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SNS 마케팅을 싫어하는 이유

당신이 Instagram 팔로워를 사지 말아야하는 8 가지 이유, 가짜 팔로워는 귀하의 계정과 상호 작용하지 않습니다. 이 사람들은 실제 계좌든 가짜 계좌든 간에 당신의 상품에 돈을 쓰지 않을 것이다. MacKenzie Wutzke는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sns-pro.net CoSchedule의 블로그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출하기 위해 창의력을 활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콘텐츠 전문가입니다. 그녀는 말의 에너지와 그것들이 개인에게 미칠 인상을 믿는다.

이 앱은 고객이 극도로 예술적일 수 있는 필터, 음악 및 편집 기능에 해당하는 대화 형 옵션의 수의 결과로 두드러집니다. 당신은 특정한 틈새시장 안에서 마케팅을 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이런 인플루언서들을 활용해 당신의 제품을 기존 고객들에게 광고할 수 있다.

핀터레스트는 고객이 원하는 틈새 시장에 상관없이 내부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허용하기 때문에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IHOP의 핫케이크처럼 플랫폼으로 몰려든다. 예를 들어, 시청자에게 상주 이벤트에 대한 항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컨퍼런스에서 강연을 할 때는 무대에서 스냅 사진을 여러 장 찍어서 팔로워들과 공유하라.

우리는 24/24 및 7/7 비즈니스의 편재성과 가용성이 필요로하는 실시간 세계에 점점 더 많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기대는 바뀌었고 실제로 관리하기에 더 내구성이 있다.

브랜드는 단지 포지셔닝과 브랜딩의 문제일 뿐이라는 생각만큼이나 빨랐다. 그러나 인식과 평판의 위치는 모델과 비즈니스가 실제로 무엇인지 정의하는 데 더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그런 점에서 모든 터치 포인트는 공유되는 구매자 경험을 정의할 때 중요한 기능을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를 이해하려면 전체 광고 그림에서 잠재적 인 역할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기 전에 개인이 기업과 어떤 관계를 맺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그들의 여정에 사용되는 단계와 경로가 무엇이든 간에 수많은 접점을 포함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이것들은 직접적일 수 있다(소기업과의 개인적인 접촉과 콘텐츠, 웹사이트, 웹로그, 소셜 네트워크, 영업 담당자 등과의 상호작용). ^ 또는 “그들의 친구들과 이야기하며”. 목표를 달성하려면 청중과 동일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활용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당신이 영향력 있는 광고에 참여하려고 할 때,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과 일치하는 청중을 가진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상호작용해야 한다.

당신의 브랜드를 아는 사람들은 아마도 당신이 이미 순위를 매긴 비슷한 키워드를 찾고 있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를 광고 전략의 일부로 사용하지 않으면 충성도가 높은 고객 서클 외부의 사람들에게 도달하는 데 더 많은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광고 결합에 추가하는 모든 소셜 미디어 프로필은 웹 사이트의 게이트웨이이며 게시하는 모든 콘텐츠는 새로운 구매자를 확보 할 수있는 또 다른 기회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다양한 배경과 행동을 가진 다양한 종류의 개인들의 용광로다. 완전히 다른 개인들과 함께 완전히 다른 요구와 대안적인 고려 방법이 나온다. 가능한 한 많은 플랫폼에서 콘텐츠 자료를 신디케이트하면 이러한 개인이 조직적으로 귀사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본 연구는 SNS 제공자와 실무자들에게 SNS 광고 방법에 대한 시사점을 제공한다.

효율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 기술은 완벽한 고객을 이해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청중들에게 부유한 맥락을 구축하는 데는 시간이 걸리지만, 지속적인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즉시 취할 수 있는 조치들이 있다.

구매 패턴과 서비스 또는 제품 획득 및 운동을 빠르게 변화시키는 능력은 증가하는 쇼핑객에게 영향을 미치는 커뮤니티로 설명됩니다.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블로그를 통해 추종자는 다른 사람들이 홍보하는 몇 가지 제품에 대한 피드백을 리트윗하거나 다시 게시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일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상당히 자주 발생합니다. 메시지를 반복함으로써 사용자 연결은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달하기 때문에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세부 사항이 시장에 출시되고 반복되기 때문에 더 많은 트래픽이 제품 / 회사에 전달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에는 장점이 있으므로 비즈니스에 이미 적절한 프로필이없는 경우이를 작성하십시오!소규모 비즈니스 정보를 작성하고 참여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여 팔로워를 확 http://sns-pro.net 보하십시오.

다행히도, 인터넷을 둘러싼 광고 도구들은 홍보의 거인들과 원활하게 결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기업가들이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만들면서, 그 가능성은 점점 더 무한해진다. 만약 당신이 다른 게시물보다 두 배나 더 많은 참여를 받는 확실한 유형의 콘텐츠 자료를 알아챘다면, 그것을 가지고 놀아라.

YouTube의 많은 회사들은 창의적이고, 시각적이며, 학문적인 요소를 가지고 있다.

이 플랫폼은 매우 독창적이므로 콘텐츠를 제작하는 전용 비디오 편집기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귀하의 소규모 비즈니스는 시장에 출시 할 채널이 필요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