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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중국 사회에서 비용은 일반적으로 구형 숫자이거나 일반적으로 전담 액상 행운의 숫자입니다. 역사적으로 가격은 물물 교환 또는 협상 시스템을 통해 수립되었습니다. 탑재 비용을 부담하는 최초의 소매 업체는 18 세기에 Palais-Royal 단지에서 운영되는 소매 업체로 간주됩니다.
머서와 잡화상에 해당하는 전문 소매상은 런던에 존재하는 것으로 인정 받았고 식료품 가게는 향신료와 의약품 외에도 기타 작은 제품을 판매했습니다. 하지만 이 가게들은 원시적이었다. 16 세기 후반 런던의 상점들은 무례한 부스로 묘사되었습니다. 플립카트는 식료품 수직으로 출발하여 여러분 근처에 생필품을 가지고 오는 슈퍼마트를 소개한다.
맥박, 향신료, 유제품, 개인 및 위생 관리, 아침 필수품, 웰빙 음료, 스프레드, 저녁 식사 준비, 청소 요원에 이르기까지 가정을 운영해야하는 모든 것을 기꺼이 제공했습니다. 이제 1 루피만큼 낮은 가격으로 식료품 제품을 구입하십시오 – 우리의 1 루피 스토어는 1 루피의 명목 가치로 매일 신제품을 선물합니다.
주변 지역에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소매, 레저 및 서비스 상점 세트로 구성됩니다. 초기 백화점의 대부분은 단순한 소매점 이상이었습니다. 다소 그들은 소비자가 여가 시간을 보내고 즐겁게 지낼 수 있는 장소였습니다. 일부 백화점은 독서실, 미술관 및 콘서트를 제공했습니다. 대부분의 쇼핑몰에는 다방이나 식당이 있었으며 여성들이 매니큐어를 즐기는 치료 공간을 제공했습니다. 1907 년경 미국에서 시작된 스타일 선물은 많은 백화점의 주요 기능 이벤트로 바뀌었고 영화 배우 출연도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주제별 행사는 외국 해안의 상품을 특색으로 삼아 동양과 중동의 이국적인 문화에 소비자를 노출 시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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