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독서를 훨씬 쉽게 하는 형식으로 무언가를 출판함으로써 추종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예를 들어, 10가지 아이디어를 주도하거나 답변과 질문을 작곡하는 목록을 가지고 오려고 시도하라. 당신의 기사의 출현은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고 당신의 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이다.
만약, 그것은 확실히 나타난다!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그 작가들과 다른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가운데, 몇 가지 기본적인 지침을 따르는 것이 어려운가?
계획 없이 소셜 네트워크 분야에 진입하는 것은 사업상의 자살이다. 당신은 몇 시간의 낭비된 시간, 교통량 증가,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아무도 듣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그것을 싫어하도록 확신한다.
이는 소비자의 미소와 조직 칭찬을 중심으로 측정한 예상 ROI를 가진 다소 겸손한 목표다. 소셜 미디어에서 상당히 새롭고 젊은 비즈니스에 대해, 우리 회사는 실제로 적절한 초점과 합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channelcan.com 리적인 기대치를 가진 올바른 위치에서 시작했다고 긍정적이다. 우리가 소셜 네트워크 사용에 대해 더 설명해줄게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유용한 사이트와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사용한다는 사실 때문에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와 다르다. 여기서 핵심은 동일하다는 것을 명심하라; 중요한 자료를 공유하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 이름과 느슨한 지위를 소셜 네트워크 동료들과 저렴하게 할 것이다.
블로그 등록을 가능한 한 기본으로 하고 싶은 경우, 구독 버튼을 사람들이 발견하지 못할 수 있는 영역에 두지 말고, 팬들이 가입하기 쉽게 하는 눈에 띄는 영역에 두어라.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인터넷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라. 그런 이유로 구독 버튼이 빠르게 로드되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수년간 마케팅 담당자들은 인쇄, TV, 라디오 소셜 미디어와 같은 일방적인 상호작용 채널을 가진 고객들에게 제 http://channelcan.com 공하는 것은 새로운 마케팅 수단이며 소셜 네트워크가 고객들의 목소리를 마케팅 메시지보다 크게 할 수 있도록 다른 방식으로 다루어져야 한다.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온라인에서 효과적이려면, 당신은 페이스북에 한 가지를 확인하러 간 적이 있는가, 그리고 그 후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여전히 그곳에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완전히 비효율적인가요? 당신이 왜 소셜 사이트에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기존에 달성하고자 하는 것에 대한 전략과 기능을 가지고 있는 것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이다.
소셜 미디어를 조직에 활용하는 것에 관한 한, 개인 홈 엔터테인먼트 소셜 미디어 채널에 사용하는 것보다 매우 다양하며,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당신이 말하고 하는 것은 당신과 당신의 조직에 반영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출판한 것에 아무도 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계속해서 주목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실수를 해서는 안 된다. 반면에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지 않을 수 있는 선택권이 없다. 그것은 훨씬 더 나쁠 것이다. 분석이 말하는 것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얼마나 필수적인지 명심하라.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노력해야 하고 항상 완료를 눈에 띄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객의 증언에 대한 긍정적인 의견제시를 위해 마케팅 회사의 대다수는 고객의 리뷰를 포함한 사이트에 섹션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당신은 사업이 부정적인 리뷰를 발표하는 것이 그렇게 터무니없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명시한 상태에서, 당신은 외부 웹사이트에 게재된 리뷰와 평가를 확인해야 한다.
이러한 리뷰는 마케팅 회사와 실제로 협력한 개인이 작성해야 한다.
후원된 리뷰는 기관이 고용한 사람들이 작성한 리뷰이므로 편향되기를 기대한다.
회사를 향해
또 다른 마케팅 제안은 이해관계자들이 이메일을 통해 블로그에 등록하기 쉽게 하는 것이다. 또한, 다른 블로그 사이트에 대한 논평을 통해, 당신은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포인터들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한 이야기를 떠난다면, 응답하는 것이 가능한 한 빨리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확실히 알 수 있다.
고객/독자 지원 – 어떤 서비스를 계속 유지해도 모든 고객 요구사항에 대한 마케팅 공급을 방해할 수 없습니다.해당 서비스가 없는 경우 고객을 도울 수 있는 다른 조직의 링크, 세부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위의 네 가지 모두 내 데스크톱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스크린을 지적하면서, 나는 본질적으로 소셜 네트워크 제작 사업이 된다. 나는 분할 화면을 생산하고 내가 다루고 있는 정보를 여러 가지 방법으로 멀티태스킹할 수 있다.
내가 트윗을 하고 있을지도 모르는 극도로 동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