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네트워크

스토리 거래와는 별도로, 직원들은 장기 지출 관점에서 상당히 신중했다. 메츠는 윌리 메이스의 번호를 은퇴한다.

24 at Old Timers Day Ceremony 전설적인 외야수는 메츠 역사상 7번째로 이 상을 받은 선수가 되었다. MLB 앱 {안드로이드 폰과 태블릿에 거주하는 야구를위한 # 1 소스}은 메이저 리그 야구의 공식 앱입니다.

유익한 볼티모어 찹에서, 타자는 공을 바닥으로 강하게 쳐서 공이 1 루수에게 던져지기 전에 타자가 1 루에 도달하도록 높게 튀어 오르게합니다. 1902년 이후, NL, AL 및 NA는 독립 계약을 예비 조항 계약에 묶는 모델 새로운 국가 협정에 서명했습니다. 이 합의는 또한 Branch Rickey가 정제한 선물 시스템의 선구자인 마이너 리그에 대한 공식 분류 시스템을 마련합니다. 마이너리그 시즌이 끝나면서 짐 보우든이 야구 최고의 유망주 중 한 명이라는 연간 50위 안에 드는 성적을 갱신할 때가 되었다. 야구계에서 가장 높은 마이너리거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해외스포츠중계 들 중 많은 수가 지난 달 올스타 퓨처스 게임을 위해 로스앤젤레스에 모였다. 토론토|오타니 쇼헤이는 7이닝 동안 9개의 삼진을 잡았고 앤드류 벨라스케스가 홈을 밟으며 LA 에인절스가 토론토 블루제이스를 2-0으로 꺾는 데 도움을 주었다.

게이머 제휴사는 월요일 마이너리그 계약을 맺은 게이머들 사이에서 빅리거들과 별도의 협상단을 구성하기 위해 노조 승인 카드를 돌리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마지막 해에 약간의 반등을 시도하는 것 같았지만, 6월에 팔 불편함과 싸우기 시작했다. 8월의 복귀는 단명했고 보이드는 9월에 굴곡건 수술을 받았다. 이로써 디트로이트는 시즌이 끝난 뒤 비텐더로 전향했고 자이언츠는 비수기 동안 5.2MM의 보증을 받았다. 샌프란시스코는 그가 플레이오프 진출에 기여할 것을 의도했지만, 자이언츠는 이번 여름 트레이드 마감일에 두 명의 베테랑 선수들을 상대하기에 충분했다.

Brooklyn Dodgers의 사장 겸 공동 매니저인 Branch Rickey는 1940 년대 중반에 이전의 모든 백인 프로 야구 리그에 흑인 야구 선수를 소개하기 위한 노력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유망한 흑인 리그 선수 명단에서 재키 로빈슨을 선택했다. Rickey는 Robinson으로부터 다른 뺨을 그를 향한 인종적 적대감으로 돌리는 헌신을 얻은 후한 달에 600 달러의 계약을 맺기로 동의했습니다. 나중에 The Noble Experiment라고 불리는 Robinson은 1946년 시즌 Dodgers 농장 회원인 Montreal Royals의 회원이 되었기 때문에 International League의 주요 흑인 야구 선수였습니다. 다음 yr, 다저스는 로빈슨을 가장 중요한 리그로 언급했다. 1947년 4월 15 일, 로빈슨은 14,000 명 이상의 흑인 후원자와 함께 26,623 명의 관중보다 일찍 Ebbets Field에서 메이저 리그 데뷔를 했습니다.

보스턴의 CEO이자 팀의 회장인 샘 케네 해외스포츠중계 디는 감독 알렉스 코라와 최고 야구 책임자인 차임 블룸이 다음 시즌에 복귀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매우 편안하다고 말한다.

필라델피아 카일 깁슨은 7이닝 6피안타 무실점으로 호투했고,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토요일 밤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를 6-0으로 완파하며 6연승을 달렸다. 휴스턴 | 젊은 투수 한 쌍으로부터 연속적인 건장한 출발은 볼티모어 오리올스가 휴스턴 애스트로스를 상대로 2승을 거두게 했다. 앤서니 산탄데르와 오스틴 헤이스가 홈을 밟았고, 딘 크레머는 8회까지 투구하여 오리올스가 토요일 저녁 아스트로스를 상대로 3-1로 승리했다. 텍사스 알링턴 – 하비에르 바에즈는 처음 2 이닝 동안 각각 타점을 기록했고 Jeimer Candelario는 토요일 밤 Dallas Keuchel을 상대로 2 점 홈런을 날리며 디트로이트 타이거스가 텍사스 레인저스를 11-2로 물리 쳤다. 밀워키 옐리치와 밀워키 브루어스는 시카고 컵스의 불펜에서 투수들의 결투를 패배로 만들었다.

게임 내에서 개인의 역할을 지적하고 로고, 색상 및 숫자를 사용하여 그룹과 플레이어, 관리자 및 코치를 식별하기 위해 착용합니다. 2019 년 메이저 리그 야구는 2017 년 월드 시리즈 챔피언 휴스턴 애스트로스 (Houston Astros)의 멤버가 2017 년과 2018 년 시즌을 통해 기술을 사용하여 상대 그룹의 사인을 훔쳤다는 주장에 대한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Astros는 2020년 1 월에 책임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으며 정력적인 게이머는 어떤 반향에도 직면하지 않았지만 Astros 총책임자 Jeff Luhnow와 현장 감독관 A. 애스트로스는 최고 500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받았고 2020년과 2021년 드래프트에서 1라운드와 2라운드 선정을 박탈당했다. 3 개월이 채 지나지 않아 래리 도비는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 함께 아메리칸 리그에서 컬러 장벽을 깨기 위해 아프리카계 미국인을 돌 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