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의 탄생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를 통해 개인, 기업 및 여러 조직이 서로 상호 작용하고 온라인으로 관계와 커뮤니티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기업들이 이러한 소셜 채널의 일부가 될 때, 고객들은 즉시 그들과 함께 일할 수 있다.

이러한 상호 작용은 아웃 바운드 광고 및 광고의 전통적인 방법보다 고객에게 더 개인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한국인 팔로워 구매 적일 수 있습니다.

오디오 전용 플랫폼은 개인들이 낯선 사람들뿐만 아니라 팔로워들과 관심을 끄는 대화를 시작하고 그룹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이 짧은 형식의 비디오를 생각할 때, 당신은 모든 확률로 TikTok을 생각합니다. 이 플랫폼은 2020년에 인지도가 높아졌고 속도가 느려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마케팅 담당자가 YouTube 뒤에서 2 위를 차지하면서 커뮤니티 구축을 위한 최고의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들기 전에, 그 기술을 플랫폼별로 구분하자. 250 명의 기업 임원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향후 90 %는 소셜이 고객과의 연결을위한 주요 커뮤니케이션 채널이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OL과 OF는 또한 자신이 선택한 서비스와 제품에 대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Fill, Hughes, & De Francesco, 2013, p. 216). 오피니언 리더나 포머가 이렇게 강력한 추종 기반을 가지고 있는 이유는 그들의 의견의 결과가 가치 있거나 신뢰받기 때문이다(Clement, Proppe, & Rott, 2007). 그들은 브랜드에 대해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일 수 있는 자신의 추종자를 위해 제품과 서비스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참조, 회원 또는 열망 그룹 (Kotler, Burton, Deans, Brown, & Armstrong), 2013, p. 189로 일반적으로 알려진 다른 경우에는 많은 추종자가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정점을 대표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하나 있다면 바로 인스타그램이다. InVideo와 같은 도구는 참여를 향상시키고 추가 사람들을 얻을 수있는 전문 영화를 만들고 편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이 그들의 기반을 발견함에 따라, 다양한 광고 채널의 합병이 이미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일어날 것으로 기대한다.

소셜 미디 한국인 팔로워 구매 어에 있는 사람들은 또한 태그를 붙이거나 회사와 대화하는 브랜드,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해 토론할 수 있다.

Brandwatch, NetBase Quid 및 Sprinklr에 해당하는 대화 상자에 계속 연결할 수 있는 많은 소셜 미디어 청취 도구가 있다.

Google 알림에 해당하는 무료 도구는 회사에 대해 이야기 할 때 마케터에게 알릴 수도 있습니다.

만약 B2B 리더들이 직원들의 목소리를 활용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면, 그들은 그들의 브랜드 달성을 더욱 연장할 것이다. 모든 직원들은 사적인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고, 모든 지역사회는 의심할 여지 없이 많은 연락처를 가지고 있다.

차례로, 이러한 모든 접촉은 수백 명의 다른 개인들과 관련이 있다.

새로운 코덱, 개발 및 도구는 정기적으로 표면과 진정한 사회적 전략 숙련, 그것은 공부를 계속하고 업데이트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콘텐츠, 음성 및 전략을 해당 플랫폼의 플랫폼과 잠재 고객 모두에게 맞춰야 합니다. 시청자가 실제로 필요로하고 관심을 갖는 것을 보면 브랜드 및 제품 오퍼링이 더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아마도 본질적으로 홍보 전략의 가장 비용 효율적인 부분일 것이다. 가입하고 프로필을 만드는 것은 거의 모든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에서 무료이며, 투자하기로 결정한 유료 프로모션은 다른 마케팅 전술과 비교할 때 비교적 저렴한 가격입니다. 비용 효율적이라는 것은 자금 조달에 대한 더 큰 수익을 볼 수 있고 다양한 마케팅 및 기업 청구서에 대해 훨씬 더 큰 가격 범위를 유지할 수 있다는 최종 결과와 같은 이점이다.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에서 유료 홍보를 사용하기로 결정한다면, 항상 당신이 기대하고 싶은 것을 보기 위해 작게 시작하라.

직원들이 그들의 경험을 공유할 때, 그들의 사회적 연줄은 그들의 내용 자료를 보고, 발언을 회피하고, 제출을 추가로 믿을 가능성이 더 높다.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 전략에 대해 다른 방식으로 생각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직원 옹호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것이다. 다양한 플랫폼에서 기업은 자신의 이야기를 알리고, 왜 그들이 제공하는 공급자를 제공하는지, 그리고 청중들에게 구매자와 노동자의 이야기를 계속 업데이트할 수 있다.

직접 이벤트가 없었다면, B2B 기업가는 잠재 고객 및 파트너와 연결할 수있는 콘센트가 필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