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복구 할 경우를 대비하여?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얻고 그것을 시청자들과 공유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그리고 특정 단점에 대한 최선의 대답이 제휴 제품이 아니라면, 적절하게, 그것은 당신이 청중에게 홍보해야하는 것입니다. 쇼 노트에서 Teachable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공유했지만 비디오의 첫 번째 목적은 링크를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시청자에게 가치를 전달하는 것이 었습니다. 당신이 추가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스타 사람의 블로그에 대한 인터뷰를하거나 방문자 게시물을 작성하도록 요청하는 경우, 당신은 아마 당신의 제휴 링크를 통합하는 귀하의 사이트에 콘텐츠 자료의 조각에 다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 링크를 통해 직접 연결하지는 않지만,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클릭하기 전에 미리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고 신뢰를 얻으며 제품이 무엇인지 보여줄 수있는 리소스가 있습니다. 그것이 디지털 제품이라면, 구매의 개입 시간에 시작하고 전체 과정을 통해 개인을 산책.

그녀는 2003년 Shawn Collins와 400 달러의 기금으로 Affiliate Summit Corporation을 공동 설립할 때까지 여러 회사에서 12년 이상을 보냈습니다. Sells는 자신의 사적인 삶에서 숙련된 삶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장소에서 자신의 웹 로그를 운영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제휴 마케팅에 대해 알고 싶은 모든 작은 것을 배울 수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그는 당신이 어떻게 당신의 CPA를 상당히 줄일 수 있는지, 당신의 웹사이트를 최적화할 수 있는지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들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녀는 남편과 두 딸과 함께 사는 거주 어머니입니다. 그녀는 제휴 자금을 사용하여 전 세계를 여행하며 매일 시간을 일합니다. 그녀는 제휴 마케팅 능력으로 2010년 a4uAwards를 획득했으며 affiliatestuff.co.uk의 창립자입니다. 모든 브랜드에는 알리는 중요한 이야기가 있으며 온라인 마케팅은 브랜드를 준비되고 준비된 쇼핑객의 손바닥에 전달하는 자동차입니다.

강력한 카피 라이팅 및 흥미로운 디자인을 통해 고객이 웹 사이트에서 즉시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해야합니다. 당신이 계열사로 시작할 때, 그것은 단순한 현금이라고 믿는 유혹에 빠지기 쉽습니다. 하지만, 청중에게 서비스와 제품을 옹호하고 그들이 당신을 믿게 하려면 많은 관계가 필요하다. 결국, 당신은 개인에게 당신의 추천에 실제 현금을 지출하도록 요청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휴사 지불금이 진행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경향이 있음을 주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휴 패키지의 경우, 네트워크가 하이퍼링크가 구매 주문이나 리드를 전달한 후 1개월, 2개월, 심지어 3개월 후에 지불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텍스트 오피스타 링크는 구성할 때 자동 저장되지 않으므로 모든 필수 세부 정보를 입력한 경우 저장을 클릭해야 합니다. 추가 정보가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경우 설명 필드를 사용하여 제안을 설명합니다. 공급 제외와 같은 추가 데이터를 작성자 파트너에게 제공하면 동반자가 판매하는 것과 관련하여 혼동이 없습니다. 추가 세부 사항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 해당 제목에 앵커 텍스트 내용을 붙여넣어 파트너 항목을 단순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