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특정 유형의 제휴 마케팅을 선택하는 이유

당신은 주로 사람들이 당신의 광고에 흥미를 느끼고 제품 터치다운 페이지를 클릭할 수 있다는 진실을 믿고 있다.

다행히도, 구매자는 처음부터 효율적인 광고 점유율이 제품의 가치로 수고되기 때문에 소매 가치보다 더 큰 돈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소비자들이 수익의 일부가 웹에서 활동하는 출판사나 광고주에게 돌아간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아차리는 것은 필수적이다. 이 모든 것은 홍보를 원하는 제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제품 제작자로부터 시작된다. 제품 제작자는 소매 업체, 모델, 공급 업체 또는 공급 업체를 비롯한 많은 이름을 사용합니다. 제품은 보통 오토바이나 서비스처럼 웹 기반의 쿠킹 클래스처럼 구매하는 물건이다.

최신 미디어의 형태는 회사, 제조업체 및 광고 네트워크가 방문자에게 광고를 제공하는 방법을 추가로 다양 화했습니다. 유튜브는 동영상 제작자들이 구글의 제휴 커뮤니티를 통해 광고를 삽입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다.

새로운 발전으로 부도덕한 동료들이 돈을 벌기가 더 어려워졌다. 신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 흥 검은 양이 탐지되어 훨씬 더 빠른 속도와 효율성으로 제휴 마케팅 지역으로 확인됩니다.

그 당시 나는 형편없는 마케터이자 카피라이터였지만, 그게 가장 오피 큰 문제는 아니었다. 잠시 후 내가 깨달은 것은 누가 내 광고를 클릭하고 있는지, 왜 그런지에 대한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을 알 수 있는 방법이 실제로 없다는 것이었다. 나는 수십 번의 클릭에 300달러를 썼고, 그 클릭은 총 매출 제로에 달했다.

이 사람은 제휴 마케팅에서 배울 수있는 환상적인 위치에 있습니다. 그들은 이미 엄청난 추종자를 자랑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게시물, 블로그 및 추종자와의 다양한 상호 작용을 통해 고객을 판매자의 제품으로 안내하는 것이 쉽습니다. 그리고 나서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그들이 창출하는 데 도움을 준 이익의 몫을 얻는다. 제휴 마케팅의 첫 번째 종류는 “부착되지 않은”또는 광고하는 제품의 관심 분야에서 권한을 얻지 못했을 때입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그것은 청중에게 직접적으로 말하는 것이다. 그것은 오히려 더 발전 될 수 있지만,이 제출에, 우리는 단지 기초로 시작 하 고 당신이 당신의 첫 번째 수수료를 만들 수 있는 지점에 당신을 얻을 거 야. 이 모든 일이 일어나고 있는 동안, 작가 크리스 기유보는 엠파이어 빌딩 키트라고 불리는 그의 최신 제품을 출시하고 있었다. 다른 문제들 중에서도 12 개월 동안 하루에 전자 메일을 제공했으며 그 기간 동안 기업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Leanne Regalla는 기업 저자가 논픽션 서적을 완성하고 플랫폼과 수입을 개발하며 긍정적인 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돕는 저자이자 코치입니다. 그녀의 매력적인 비즈니스 글쓰기 체크리스트로 당신의 글에 펀치와 에너지를 더하라.

왜냐하면 당신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사람들은 제품으로 이익을 얻는 것에 대해 가장 흥분하는 사람들이기 때문이다. 기본적으로 고객 서비스 질문에 대해 24시간 내내 사용할 수 있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나는 회사가 상향 판매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방식이 마음에 들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을 판매하지 않았습니다. 매우 공격적이었고 심지어 전산화된 30 일간의 재판으로 끝났습니다.

제품을 홍보하려고 시도할 때의 목표는 두 가지이며, 홍보할 때 제휴 기업가에게까지 확장됩니다. 제휴사로서 콘텐츠를 게시하거나 클라이언트가 판매자로부터 구매하도록 권장하는 제휴 광고를 실행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청중을 구축하고 그들에게 홍보 할 수있는 설정 제휴 인터넷 마케팅 방법론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성과 기반의 마케팅 방법론으로서 계열사와 기업은 브랜드와 마케터 간의 수익 공유 관계에서 함께 일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제휴 기업가는 블로그, 영화, 리뷰, 광고, 제품 하이퍼 링크 및 추가와 같은 다양한 방법으로 회사 및 브랜드를 대신하여 광고하는 웹 사이트를 호스팅합니다. 제휴 광고는 다음 판매에 대한 수수료와 교환하여 다른 개인 또는 회사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판매하는 것을 적용하는 것입니다. 제휴 기업가는 제휴 프로그램의 일부가되어 광고 할 존경받는 제휴 상품을 발견 한 후 해당 제품을 잠재 고객과 공유합니다. 하나 또는 모든 주요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주요 효율성 마케팅 플랫폼으로 사용하기로 선택하면 함께 일하는 반대편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모니터를 유지하십시오. 게시물과 하이퍼링크를 공유하기 위해 연결할 수 있는 친구 네트워크를 만듭니다.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를 소홀히하기 시작하면 잠재 고객이 다른 사용자에게 떠돌아 다니는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는 작성되거나 도난당한 정보로 온라인 등록 양식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들은 당신의 회사가 이미 높은 순위를 매길 수 있는 검색 문구에 대한 애드워드를 구입함으로써 웹 최적화 관행을 이용할 수 있다.

경험이 풍부하고 정통한 그들은 그들만의 네트워크를 구축했을지도 모르며 하루에 3000달러 이상을 벌고 있다.

간단히 말해 거대한 하나를 결정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