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언급하지 않는 제휴 마케팅의 위험

우리는 기술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이해 상충을 없애고 공인 된 회사와 협력하여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미지 픽셀 | 클릭 및 변환을 추적하는 데 사용되는 덜 강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총판 력한 추적 방법론.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미지 픽셀은 실시간 모니터링을 가능하게하지만 데이터 요소는 적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한 항목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면 를 클릭하여 지원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때로는 새로운 회사가 제휴 공급 업체를 통해 나에게 연락 할 때, 나는 제품을보고 그것이 분명히 내 시청자에게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단순히 약간 더 많은 돈을 벌기위한 압정이 아니라 청중을 만들고 봉사하려는 진정한 노력의 자연스러운 확장이어야합니다. 제휴 광고는 당신이 믿는 사람들, 당신이 좋아하는 제품, 그리고 당신과 당신의 철학에 부합하는 회사들과 진정한 장기적 관계를 육성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그런 다음, 나는 당신이 당신의 여행에서 시작하는 것처럼 당신이 조심해야하는 4 가지 주요 제휴 인터넷 마케팅 오류와 함정을 제공 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제품 안에서, 당신의 충고를 믿는다면, 당신의 시청자들도 그렇게 될 것이다.

악성 브라우저 확장은 종종 벤더 웹 사이트에서 비롯된 것처럼 보이고 빛나는 고객 리뷰와 함께 제공되므로 존경받을만한 것으로 보입니다. 일반적으로, 고객들은 브라우저 성능이 느려지는 것 외에 이런 일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전혀 모르고 있다.

웹사이트들은 결국 가짜 사이트 방문자 수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게 되고, 고객들은 이러한 광고 계획에서 자신도 모르게 개인들을 고용하게 된다. 최신 미디어의 형태는 기업, 제조업체 및 광고 네트워크가 손님에게 광고를 제공하는 방법을 다양 화했습니다. 유튜브는 구글의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동영상 제작자들이 광고를 삽입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다.

새로운 발전은 부도덕한 동료들이 수입을 창출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었다.

제휴 광고는 일반적으로 추천 마케팅과 혼동됩니다. 각 광고 형식은 제 3자를 사용하여 소매 업체에 총 판매를 유도하기 때문입니다. 여기에는 현재 통화 금지 목록에 수량이 있는 경우가 포함됩니다. 약관 및 상황을 읽고 제휴 프로그램을 신청하십시오. 비디오 콘텐츠는 바쁜 사람들에게 확실히 소모품이며 사람들에게 제품 사용 방법, 장점을 보여주는 방법, 장단점을 강조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그 이름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ShaverGuru.com은 면도기 주위에 콘텐츠 자료를 만들고 구매자가 올바른 면도기를 찾을 수 있도록 광범위한 비평을 포함합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한 소셜 미디어의 또 다른 핵심은 팔로워와 인맥을 끌어들이는 신뢰할 수 있고 잘 알려진 온라인 프로필을 만드는 것이다. 그렇게 할 수있는 좋은 방법은 커뮤니티와 그룹에 가입하거나 만들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입니다. 제휴 광고는 귀하가 다른 회사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홍보하는 데 대한 수수료를받는 경우입니다. 본질적으로, 동료는 상인을 대신하여 온라인 마케팅을 수행하며, 방문자를 유도하고 상인 웹 사이트의 전환을 최종 목표로합니다. 클릭하거나 전환할 때마다 제휴사는 서비스 제공 업체가 지불합니다.

초보 제휴 마케터로서, 그것은 당신이 즉시 볼 수있는 능력을 가질 수있는 종류의 돈이 아닙니다. 동반자 및 제휴 기업가를 모집하는 몇 가지 전략이 있습니다. 당신의 작은 비즈니스 마네킹에 가장 잘 맞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은 당신이 이미 가지고 있는 것과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총판 얼마나 광범위하게 마케팅할 필요가 있는지에 달려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