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의 비밀스런 삶

고객 참여는 고객과 고객 경험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연결된 구매자는 소셜 미디어와 통합 광고의 중간에 있습니다. 페이스북 소셜 미디어 광고는 의심할 여지 없이 온라인 광고의 가장 인기 있고 저렴한 유형 중 하나로 여겨진다.

계획된 콘텐츠에 대한 두 경로 모두 위와 같이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승인을 위한 주요 방법은인가를 받기까지 72 시간이 걸립니다. 두 번째 경로는 상당히 짧을 수 있지만 특히 허가된 부서 내에서 더 많은 위험을 안고 있습니다. 모바일 기기는 점점 더 유행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는데, 이 곳은 전 세계적으로 57억 명의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다.

이것은 쇼핑객들이 미디어와 함께 일하는 방식에 역할을 수행했으며 TV 순위, 홍보, 셀룰러 상거래 등에 많은 추가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디지털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 성공은 디지털 광고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중 하나를 선택하는 문제가 아니라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적절한 광고 방법을 결합하는 것입니다. 각 디지털 및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갖는 것은 적절한 고객을 발견하고 온라인 존재를 향상시키는 데 중요합니다. 비밀은 소셜 미디어 디지털 광고 기술이 목표와 일치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목표를 달성하려면 목표 시장과 동일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활용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인플루언서 광고에서 상호 작용을 하려는 경우 잠재 고객이 목표 시장과 일치하는 인플루언서와 상호 작용해야 합니다. 모든 회사는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을 만들고 사려 깊고 측정 된 방식으로 기업 소셜 계정을 작동시켜야합니다.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으로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링크드인, 핀터레스트, 유튜브, 스냅챗 등이 있다.

이제 가장 중요한 11 개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개요가 있습니다. Neil Patel, Search Engine Journal 및 HubSpot Marke 오피 ting Blog는 모두 소셜 미디어 광고에 대한 최신 콘텐츠 자료를 게시합니다.

우리의 YouTube 광고 회사는 당신이 당신의 표적 시장에 관하여 더 많은 것을 배우고, 당신의 영상 고품질을 개량하고 당신의 이상적인 클라이언트와 공명하는 YouTube 광고 내용을 만드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여기 이다. 트위터 소셜 미디어 광고에 투자하고 당신의 브랜드가 널리 퍼지는 것을 보라. 우리의 트위터 소셜 미디어 광고 직원을 신뢰하여 목표에 부합하는 투명한 행동 계획을 개발하십시오.

당신을 돕기 위해, Ive는 당신이 젊은 기업가이든 잘 정립 된 모델이든 상관없이이 yr을 구현하는 데 필요한 10 가지 소셜 미디어 전략을 집합 적으로 제시했습니다.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는 마케팅 인물을 만드는 것이며, 이는 이러한 질문에 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리고 이것은 영원히 고정 될 필요가 없습니다; 소셜 미디어 게시물의 수행 방식에 따라 기술을 항상 변경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잠재 고객과 연결하여 브랜드를 구성하고 총 매출을 늘리며 웹 사이트 트래픽을 유도하는 것입니다.

캠페인 기간 동안 각 채널에 대한 소셜 미디어 업데이트. Facebook Audience Insights와 같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Facebook의 큰 데이터베이스에서 더 많은 세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많은 세부 정보를 입력할 수 있다.

이러한 세부 사항을 알면 신뢰를 구축하고 잠재 고객이 조치를 취하도록 설득하는 메시지를 작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제 모든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의 기본 사항을 자세히 설명했으므로 소셜 미디어 광고가 중소기업에 유용한 이유에 중점을 둡니다. 클럽하우스는 2020년 소셜미디어 세계에 진출하자마자 강력한 인상을 남겼다. 오디오 전용 플랫폼은 개인들이 낯선 사람들 외에 추종자들과 관심을 끄는 대화를 시작하고 그룹을 구성할 수 있게 해준다.

예를 들어, 당신의 경쟁자 중 한 명이 페이스북에서 지배적이라고 여겨질 수도 있지만, 트위터나 인스타그램에 거의 노력을 기울이지 않았다. 당신은 지배적인 참가자로부터 추종자들을 멀어지게 하려는 시도보다는, 당신의 시청자들이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네트워크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마케팅 캠페인 당 클릭 수를 추적하는 것은 호기심을 유발하거나 개인이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것을 파악하는 데 중요합니다. 그들의 행동과 그들이 온라인에서 어디에서 어슬렁거리는지 생각해 보라. 만약 그것이 Pinterest라면, 당신의 모델을 위해 그 플랫폼을 사용하라. 만약 그것이 틱톡이라면, 당신의 브랜드에 그 플랫폼을 사용하라”고 모건은 덧붙였다. 당신의 이상적인 쇼핑객 아바타가 매우 활기차지 않은 플랫폼에서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소셜 미디어 에이전시 소셜 록의 설립자 겸 CEO인 스테파니 모건은 이러한 정서를 반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