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나타나서 젊음을 낭비했다고 생각하는가? 당신은 당신이 어떤 대학 교습으로 무장을 했더라면 인생에서 더 높은 자질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어본 적이 있는가? 오늘 네가 더 나쁜 결말이 될 때 이 모든 생각들이 너를 괴롭히니?

자녀의 고등 교육 기금에 정기적인 저축을 하십시오.

다시 나타나서 젊음을 낭비했다고 생각하는가? 당신은 당신이 어떤 대학 교습으로 무장을 했더라면 인생에서 더 높은 자질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어본 적이 있는가? 오늘 네가 더 나쁜 결말이 될 때 이 모든 생각들이 너를 괴롭히니?

자녀에게 매달 정기적인 저축을 하면, 당신은 급여에서 자녀 대학 교육 기금으로 고정된 금액의 수입을 제쳐둘 것이다. 당신이 보너스나 돈 인센티브를 받을 때, 그 중 몇 가지를 저축 계좌에 넣으면, 그 안에 보관하기 위해 곰이 다른 기여 한도를 가질 수 있다.

불필요한 벌칙을 피하기 위해

두 번째 진실은 대학 입학과 자금 지원은 온라인 게임이다. 도박과 같은 모든 게임에는 단계가 있다.

만약 당신이 규칙과 모든 것을 유리하게 배운다면, 당신은 레크리에이션을 얻을 수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규칙을 배우거나 게임에 참여해야 한다면, 당신은 결코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그리고 때때로 당신은 운이 좋아서 파워볼 우승자로 떠나지만, 종종 그렇지 않다.

만약 당신의 신용부채 하나하나가 지워지는 지점에 있는 사람이 대학을 위해 저축할 수 있는 좋은 장소에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과외 있다면, 이것은 젊은이들이 문법학교에 있든 고등학교에 있든지 고등학교에 거주하든 간에, 그것은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기억하라. 하지만 당신은 그들의 신입생 해에 필요한 모든 4개의 신용부채를 위해 새로운 돈을 도착하지 않았다.

목표는 당신의 아이들이 엄청난 대학 대출을 볼 필요가 없도록 충분한 돈을 절약하는 것이다. 당신은 성취 가능한 모든 것을 현금으로 완전히 지불하거나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지불할 수 있도록 충분히 보존하기를 원한다.

그래서 거대한 학교 재융자 대출을 철회할 필요가 없다. 또는 그들이 돈을 다 팔 수 없다면, 그들이 돈을 빌려야 하는 곳에서, 그 대출은 단지 상대적으로 작을 수도 있다.

왜냐하면 어떤 사람은 그것을 커버하기 때문에 그 대출은 상대적으로 작을 수도 있다.

그들은 교육대학 대출금으로 10만 달러를 받는 것과 관련이 있다.

왜냐하면 우리는 부모로서 그것 때문에 그들을 재정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제대로 준비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고등교육은 성공의 티켓이 될 것이고 매우 정확할 것이다. 하지만 재정적인 도구가 부족해서 모든 사람들이 그 금액을 끝낼 수 있는 기회는 없을 것이다. 그렇다면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간단해!직장을 구하고 그 돈을 당신의 등록금에 투자하기 위해 사용하라. 대부분의 기업들이 기술이나 재능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집주인에게 고용할 교육 배경을 제공할 수 있는 사람들을 찾아야 하는 현대 시대에, 당신은 대학 졸업장을 마치기 위해 돈과 시간을 투자해서는 안 된다.

열심히 일하기 위해 뭔가 전시하는 것이 더 좋지 않은가? 사람들에게 증명될 졸업장이나 대학 학위는 단지 누군가가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해 말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뿐이다. 졸업장은 미래의 고용주들에게 당신이 그 직업에 가장 적합한 사람이라고 말할 것이다. 무료 온라인 대학 교육은 당신이 노력해서 취미로 하기를 원하지 않는 한 졸업장이나 학위는 없다. 우연히 무료 온라인 대학 공부로 얻을 수 있는 좋은 것들이 아니다.

경제가 거의 기록적인 침체에 처해 있다.

오늘날의 44%의 실업자를 찾는 것은 매우 어렵다. 2011년 8월) 당신이 당신의 새로운 직업 안에서 7개월을 보는 것은 매우 어렵다. 그리고 그들은 이미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교육, 경험, 직업 기술, 성숙함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당신이 실업자와 함께 가입할 필요가 없다면, 당신은 등록되어 있는 것을 뛰어내는 것에 대해 치명적인 진지함을 가져야 한다.

대학과 오직 직업에서만 일하게 될 수 있다.

대학으로 과외 돌아가기 위한 요구조건과 재정 투자는 기껏해야 압도적일 수 있다.

기껏해야 몇 년이 지났는지, 시간이 얼마나 빨리 지났는지 궁금해하며 일 준비를 하는 자신을 얻을 수 있다.

잠깐, 나는? 나는 대학을 졸업하고 싶거나, 대학에 가야만 했다. 아니면 아마도 너는 나와 같고, 더 나은 직업, 더 많은 돈, 내 경력의 증가를 원했을 것이다. 나는 내가 교육 없이 원하는 것을 만들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현 세계에서 당신의 학위는 거의 불가능하다.

교육 보조금은 고등 교육을 받고 싶어도 자신의 교육 대학 돈을 사용하여 구입하고 싶지 않은 사람에게 존재하며, 재정 지원을 찾을 때, 보조금은 대부분 반환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당신이 찾아야 할 초기 것이다. 교육 보조금은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적용해야 하는 무료 돈이다. 최악의 경우 시나리오는 전액에 비해 받을 수 있는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몇 가지를 받을 수 있다.

가난해지는 것은 재정적인 성취에 장애물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오바마 대통령, 텍사스 주지사, 그리고 텍사스 주지사, 대통령 후보인 릭 페리를 포함한 대다수는 그가 대학에 갈 때까지 그의 어머니가 그의 옷을 꿰매게 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f를 시작했다면, 그것은 많은 경우에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