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대학에 대한 더러운 진실

추가 교육 또는 지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자격증ai 속적인 교육으로 알려진 비 학위 3 차 교육은 ISCED 2011 학위 4로 재주문되었으며 일부 더 큰 프로그램의 경우 5 단계로 재 지정되었습니다. 화학 공학 교육학과는 1977년 공학 교육 대학의 일원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실제로 교육 대 자격증ai 학 내에서 자격 증명, 파악 및 박사 과정을 위해 열려 있습니다!Education.sdsu.edu/grad를 방문하여 관심있는 분야의 대학원 패키지 COE 전체 메뉴를 확인하십시오.

우리 대학은 학부 및 대학원생, 교수진, 직원 및 파트너의 범위를 기념하는 포괄적 인 환경을 조성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교수진의 종신 재직권을 추구하는 과정은 위협적일 수 있다.

좋은 소식은 당신이 튜토리얼 취업 시장에 나갈 때, 바로 여기 아이오와 대학에서 당신과 당신의 검색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대학원의 대학원 성공 센터는 학교 멘토의 지원 외에도 학생들이 자료를 개발하고 초안을 작성하는 것부터 인터뷰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에서 교육직을 찾고 신청하는 방법을 통해 창녀를 돕습니다. 교육 대학 내에 위치한 University-School Partnerships for Educator Preparation National Center는 전국의 대학 기반 강사 준비 신청서 연합에 현장 지원 및 회사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또한 특정 인구와 아시아계 미국인 연구에서 학부 미성년자를 제공합니다. 1) 체육전공자의 사명은 운동을 통하여 인간의 체력과 건강을 보존하고 증진하는데 기여하는 것이다. 우리는 주로 과학적 원리에 기초한 스포츠 과학의 이론을 이해하는 학자들과 함께 데이터, 미덕 및 신체 건강을 소유 한 신체 교육자를 양성합니다. 전공은 스포츠와 운동의 이론적 특징과 활용 과학의 체계적인 연구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기차 생리학, 스포츠 약물, 생체 역학, 운동학, 스포츠 심리학, 스포츠 철학 및 스포츠 활동 사회학이 포함됩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신체활동이 자신의 안녕과 행복에 어떤 도움을 주는지 파악할 수 있으며, 공간 내에서 분석의 근거를 제시할 것이다.

이를 통해 졸업생들은 스키, 골프, 말 사용, 태권도 및 다양한 스포츠 활동 분야에서 더 높은 효율성을 달성할 수 있는 수단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150년 이상 동안 교육 대학은 학자, 행정가, 학생, 카운슬러, 언어 및 청각 임상의 및 옹호자로 일해야하는 호기심 많고 비판적으로 성찰적인 개인을 위한 실습 중심 수준을 제공해 왔습니다. 우리의 지속적인 우수성 상태는 혁신적이고 힘을 실어주는 관행, 관련 있고 실용적인 학습 경험, 다양한 학습자 교육에 대한 오랜 헌신을 통해 유지됩니다.

7 세기와 8 세기에 서유럽에서 대성당 학교가 만들어졌습니다. 그 사이에, 첫번째 Medresahs는 Moslem 제국에서 발견되었다 – 처음에는 주요 회교 사원의 전제에 있는 단순한 주요 학교, 점차적으로 중등, 나중에 더 큰 교육으로 진화했다. 이 학교들의 정신 단계가 아무리 과도할 수도 있지만, 그들을 대학이라고 부르는 것은 시대착오적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