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신용 카드에 대해 배우지 않는 것

보안 은행 카드는 때로는 허용되는 가장 간단하며 신용 등급이 없거나 불리한 사람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공통 또는 더 높은 신용을 가진 사람의 경우, 당신은 적절하게 전통적인, 안전하지 않은 신용 카드에 대해 허용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보상이 없거나 낮은 카드는 훨씬 덜 엄격한 소프트웨어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문화상품권매입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확률을 높이기 위해 사용자 지정된 사전 승인된 제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신용카드는 구매 안전, 장기 보증, 소매업자 신용 및 할인 또는 여행 특전과 유사한 추가적인 이점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호주의 주요 슈퍼마켓, 백화점, 주유소에서 소비되는 1달러당 2개의 상점을 받는다. 이러한 포인트를 얻는 것은 서비스 제공 업체가 기업을 분류하고이 정보를 제공하는 방법에 달려 있습니다. 이러한 거래에 대해 PayPal과 같은 중개자 플랫폼을 사용할 때 이러한 포인트를 얻을 수 없습니다. 제한, 예외(기존 의료 조건 및 80세 이상 개인 포함), 제한 및 초과는 모든 보험에 적용될 수 있다.

더 많은 데이터 및 관련 신용 카드 보험 제품 공개 진술 및 정보 소책자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양도 가능한 요소에 들어가기를 원하지만 최상위 카드의 연간 수수료가 당신을 방해한다면 Chase Sapphire Preferred 카드가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힐튼 포트폴리오 내에서 모텔이나 리조트를 이용할 때 카드로 적격 구매를 할 경우 14배의 힐튼 보너스 요소를 획득하십시오. 플래티넘 카드는 풍부한 고급 여행 혜택과 플래티넘 컨시어지 서비스를 최대한 활용하려는 빈번한 여행자를 대상으로합니다.

아래에서 Select는 2022년 9 월의 가장 효과적인 은행 카드를 반올림하여 신용을 구축하고이자 비용을 절약하며 5년 동안 2,000 달러 이상을 다시 벌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에 나타나는 많은 신용카드 선물들은 ThePointsGuy.com이 보상을 받는 은행 카드 회사들로부터 온 것이다. 이 보상은 장소 상품이 이 사이트에 어떻게 나타나는지에 대한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모든 신용 카드 회사 또는 은행 카드가 제공하는 모든 것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추가 정보를 보려면 홍보 정책 웹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캐시백 및 구매 할인 또는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과 유사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은행 카드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발견 은행 카드는 당신에게 좋은 보상과 당신이받을 자격이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의 주력 돈 뒤 신용 카드에서 우리의 다재다능한 여행 신용 카드. 신용 카드를 비교하여 어떤 제안이 가장 적합한지 확인하십시오. 우리의 호기심 계산기를 사용하여 월 지불액을 추정하십시오. 보상 신용 카드의 큰 선택을 제공, 다시 돈과 함께, 여행 및 포인트 보상.

우편 검사 서비스는 은행 카드 사기에 연루된 범죄자를 기소하는 데 책임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모든 범죄자를 추적할 자산이 없으며 일반적으로 5,000 달러를 초과하는 상황만 기소합니다. 신용 카드 회사의 목표는 사기를 제거하는 것이 아니라 관리 가능한 범위로 줄이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을위한 최고의 은행 카드가 하나도 없듯이, 고객은 최고의 신용 카드 발급 기관 중 하나에 대해 완전히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양의 카드를 가지고 있으면 완전한 보상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2022년 해외 거래 수수료가 없는 최고의 은행 카드. 거래는 당신의 은행 카드 명세서에 나타나고, 당신은 구매에 대해 은행에 상환한다.

미국 슈퍼마켓에서 업계 최고의 자금 회수율은 연간 지불 가격을 잘 책정한다.

다른 범주의 관대 한 보상은 단순히 호소력을 더합니다.

매일 매 구매마다 1.5%의 무제한 돈을 돌려받는다. 각 구매의 약 1 ~ 3 %의 수수료는 비용을 충당하고 더 많은 비자 카드 발급을 촉진하기 위해 카드 소지자의 은행에 전달됩니다. 회원 요금, 일반적으로 신용 점수의 몫 제한. 대부분은 그들이 결제하는 모든 카드의 합격 표시(양식화된 로고, 표지판의 왼쪽 상단에 표시됨)를 간단히 보여준다. 미국, 영국 및 프랑스와 같은 일부 국가에서는 잘못 배치되거나 도난당한 신용 카드로 사기성 거래가 발생할 경우 고객이 책임을 질 수 있는 수량을 제한합니다.

새로운 Low Fee 카드에 $ 200 캐시백을받을 자격을 얻으려면 활성화 후 90 일 이내에 새 카드를 사용하는 구매에 $ 1,000 이상을 지출하지 않아야합니다. Cashback은 귀하가 지출 기준을 충족한 후 90일 이내에 적립되며 귀 문화상품권매입 하의 진술에 {CASHBACK $ 200}로 표시 될 수 있습니다. 18 개월 기간의 상단에서이 비율은 그 당시의 일반적인 가변 구매 이자율로 전환됩니다. 18 개월 기간 동안 다른 신용 카드 종류로 전환하는 경우 제공되는이자 수수료는 몰수됩니다. 장점, 요금, 비용 및 이자율을 알면 신용 카드 종류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