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시 판매자는 동료가 될 수 있지만 특별한 허가 없이는 상품에 대한 커미션을 얻을 수 없습니다. Etsy는 어떤 원인에 대해서도 언제든지 계약을 해지할 권리가 있으며 신뢰할 수 있는 원인에 대한 보상을 보류할 수 있다고 선언합니다. 제휴 광고는 회사가 제 3 자 게시자에게 회사의 제품 및 서비스에 트래픽 또는 결과를 생성하도록 보상하는 광고 모델입니다. 제 3 자 게시자는 계열사이며 수수료 지불은 회사를 광고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도록 유도합니다. 제휴사들은 또한 조향을 위한 전용 계열사 매니저와 연락을 취한다.
그러나 내가 신속하게 발견 한 것은 내가 약속 한 능력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이미 지불하고 https://ko.wikipedia.org/wiki/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있는 가치보다 5 배 이상 많은 돈을 지불해야한다는 것이 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 제품을 추천한 특정한 사람의 신뢰를 잃는다. 하지만 나는 전에도 이 일의 정반대의 결말을 본 적이 있어.
제휴 프로그램은 구독 당 $ 200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단지 10 사람들을 참조하는 경우, 당신은 한 달에 $ 2,000를 가져올 것입니다. 만약 당신의 시청자들이 전자상거래에 관한 것이고 욕망이 웹 기반 소매업자를 조직하는 것을 돕는다면, Shopifys associates 프로그램은 당신을 위한 것일 수 있다.
제휴사들은 월 구독료(최대 2,400달러!)에 대해 200%의 엄청난 수수료를 받는다. 게다가, Shopify Plus 계정에 대한 추천 지표가 올라오면, 당신은 2,000달러의 균일한 현상금 비용을 받게 된다.
귀하의 디지털 마케팅 활동과 제휴 웹 마케팅 경력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기본 사항을 이해해야합니다. 초보자로서, 당신은 무엇이 공명하는지보기 위해 상품을 테스트하기를 원하며 때로는 당신에게 명백한 일치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제품을 모델에 맞게 정렬하되 한 번에 여러 제품을 시도하여 실험하고 창의력을 발휘하십시오.
BH 화장품 계열사는 방문 후 60일 이내에 구매할 때 8 %의 수수료를받습니다. 웹 사이트의 평균 주문액은 38 달러이고 현장 전환율은 6.46 %입니다. 웹 사이트에 추적 하이퍼링크를 포함하거나 사용자 지정된 쿠폰 코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Hostgator는 45 일 환불 보증을 제공하기 때문에 웹 사이트 방문자가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커미션은 일반적으로 판매 가격의 일부이지만 종종 정해진 수량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홍보하는 제휴 상품에 대해 청중들과 함께 솔직하고 솔직하게 이야기하지 않는다면 이런 일은 결코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상품을 홍보 할 때,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청중을위한 최고의 기대를 설정하도록해야합니다. 그러나 동시에 제휴 마케팅의 최종 결과는 기술적으로 간단하기 때문에 시청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보다 공격적이고 소득 우선적인 접근 방식에 빠지기 쉽습니다. 나는 그때 제대로 결심했고, 거기서 다시는 이런 짓을 하지 않을 작정이었다.
이것은 많은 제휴 기업가들이 점점 더 좋아짐에 따라 수익보고를 중단한다고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이를 각 플랫폼과 프로그램이 속한 틈새에 대한 연구와 연계한다.
검색 잠재력이 풍부한 제휴 틈새시장을 선택해야 한다.
각 제휴사는 홍보하고자하는 제품 웹 페이지의 URL 끝에 추가된 URL 매개 변수의 형태로 매우 개인적인 제휴사 링크를받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Groupon 및 기타 쿠폰 웹 사이트는 최근 수익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 고객 기반이 낮아지고 제휴사의 수수료 수량이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낮아집니다. 또한 대유행 과정에서 우리가 목격했던 것처럼 경기 순환의 변화에도 취약하다. 마찬가지로 AffStat에 따르면 계열사의 42 %가 1×10 제휴 응용 프로그램에 속해 있다고보고되었습니다. 동료가 홍보하는 상위 5 개 클래스는 PC 및 전자 제품 (40 %), 의류 / 의류 (41 %), 온라인 회사 (30 %), 장비 (29 %) 및 단맛 (28 %)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즈니스 (25 %)와 광고 (20 %)는 상위 10 개 카테고리 내에서 각 등급보다 훨씬 뒤떨어져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웹로그나 선호하는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준수한다면, 그들이 브랜드의 계열사일 가능성이 있다.
제휴 마케팅은 광고 재정에서 낭비되는 지출을 줄이기 위해 브랜드가 활용하는 광고 방법론입니다. 한 기업이 소수의 쇼핑객을 얻기 위해 클릭이나 인상에 수백 달러를 지불하는 것은 좌절스러울 수 있다.
인터넷 사이트가 없다면 유료 광고를 이용해 집중된 방문자를 판매자의 웹페이지로 보내고 싶을 것이다. 제휴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방법을 결정하십시오 (예 : 웹 로그 또는 유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