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의 기초가 설명되었다.

둘째, 축구에 대한 많은 초기 설명과 그것에 대한 언급은 이 학부에서 공부한 개인에 의해 기록되었습니다. 셋째, 학교 간 경기를 가능하게하기 위해 축구 경기를 처음 성문화한 것은 이 학교의 강사, 학생 및 전 학생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영국 공립학교에서는 비디오 게임을 걷어차는 것과 일하는 것(또는 들고 다니는 것)의 구분이 처음으로 명확해졌다. 16세기에 피렌체 시는 오늘날 산타 크로스 피아자에서 칼초스토리코(역사적인 킥볼)라고 불리는 경기에서 반을 차지함으로써 에피파니와 사순절 사이의 간격을 기념했다. 마을의 젊은 귀족들은 멋진 실크 의상을 입고 폭력적인 형태의 축구에 휘말리곤 했다. 예를 들어, 칼초 선수들은 펀치, 어깨 충전, 그리고 상대를 차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스포츠중계 버릴 수 있다.

그러나 2년 이내에 NRFU 선수들은 돈을 받을 수도 있지만, 그들은 직업 외적인 스포츠를 해야 했다. 1995년 럭비 유니온은 프로 게이머를 허용하는 열린 레크리에이션을 시작했습니다. 이 행위는 종종 럭비 풋볼의 시작이라고 언급되지만, 그것이 발생했다는 증거는 거의 없을 수 있으며, 대부분의 스포츠 역사가들은 그 이야기가 외경이라고 상상합니다. 19 세기 초반 영국의 대부분의 노동 계급 개인은 일주일에 6 일, 보통 하루에 12 시간 이상 일해야했습니다. 그들은 레크리에이션을 위해 스포츠에서 상호 작용할 시간도없고 성향도 없었으며, 당시 많은 젊은이들이 노동 운동의 절반이었습니다.

이것들은 모든 형태의 축구에 대한 서면 지침의 기본 세트였습니다. 축구 경기에 전념한 스포츠 클럽은 18 세기 중반에 시작되어 1796 년에 경기를 중단한 Londons Gymnastic Society와 같이 18 세기에 시작되었습니다. 럭비 풋볼 외에도, 기본적인 공립학교 규정은 각 대학의 경계를 지나서 거의 수행되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그들을 만든 학부에서 연주됩니다. 뉴질랜드의 마오리족은 7명으로 구성된 팀이 구역으로 나뉜 라운드 피사체 위에서 경기를 펼치는 기오라히(Ki-o-rahi)라는 스포츠를 했는데, 포를 만지고 중앙 투푸나 타깃을 치면서 점수를 매긴다. 축구 통계 및 역사 현재 및 역사적인 NFL, AFL 및 AAFC 게이머, 그룹, 점수 및 리더를위한 완벽한 출처.

NFL 뉴스

Mauls는 볼 공급자가 개최되면 중단되었으며, 플레이 – 볼 러크에 의해 변경되었습니다. NRFU의 별도 Lancashire와 Yorkshire 대회는 1901 년에 합병되어 Northern Rugby League를 형성했으며, 럭비 리그라는 이름이 영국에서 공식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멜버른 축구 규칙은 광범위하게 배포되었으며 반대편 빅토리아 클럽에서 점차 채택되었습니다. 이 규칙은 다른 영향력있는 빅토리아 축구 클럽의 규칙을 수용하기 스포츠중계 위해 1860 년대에 여러 번 업데이트되었습니다. C. A. Harrisons위원회는 Geelong Football Clubs 가이드 라인을 수용하여 Victorian Rules로 알려진 게임을 다른 코드와 점점 더 차별화했습니다. 그것은 곧 크리켓 필드와 타원형 공을 채택하고, 전문 목표와 포스트 뒤에서 사용했으며, 달리기와 화려한 과도한 마킹을 하면서 공을 튀기는 것을 특징으로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달 동안 Haalands가 인상적이고 군중들이 맨체스터 시티에 도착한 후 연장 논의가 교착상태에 빠졌다고 한다.

Eurosport를 축구에서 테니스, 사이클링, 스누커 및 추가 경기에 이르기까지 전체 일정, 통계 및 체류 점수로 가득 찬 온라인 스포츠 뉴스에 공급하십시오. 프리미어 리그, 세리에 A, 분데스리가, 리그 1, 챔피언스 리그 등에서 최신 축구 뉴스 헤드라인을 얻으십시오. Eurosport는 축구 결과, 인터뷰, 해설 및 전문 평가를 포함한 실시간 경기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