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구글 애드센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가이드 를 사용했고 점차 웹사이트 클릭으로 현금을 벌기 시작했다. 그의 웹 사이트가 시작된 직후, 그는 전자 책을 판매하겠다는 제안을 얻었고 약간의 커미션을 받았습니다. 그의 웹 사이트에서 오피가이드 1년 반 동안 일한 후 2008년 11월 온라인 마케팅을 통한 첫 수입은 8000 달러였습니다. 오늘날 팻 플린은 제휴 마케팅에 관한 한 특히 수익성이 높은 이름이며 그것에 대해 완전히 명확하다. 그는 다른 수익원을 가지고 있지만, 그의 수익의 거의 80%는 제휴 순 마케팅을 통해 나온다. 만약 당신이 시청자들과 함께 많은 믿음을 쌓았다면, 제품 비평은 엄청난 매출을 올리는 믿을 수 없는 방법이다.
그것의 확장성은 온라인 마케팅에 뛰어들고 있는 소규모 기업들이 기업의 발전을 촉진하는 것을 흥미롭게 만든다. 2002년 12월 제휴 네트워크인 Commission Junction / beFree and Performics가 온라인 광고에 대한 도덕적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준수하도록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광고주가 경쟁하지 않고 동일한 목표 잠재 고객을 유치하는 관련 웹 사이트는 잠재적 제휴 동반자입니다. 공급 업체 또는 기존 잠재 고객도 그렇게하는 것이 합리적이고 법이나 규칙을 위반하지 않으면 신병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CDNow는 음악 지향 웹 사이트가 방문자가 구매에 관심이 있을 수 있는 앨범을 검토하거나 기록할 수 있는 개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앨범을 구매하기 위해 CDNow에 직접 손님을 데려 갈 수 있는 하이퍼 링크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더 큰, 그리고, mille 당 비용의 경우, 광고주에 대한 완전한 위협과 손실을 남깁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페이스북 프로필이 될 수 있는데, 그것은 당신이 이미 가지고 있을 것이다. 당신은 아마 사용자가 제품을 구입하도록 시도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선택하고 싶을 것입니다 {당신의 웹 사이트에서 모션을 취하십시오} 옵션. 당신이 웹 사이트의 소유자가 아니더라도, 당신은 그에 따라 트래픽을 지시하고 모니터링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신 광고를 만들기 위해 계정을 설정해야합니다.이는 시청자에 따라 Google 광고, Facebook 광고 및 Bing 광고를 사용하고자 함을 의미합니다. 끊임없이 제출해야 하며, 독자에게 수준 높은 아이디어와 팁을 제공하는 하나의 목소리를 지켜야 한다.
중국은 Affiliate Marketing이 서구 내에서 동일한 마네킹과 명백하게 닮지 않은 곳 중 하나입니다. 많은 계열사들이 클릭당 비용 또는 CPM을 제공하는 일부 네트워크와 함께 하루에 단조로운 비용을 지불하고 있다.
제휴 광고는 계열사가 자체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개한 모든 방문자 또는 고객에 대해 비즈니스가 하나 이상의 동료에게 보상하는 일종의 성과 기반 광고입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서비스 또는 제품 정의를 완료하면, 다음 단계는 궁극적 인 광고를 만드는 것입니다.
HubSpot의 계획은 $ 50에서 최대 $ 3,000 +까지 다양합니다. 그리고 고객이 한 번에 여러 제품을 구매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제휴 광고는 콘텐츠를 수익화하고 인터넷 수익을 창출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제휴 마케터들은 페이스북과 다른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광고를 할 수 있지만, 당신은 당신의 광고가 각 채널의 지침에 맞는지 확인해야 한다.
마이크로 사이트의 형식은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를 광고하는 단일 페이지에서 페이지 모음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제휴 사이트에서 선택하는 관심 영역은 검색 엔진 최적화 결과를 보기 시작할 때까지 얼마나 많은 시간이나 노력을 들여야 하는지를 안내한다고 Elise는 말한다.
아마도 낮은 품질의 제품을 추천하는 것은 약간의 매출을 올릴 수도 있지만, 그것은 또한 당신의 청중들과 함께 다리를 태운다. 독자가 한 번 실수하면, 조만간 당신의 제안을 신뢰하는 것이 훨씬 덜할 것이다.
이렇게하면 제휴사로서의 제안을 작성하고 올바른 제조업체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제휴 프로그램을 만들거나 제휴 프로그램의 일부가 될 계획이든, 제휴 프로그램이 작동하는 방식을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제휴사가 브랜드의 제휴사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모델은 제휴사에게 고유한 추적 하이퍼 링크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소비자의 90 %가 사이트를 방문하고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제품 비평을 검색하기 때문에 제휴 기업가들 사이에서 스타일이 뛰어난 콘텐츠 자료입니다. 성공적인 온라인 마케팅의 핵심은 광고주와 제휴사 간의 win-win 관계 구축에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향후 전자 상거래 회사의 주요 주류 광고 기법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들은 계열사 수익이 고소득 공급원이었던 사람들일 뿐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더 많은 사람들이 모델 파트너십 및 기타 소득 흐름과 함께 제휴 애플리케이션을 통합할 것이다.
제품이 당신을 추구하거나 기존 취미에 부합하는 경우에도, 그 제품의 환상적인 마케팅 담당자로 변신하는 데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연결되지 않은 제휴사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