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이 어떻게 시간, 돈 및 스트레스를 절약 할 수 있습니까?

온라인 마케팅에서 좋은 점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가이드 중 하나는 진정으로 학위가 과목에서 절반을 차지한다는 것입니다. 제휴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많은 돈을 투자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컴퓨터, 인터넷 연결, 그리고 동기부여뿐이다.

즉, 모든 수입이 제휴 마케팅에서 돌아 오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나중에 새로운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가정해보자. 때로는 단순히 단서를 보내는 대가로 돈을 주기도 하는데, 기본적으로 홍보하기가 쉽기 때문이다. 나는 정말로 당신에게 제휴 마케팅 권리를 수행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것이 내 의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것을하지 않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을 특징으로합니다. 제휴사의 순 마케팅 실수의 스펙트럼에서, 나의 300 달러 실수는 너무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초보자가 판단력이 부족하거나 전문 지식이 부족한 탓으로 돌릴 수 있다.

본질적으로 제휴사는 서비스 제공 업체를 대신하여 온라인 광고를 수행하며 사이트 방문자를 유도하고 판매자 웹 사이트의 전환을 목표로합니다. 클릭하거나 전환할 때마다 가맹점이 지불한다.

이전에 Commission Junction이었던 CJ는 지난 2년 동안 제조업체 및 출판사와의 관계를 구축하여 탐구할 가치가 있는 제휴 마케팅 플랫폼을 만들었습니다. 제휴 수수료를 제공하는 대부분의 회사는 안전하고 도덕적이지만, 시장에 그늘진 회사도 있으며, 그 중 일부는 그들이 말하는 것을 지불 할 수 없습니다. 온라인 온라인 마케팅은 또한 당신이 제휴 서비스 및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의 무리를 적용하는 방법을 찾을 수있는 결과로 다양한 사람들을위한 좋은 일치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건강 및 피트니스, 돈 및 금융, 취미, 애완 동물과 같은 “niche”를 선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목록은 끝이 없습니다.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감사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온라인 마케팅을 잘못하고 있는 것이다.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온라인 마케팅은 건설적이고 불리한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사무실에가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제휴 마케팅은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당신은 출시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판매자가 만든 제품에서 수익을 얻는 반면 자신의 집에서 편안하게 일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잠옷에서 벗어날 수 있는 일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관련 온라인 마케팅은 그들이 홍보하는 서비스 나 제품에 열심히 묶여있는 사람들을 묘사합니다.

당신은 단순히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작거나 큰 작은 또는 전혀 가격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은행을 깨지 않고 소규모 비즈니스를 확장 할 수있는 좋은 방법을 제공합니다. 출시하기 전에 먼저 제휴 마케팅 마케팅 캠페인을 완벽하게 수행해야하는 최고의 관행과 아이디어를 연구해야합니다. 온라인 마케팅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을 기술로 채택함으로써 얻을 수있는 몇 가지 주요 이점을 살펴 보겠습니다. 이것은 지역 사회에서 네트워크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하게 다르므로 동료를 통해 돌아올 것으로 예상되는 총 매출 및 수입에 따라 적절한 월간 최소 금액의 커뮤니티를 선택하려고합니다.

한쪽 끝에는 파이프 라인으로 들어오는 트래픽이 있고 다른 한쪽 끝에는 파이프 라인의 “출구”마무리가 판매 또는 전환입니다. 어쩌면 제대로 된 만큼 관객들에게만 한시적으로 할인된 가격을 받을 수도 있을 것이다. 사회적 증거는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많은 사람들이하는 일에 끌릴 것이라는 개념입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쇼핑몰에 있는데, 한 소매점 주변에 엄청난 군중이 모여 있는 것을 볼 수 있다고 하자. 어쩌면 쿠폰 코드일 수도 있고, 개인적으로 사용하거나 연줄이 있는 다른 제품을 할인해주는 것일 수도 있다.

시청자 회원에게 이메일을 통해 영수증을 발송 오피가이드 하게하면 보너스 또는 액세스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회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지불 전에 어떤 수익에 대해서도 수정할 수 있도록 시간을 벌기를 원한다.

판매 후 30일에서 60일은 대부분 반품 창구에 따라 저렴한 기간이다. 그들의 추종자들에게 흥미로울 수 있는 당신의 최신 프로모션과 특별 제안에 대해 그들에게 잘 알고 있도록 하라. 크리에이터 e-뉴스레터, 슬랙 채널 또는 페이스북 그룹은 모든 사람들을 박식하게 하고 당신의 브랜드를 최우선으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제휴사들은 당신이 그들이 행동을 취하기 쉽게 한다면 당신의 상품을 광고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ConvertKit은 내가 장기적인 기술의 일부로 홍보하는 제품의 한 예다. 많은 사람들이 보너스 방법을 사용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최선의 잠재력을 발휘하지 못합니다. 사실, 여기 smartpassiveincome.com에 있는 나의 도구 웹 페이지는 나의 가장 수익성이 높은 웹 페이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