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기 때문에 나는 제휴 마케팅 거래의 각 측면에서 시작하기위한 4 가지 기본 단계를 통해 당신을 산책 할 것입니다. 여러 제품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되어 현금을 벌기 위해 쇼핑객에게 판매하십시오. 제품을 홍보할 수 있으려면 제휴 네트워크를 거쳐야 한다.
예를 들어, 서비스 제공 업체가 해당 커뮤니티에서 제휴 프로그램만 관리하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이전에 제조업체들은 수천 명의 영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channelcan.com 향력 있는 사람들과 콘텐츠 제작자들에 의해 그들의 사업을 홍보하게 될 것이다. 이제, 더 큰 선택성이 그들을 상징하고 홍보할 적절한 사람들을 선택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다.
예를 들어, 호화로운 제휴 프로그램 및 사진 제휴 응용 프로그램.
어느 쪽이든 당신이 발전하면서 그런 종류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 회사들은 심지어 당신이 위원회에 휘둘릴 가능성이 있는 인간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 나는 그 제품을 알게 되고 그것이 어떻게 내 청중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이해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다. 나는 주로 내가 안팎으로 이해하지 못하는 제품을 바탕으로 광고를 만들었다. 그 당시 나는 형편없는 마케터이자 카피라이터였지만, 그게 가장 큰 문제는 아니었다. 잠시 후 내가 깨달은 것은 누가 내 광고를 클릭하고 있는지, 왜 그런지에 대한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을 알 수 있는 수단이 실제로 없다는 것이었다.
모든 수동적인 수익 아이디어와 마찬가지로 정직한 소득 흐름을 창출하는 데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추천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개인 http://channelcan.com 적으로 통제하거나 통제하지 않기 때문에 표준이나 고객의 전문 지식을 관리할 수 없다. 이 가이드의 뒷부분에서, 나는 당신이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 잘 가야 할 지침을 제공 할 것이므로 거기에있는 대안을 활용하고 잠재적 인 단점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승리를 가져다주는 방식으로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사람들에게 가르치는 것을 내 사명의 일부로 삼았습니다. 그래서 제휴 마케팅을 시도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실패하거나 단순히 노력으로 몇 달러가 들어오는 것을 보게됩니다. 더 좋은 부분은 다른 사람의 결과가 이미 힘든 일을 성취했기 때문에 단순히 개인 상품을 만들기 위해 시간과 돈을 소비해서는 안된다는 것입니다.
지금 제휴 프로그램을 활용해야하는 5 가지 이유와 관련하여 계속 읽으십시오. 2017년 고객들은 50억 번 이상 클릭했고, 전 세계 제휴 네트워크와 플랫폼은 170만 건 이상의 거래를 수행했다. 이 과정에서 코치는 모든 소프트웨어를 간단한 단계로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줌으로써 온라인 마케팅을 설명하여 사람이 아이디어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 무료 제휴 마케팅 과정에는 전제 조건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효율성 모니터링 외에도 Offer18은 지식 시각화, 데이터 분석 및 상세한 보고 기능을 추가로 지원합니다. 이를 통해 이전 및 현재 제휴사 실적에서 얻은 통찰력을 활용하여 최적화를 위한 적용 가능한 작업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제휴 제품을 홍보할 때는 8마일 전략을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전체 회사를 통해 파급 효과를 만들어 고객의 제품 도움말 경험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이 항상 효과가있는 것은 아니며 자신의 제품을 만드는 데 이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