플라톤에 해당하는 초기 산업 방법은 엄격하게 교육적 가치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에볼루션카지노 만큼이나 비디오 게임으로 널리 알려져있었습니다. 1958년 Tennis for Two는 방문객의 날을 지배하고 Brookhaven National Laboratory의 오실로스코프에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1980 년대에 제록스 PARC는 주로 미로 전쟁으로 인정 받았으며 방문객에게 직접 데모로 제공되었습니다. 게이머 간의 협력이 허용되면 게임은 더욱 복잡해집니다. 그러한 비디오 게임을 조사하기 위해 많은 아이디어가 개발되었습니다. 이것들은 경제, 정치 및 갈등 분야에서 부분적으로 성공을 거두었지만 좋은 일반 이론은 아직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레크리에이션 도구와 규칙은 기술, 기술, 행운 또는 그 조합을 요구하며 그에 따라 분류됩니다.
규칙은 일반적으로 시간 관리 시스템, 플레이어의 권리와 책임, 채점 기술, 미리 설정된 경계 및 모든 참가자 목표를 결정합니다. 루드비히 비트겐슈타인은 아마도 스포츠라는 단어의 정의를 다루는 최초의 교육 사상가 였을 것입니다. 비트겐슈타인은 그의 철학적 조사에서 놀이, 지침, 경쟁과 같은 비디오 게임의 날씨는 모두 비디오 게임이 무엇인지를 적절하게 정의하지 못한다고 주장했다.
인기있는 태그로는 자동차 게임, Minecraft, Fireboy 및 Watergirl, 2 인용 비디오 게임, 공포 및 마작이 있습니다. PC 또는 비디오 게임은 하나 이상의 입력 장치, 일반적으로 버튼 / 조이스틱 조합을 사용합니다. 키보드, 마우스 또는 트랙볼; 또는 컨트롤러 또는 이동 섬세한 장치. 패들 컨트롤러와 유사한보다 난해한 장치가 추가로 입력에 사용되었습니다.
그것은 데스크톱 PC, 노트북, 크롬북에서부터 애플과 안드로이드의 최신 스마트폰과 태블릿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래를 검색하여 게임 라이브러리를 찾거나 최신 릴리스 및 최고의 무료 게임을 포함한 새로운 게임을 찾으십시오. 그들은 3 개의 큐브를 굴린 다음 기본 수학 연산을 사용하여이를 보드에서 다루는 새로운 모델 번호로 결합합니다. 인기 있는 스포츠에는 단순히 경기를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움을 얻는 관중들이 있을지도 모른다. 그룹은 일반적으로 그것을 대표하는 지역 스포츠 활동 직원과 자신을 일치시킵니다. 그들은 종종 상대 에볼루션카지노 방을 향해 자신을 맞추거나 전통적인 경쟁을합니다. John Nash는 많은 게이머가 있는 비디오 게임이 플레이어 간의 연합이 허용되지 않는다는 안정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그 중 일부는 PC 시뮬레이션이지만 다른 일부는 플레이 및보고를위한 쉬운 디자인입니다. 팀 구성은 이러한 작업의 표준 초점입니다. 일부 다른 게임은 카드를 사용하기보다는 타일을 사용합니다. Rummikub는 4 가지 색상 중 오름차순으로 번호가 매겨진 타일을 사용하는 Rummy 카드 스포츠 제품군의 변형으로, 카드에 참여하는 Anglo-American의 2 데크 팩과 매우 유사합니다. Mahjong은 카드와 같은 가치와 삽화가 있는 일련의 타일을 사용하는 Rummy와 매우 유사한 또 다른 게임입니다. 게임은 종종 도구와 규칙으로 특징 지어집니다. 규칙은 변화와 변화의 주제이지만, 가이드 라인의 충분한 변경은 대개 새로운 게임에서 끝납니다.
체스에 해당하는 다른 게임들도 주로 레크리에이션 조각의 개발과 진화를 통해 추적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은 컴퓨터 또는 마이크로프로세서로 제어되는 게임이다. 컴퓨터는 다양한 종류의 스포츠를 위한 디지털 공간을 만들 수 있다.
일부 비디오 게임은 카드 나 큐브와 같은 일반적인 게임 객체를 시뮬레이트하는 반면, 다른 게임은 실제 환경이나 환상적인 환경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각 환경은 개인 알고리즘이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일부 비디오 게임은 그래픽 타일을 사용하여 게임의 다른 요소가 재생되는 보드 구조를 입력합니다.
이로부터 비트겐슈타인은 개인이 가족 유사성을 지칭할 수 있는 서로 다른 인간 행동의 확산에 게임이라는 용어를 적용한다고 결론 지었다. 다음의 레크리에이션 정의에서 알 수 있듯이,이 결론은 최종 결론이 아니었고 현재 Thomas Hurka와 같은 많은 철학자들은 비트겐슈타인이 틀렸고 Bernard Suits 정의가이 문제에 대한 효율적인 대답이라고 가정합니다. 퍼즐이라는 단어를 풀고 살아남기 위해 글자를 맞춰라.
그러나이 클래스에 속하는 많은 게임, 특히 축하 비디오 게임은 더 자유로운 형태이며 마임과 비슷한 신체 운동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게임들은 그들을 플레이하는 동안 큰 영역, 엄청난 양의 힘 또는 체력, 또는 필드에서 오는 것을 제외하고는 특수 장비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게임은 때로는 게임을하는 데 필요한 구성 요소 (예 :미니어처, 공, 카드 놀이, 보드 및 조각 또는 컴퓨터). 위치에서 가죽 기반의 사용은 잘 정립되어 있으며, 공은 기록된 역사적인 과거를 통해 잘 알려진 레크리에이션 작품이었으며 럭비, 농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