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게다가, 당신의 추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인스타그램 하는 이유 종자들을 매료시키기 위해 참여하는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방법을 배워라. 소셜 미디어 추종자들과 연결하고 참여함으로써, 당신은 그들과 당신의 회사 사이에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게시물에서 그들과 상호 작용하고, 그들의 질문과 피드백에 응답하고, 그들이 필요로 할 수있는 모든 도움을 제공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점을 설명하기 위해 사람의 관점에서 경험을 인스타그램 하는 이유 살펴 보겠습니다.

스티븐 게리 블랭크(Steven Gary Blank)는 방법론을 비판하고 제품 개선과 마찬가지로 고객을 개발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인터뷰, 관찰 및 잠재 고객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고객을 성장시키는 데 필요한 단계입니다. 스타트업은 페이스북 퍼블리싱, 트윗,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만들어 잠재 고객의 반응을 관찰하면 SNS 광고를 통해 서비스나 제품의 필요성 유무를 판단할 수 있다.

독특한 환경에서 출판사는 블로거를위한 책을 출판합니다. 왜냐하면 블로거가 독자의 스타일과 인지도에 따라 매일 독자의 반응을 미리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고객들에게 이것은 사적인 것을 위반하는 것이지만, 이러한 회사들이 그들의 웹사이트에 제공된 지식을 이용하는 것을 막는 법은 없다. Equifax, Inc., TransUnion Corp 및 LexisNexis Group과 같은 회사는 소셜 미디어 고객의 개인 정보를 축적하고 공유하는 데 성공합니다. 2012 년에 Facebook은 Datalogix라고하는 3 번째 모임 회사에서 7 천만 가구의 정보를 구입했습니다.

모든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당신이 적절한 종류의 계정을 사용할 때 너무 긴 플랫폼에 그들의 분석을 내장하고 있다.

모든 소셜 미디어 채널은 홍보 기회를 제공하며, 구매자의 여정의 각 단계에서 사람들을 대상으로하는 캠페인을 디자인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단 당신이 결과를 추적하기 시작하면, 당신의 직원들은 본질적으로 무엇을 만들거나 큐레이팅해야 할지 추측해서는 안 된다.

2018년 7월 현재 활발한 인터넷 고객은 41억 명, 소셜 미디어 고객은 33억 명이 넘는다. Benjamin은 광고 전략 개발에 있어 모든 규모의 조직과 15 년을 보냈습니다. Ensign College에서 그는 학교 회원이 될 때까지 부교수, 주제 전문가 및 코스 제작자로 근무했습니다. 그는 학생들이 비판적 사고에서 무엇을 지나쳐보고 왜 그리고 어떻게 고려할 것을 권장합니다. 우리의 전자 뉴스 레터는 소셜 미디어에서 가장 좋아하는 게시물과 최신 뉴스로 가득합니다. 빠른 응답을 우선시하고, 좋은 소셜 미디어 상호작용을 촉진하는 만큼 그룹을 설정하십시오.

해시태그와 관련성이 높을수록 트랙션을 실현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참여에 관해서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고객과 이야기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해야 할 내용을 공유하십시오. 만약 그렇다면, 그들에게 먼저 물어보고 그 장소에 대한 신용을 제공하는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하라.

반면 트위터는 기업용 계정과 개인용 계정을 구분하지 않는다. 대신 계정에 로그인하면 analytics.twitter.com으로 이동하여 달성, 상위 트윗 및 노출과 같은 통계를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해시태그 활동이 아니라 계정과 즉시 연결된 작업만 측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자주 검색과 함께 창조적 인 얻을 필요가있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은 일반적으로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적절한 사진을 찾을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개별 브랜드 그래픽을 만드는 것은 소셜 미디어에서 여러분을 차별화하고 실수로 저작권법을 위반하지 않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 게시하는 것은 공개 포럼이며 모든 사람들이 경쟁과 함께 콘텐츠 자료를 볼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높은 ROI를 산출하지만 빠른 결과 유형은 아닙니다. SMM 프로그램의 성공은 하나의 콘텐츠 자료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오랜 기간 동안 여러 가지로 결정됩니다. 유료 마케팅 옵션은 조직에 매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