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 가이드

소셜 네트워크에 참여한다는 것은 잠재 고객과 이해 관계자가 수동적인 시청자보다 다소 적극적인 회원임을 의미합니다. 그 예로 소비자 옹호 단체와 기업을 비판하는 팀(예: 로비 팀 또는 옹호 단체)이 있다.

비즈니스 또는 정치적 맥락에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면 모든 소비자 / 시민이 회사의 제품, 서비스, 기업 관행 또는 당국의 조치에 대한 의견을 표현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올바른 방식으로 수행하는 방법을 인식한다면 이런 식으로해서는 안됩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캠페인에서 실제 기업 이익을 얻고 있음을 지적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수행하고 결과를 얻는 방법에 대해 배워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지만 온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channelcan.com 인에서 상호작용을 할 수 있는 목적을 주지 않으면, 그들은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 제대로 사용하면 기업을 보완하는 약이 될 수도 있고 잘못 사용하면 회사를 죽일 수 있는 칼이 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의 경쟁자들 중 한 명이 트위터에서 영향력을 행사할 수도 있지만, 그 커뮤니티를 이용하는 당신의 목표 시장에 상관없이 페이스북의 존재감이 약하다. 이 경우, 트위터에서 직접 경쟁하는 것보다 페이스북에 여분의 자원을 배치하는 것이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도 있다.

2018 년 3 분기에 22 억 7 천만 명의 월간 활성 Facebook 고객이 있지만 젊은 인구 통계를 목표로하면 Snapchat 또는 Instagram에서이를 달성 할 가능성이 훨씬 큽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의 사업이 25세에서 34세 사이의 사람들을 목표로 한다면, 그들은 페이스북 사용자의 29.7%를 차지하며, 그들의 가장 전형적인 연령 인구통계학이다. 이것은 특히 지리적으로 다른 시장에 제품을 판매 할 때 관련이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2020년에 명성이 높아졌고 속도가 느려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마케팅 담당자가 YouTube 뒤에서 2 위를 차지하면서 그룹 구축을 위한 최고의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개인의 81 %는 Instagram을 사용하여 제품 및 서비스를 연구합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기업에 대한 낙관적 인 전문 지식을 가진 사람들의 70 % 이상이 비즈니스를 네트워크에 추천 할 것입니다. 무엇을 게시해야 할 http://channelcan.com 지 모르겠다면, 여기 당신을 시작하게 할 소셜 미디어 콘텐츠 자료 아이디어의 긴 목록이 있다.

5 단계에서 모든 채널에 대해 작성한 사명 선언문을 기억하십니까?

Post Outreach®는 출판 이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출판물을 보았는지를 보여준다. 상황을 파악하는 데는 시간과 돈이 필요하다. 개인이 상호 작용하는 방법은 귀하의 웹 사이트와 비즈니스에 실제로 감사하는 개인을 유치하는 경우 배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새로운 추종자를 끌어 들이고 있는지, 잃어버린 추종자를 얼마나 많이 끌어 들이고 있는지.

많은 회사에 비용이 많이 드는 전통적인 미디어와 달리 소셜 미디어 전략에는 천문학적인 예산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소셜 미디어 광고의 수단으로이 플랫폼을 활용하는 소규모 회사 창녀에게 매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록 그들이 작은 것에서 시작할 수도 있지만, 경향을 따르고, 해시태그를 사용하고,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을 사용함으로써, 누구나 전 세계의 새로운 관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이 떠오르는 어플리케이션에 대해 자신을 홍보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콘텐츠 일정관리에는 각 채널에서 콘텐츠 유형을 게시할 날짜와 인스턴스가 나열됩니다. 사진, 하이퍼링크 공유, 사용자 제작 콘텐츠의 재공유부터 블로그 게시물과 동영상에 이르기까지 소셜 미디어 활동 전체를 계획하기에 완벽한 장소다. 그것은 당신의 일상적인 게시물과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위한 콘텐츠를 모두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