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박되는 축구의 역사

프리미어 리그, 챔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메이저사이트 피언스 리그, 라 리가, 잉글랜드 메이저사이트 축구 리그 등의 결과와 점수. 축구 스포츠의 기원에 대한 역사적인 과거는 축구를 참조하십시오. 그것은 4년마다 열리는 경기로서 매 경기마다 수십억 명의 텔레비전 시청자들을 끌어들이면서 지구상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경기를 할 가능성이 높다. Full Time FULL-TIME은 온라인으로 축구 리그를 처리하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C. A. Harrisons위원회는 Geelong Football Clubs 지침을 수용하여 Victorian Rules로 알려진 게임을 다른 코드와 점점 더 구별하게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크리켓 필드와 타원형 공을 신속하게 채택하고, 전문적인 목표와 포스트 뒤에 사용했으며, 공을 튀기는 것을 특징으로했지만, 일하는 것과 화려한 과도한 마킹을 특징으로했습니다. 현대 북미 축구는 1874년 McGill University of Montreal과 Harvard University의 경기에서 성장했습니다. 스포츠 기간 동안 두 그룹은 McGill에서 사용하는 럭비 기반 규칙과 하버드에서 사용하는 Boston Game 규칙을 번갈아 사용했습니다.

수중 축구는 수영장에서 수행되며, 공은 수중에서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호주 멜버른의 텔스트라 돔에서 열린 호주와 아일랜드 간의 2005 국제 규칙 시리즈의 국제 규칙 축구 검사 경기. 1880년 Massasoit House 컨벤션에서 정착물이된 Yale 코치 Walter Camp는 재단이 토론되고 변경된 곳에서 많은 개선 사항을 고안했습니다.

가장 오래된 축구 리그는 럭비 축구 경쟁자인 United Hospitals Challenge Cup이며, 가장 오래된 럭비 트로피는 1878년 이후 요크셔 컵입니다.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 축구 협회는 가장 오래 살아남은 호주 가이드 라인 축구 대회입니다. 가장 오래 살아남은 축구 트로피는 Youdan Cup이며 가장 오래된 전국 축구 대회는 English FA Cup입니다.

캠프 – 미국 스포츠를 럭비에서 갈라 놓은 두 가지 가장 중요한 규칙 조정 – 스크럼의 라인과 다운 – 앤 – 거리 가이드 라인의 설정으로 스크럼을 변경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국 축구는 폭력적인 스포츠로 남아있었습니다. 장소 충돌로 인해 종종 심각한 사고가 발생했으며 일반적으로 사망했습니다. 시어 도어 루스벨트 대통령은 1905년 10월 9일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의 축구 대표들과 회의를 갖고 과감한 수정을 촉구했다. 스포츠를 개방하고 피해를 줄이기 위해 고안된 1906 년에 도입된한 가지 규칙 변경은 합법적인 십자가의 도입이었습니다. 비록 수년간 활용도가 낮았지만, 이것은 현대 스포츠의 설립에서 필수적인 규칙 조정 중 하나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쿠주의 일본어 버전은 kemari ( ⁇ ⁇ )이며, Asuka 간격 동안 개발되었습니다. 이것은 약 600 년경 교토의 일본 제국 법원에서 수행된 것으로 생각됩니다. 케 마리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서클에 서서 공을 땅에 떨어 뜨리지 않으려고 서로 공을 차고 있습니다.

풋볼 리그는 가장 긴 운영 협회 풋볼 리그이기 때문에 인정 받고 있습니다. 최초의 전세계 축구 경기는 1870년 3월 5일 FA의 권한하에 있는 타원에서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를 대표하는 팀간에 일어났습니다. 19 세기 초반 영국의 대부분의 노동 계급 사람들은 매주 6 일, 일반적으로 하루 12 시간 이상 일해야했습니다.

1869년 11월 6 일, Rutgers는 구형 공으로 수행된 스포츠에서 Princeton과 대결했으며 모든 초기 비디오 게임과 마찬가지로 즉석 규칙을 사용했습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미국 대학 간 축구의 주요 게임으로 간주됩니다. 1840 년대 영국의 철도 운송의 성장은 사람들이 이전보다 더 불편하고 더 멀리 여행할 수 있음을 의미했습니다. 그러나 각 대학이 개인적인 지침에 따라 경기을 하기 때문에 학부가 축구에서 서로 경기하는 것은 어려웠습니다. 이 단점에 대한 해결책은 일반적으로 경기가 호스트 하우스 대학의 규칙에 따라 절반, 방문 대학의 나머지 절반으로 나누어 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게임에 대한 초기 언급의 대부분은 단순히 볼 플레이 또는 볼에서 절반을 차지하는 것으로 통신합니다.

레크리에이션은 해군 코칭 운동으로 시작되었다고합니다. 1580년 조반니 데 바르디 디 베르니오 백작은 디스코르소 소프라 라지우코 델 칼초 피오렌티노를 썼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모든 축구 스포츠에 대한 가장 초기의 규칙 코드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피치 치수, 설비 및 분류 기준과 같은 주요 데이터를 찾습니다. Sport England의 스릴 넘치는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National Lottery가 후원하고 Football Foundation이 제공한다.

지금까지 우리는 이 나라에 마땅히 받아야 할 풀뿌리 기반시설을 제공하기 위한 심층적인 로드맵을 가지고 있다.

영국의 모든 이웃들은 이제 그들이 원하는 시설들을 요약한 맞춤형 계획을 가지고 있다.

런던 서부 클럽은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해 맹렬히 일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