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기업을 위한 20단계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

이러한 차이점을 아는 것은 광고 지출과 다른 형식에 투자하는 시간 모두에 예산을 책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구매자 페르소나와 청중을 고려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이 실현하고자하는 추종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sns-pro.net 자와 고객의 종류에 어필 할 내용을 결정할 수있는 힘 http://sns-pro.net 을 갖게 될 것입니다. 게다가, 당신의 추종자들을 매료시키기 위해 참여하는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법을 배워라. 그러기 위해서는, 당신이 도달하려고 시도하고 있는 사람들과 그 이유, 그리고 어떻게 그들을 무리로 분류할 것인지를 고려하라.

당신이 짧은 형식의 비디오를 고려할 때, 당신은 모든 확률로 TikTok을 생각합니다. 이 플랫폼은 2020년에 명성이 높아졌고 속도가 느려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마케팅 담당자가 YouTube 뒤에서 2 위를 차지하면서 이웃 건설을 위한 최고의 플랫폼입니다. 무엇을 게시할지 결정되지 않았다면, 여기 당신을 시작하게 할 소셜 미디어 콘텐츠 아이디어의 긴 목록이 있다.

일관성은 또한 소셜 미디어 팀에 여러 명의 사람들이 있더라도 콘텐츠 자료를 브랜드에 보관하는 데 도움이 된다. Hootsuite의 개인 소셜 팀은 심지어 네트워크 내부의 코덱에 대해 완전히 다른 기능을 지정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가 마케팅 성공의 핵심 구성 요소이며 많은 기업가가 플랫폼을 사용하여 엔터프라이즈 개발의 잠재력을 이해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전문가 중 일부는 어떤 방법을 적용하고 효율적인지 확신할 수 없습니다. 소셜 미디어 심사관에 따르면 현재 마케터의 약 96 %가 소셜 미디어 광고에 참여하고 있지만 개인의 85 %는 어떤 도구가 가장 효과적인지에 대해 긍정적이지 않습니다. 우리의 도움으로, 우리는 당신의 사업을 마케팅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는 것의 장점을 완전히 설명함으로써 혼란을 줄일 것이다. 이 회사들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입소문을 내고 고객들로부터 가르침을 받고 목표를 세운다.

고객이 소셜 미디어의 모델과 상호 작용하면 신속한 응답을 기대합니다. 모델은 이러한 일대일 관계를 통해 고객과의 권위와 존중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목표, 청중 및 경쟁 환경을 아는 것은 브랜드가 만들어야하는 콘텐츠의 종류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것은 무역 정보나 다른 사고 리더십 조각들을 공유하기 위해 다른 곳에서 만들어지고, 조정될 수 있다.

소셜 게시물은 사이트 방문자를 브랜드 웹 사이트로 다시 유도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 모든 주제는 전략을 실행하기 시작할 때마다 제안을 받기 시작하면서 우리가 이전에 인식했던 광고 목표를 추구하면서 변경하거나 발전시켜야 할 주제다. 사이트를 클릭하거나 쇼핑 카트에 추가된 상품 또는 매혹적인 고객의 의견 / 메시지를 통해 측정할 수 있는 관련 영감이나 교육을 통해 제품에 대해 생각하는 사람들을 얻으십시오. Kepios의 분석에 따르면 2022년 4월 전 세계에 46 억 5 천만 명의 소셜 미디어 사용자가 있으며 이는 전체 국제 거주자의 58.7 p.c와 같습니다.

직원들이 자신의 경험을 공유할 때, 그들의 사회적 연결은 대개 자신의 콘텐츠 자료를보고, 발언을 떠나고, 제출을 더 많이 믿는 경향이 있습니다.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 전략에 대해 특별한 방법으로 가정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직원 옹호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이다. 13 명의 신규 사용자가 매 초마다 처음으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