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sns 마케팅을 얻을 수 있습니까?

점점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들이 그들의 기반을 발견함에 따라, 다른 광고 채널의 합병이 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인스타그램 하는 이유 미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한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여전히 매우 저렴한 광고 비용을 가지고 있으며,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다른 방법으로는 활용할 수없는 잠재 고객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브랜드를 키우는 것에 대해 심각하다면, 광대 한 시청자가있는 큰 웹 사이트를 고려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예상 청중이 어울리는 장소를 찾기 위해 먼저 약간의 연구를 해야 할지도 모른다. 이것은 너무 힘들어서는 안 된다. 특히 당신이 당신의 고객을 안다면 말이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아직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가장 좋아하는 소셜 계정을 요청하면서 그들을 조사할 수 있다.

타깃 시장의 인구통계와 심리통계를 높게 인식할수록 소셜 채널에서 더 높은 수준에 도달할 수 있다.

스타트업의 가장 큰 약점은 측정으로 인한 경쟁자들의 모습이다.

소셜 미디어 재정을 설정하는 과정에서 모든 채널에서 모든 디지털 광고에 얼마나 많은 돈을 쓸 것인지 생각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소셜 미디어에 얼마나 많은 가격 범위를 투입할 준비가 되었는지 자문해 보십시오. 버즈수모는 경쟁자들을 감시하고 그들의 가장 수익성이 인스타그램 하는 이유 높은 소셜 콘텐츠 자료를 발견한다.

소셜 미디어를 처음 접하거나 2022년에 기술을 다시 방문하든, 다음 단계를 따라 기술을 만드십시오. 몇몇 고객들은 브랜드,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감사나 좌절감을 표현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의 길을 걷고 있다.

따라서 마케터는 고객이 브랜드에 대해 논의하는 빈도를 측정하고 SMM 전략이 얼마나 효율적인지 판단할 수 있습니다.

시청자와 함께 가장 공명하는 것을 테스트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추가 개념을 확장하십시오. 하나의 제출물로 여러 대상을 추적하기 위해 개별 콘텐츠 코덱을 개발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청중에게 질문을 하거나 “항상 늦는 좋은 친구를 태그하라”에 해당하는 응답을 유도하도록 요청하거나 잠재 고객으로부터 얻는 일반적인 질문에 답하십시오.

그들은 잘 하고 자주 공유되는 사람이 필요하다. 분명히, 그것의 내용물은 많은 주식을 얻는 가격이어야 한다.

가장 많이 공유되는 콘텐츠는 아마도 어떤 권위를 가져야 하거나 예술적이고 독창적이어야 한다.

Wooranks Google Core Web Vitals 블로그가 어떻게 수행되었는지 살펴보십시오. 더하기 기호 위를 맴돌면 해당 콘텐츠 자료가 몇 번이나 공유되었는지, 어떤 플랫폼에 공유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