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계별 순서로 NBA에 대한 단계별 노트

벅스는 올 여름 주요 기능 선수인 코노튼과 바비 포르티스를 영입했다. 유럽의 주요 리그와 유로리그, 유로컵, 중국의 CBA, 호주의 NBL, 멘스 올림픽 등이 국제 리그에 속한다.

토론토 랩터스는 오토 포터 주니어와 다년 계약을 체결했다. 인디애나 페이서스의 캐나다 가드 Andrew Nembhard는 The Shift의 Kayla Gray와 합류하여 NBA, Pacers Canadian 침공 및 여름 시간 리그 경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1967년 미국농구협회American Basketball Association가 만들어졌고, 새로운 경쟁자들이 등장하면서 선수들의 연봉이 상승했다. 이 개발을 인식한 NBA는 곧 ABA와의 잠재적인 합병에 대한 논의를 시작하여 참가자 회사의 건전한 경쟁자를 제거할 수 있었습니다. 이에 대해 선수들은 1970년 독점금지법 아래에 오스카 로버트슨 슈트를 신청했다. 이 소송을 통해 게이머들은 합병을 막고 특정 게이머가 팀에 영원히 참여할 수 있는 선택 조항과 함께 다양한 참가자 구속의 부담을 덜어주기를 희망했습니다. NBPA는 합병을 막기 위한 제지 명령을 받았고, 합병에 대한 의회의 승인을 얻지 못했지만 소유자는 책상에 왔습니다.

2018년 피닉스 선즈는 세르비아 출신의 이고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nba중계 코코시코프 감독을 새 사령탑으로 영입해 캐나다 출신의 임시 사령탑 제이 트리아노를 교체하면서 코코시코프 감독이 NBA 팀의 사령탑으로 변신한 첫 유럽 감독이 됐다. 그 리그는 1979년부터 ABA의 3점짜리 목표를 추가했다. 비슷한 해 신인 래리 버드와 매직 존슨이 각각 보스턴 셀틱스와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에 합류하여 NBA 내에서 팬들의 관심이 크게 증가했다.

2016-17 시즌에 Warriors는 FA Kevin Durant의 영입으로 이익을 얻었습니다. 시즌 초반 몇 주가 취소된 후 게이머와 집주인은 2011년 12월 8 일에 새로운 단체 교섭 협약을 비준하여 66 게임 시즌을 단축했습니다. 2014년 2월 1 일, 데이비드 스턴 위원장은 30년 만에 은퇴했으며, 그의 대리인인 아담 실버의 뒤를이었다. 스테로이드와 다른 성능 향상 약물을 사용하여 싸우는 NBA의 행동과 관련하여 정부 개혁에 관한 하원위원회.

도노반 미첼을 사고 파는 유타의 바는 그의 직업의 매 시즌 팀의 주요 득점자 였고 재즈를 5 연승 플레이 오프 출전으로 이끌었기 때문에 하늘 높은 것으로 예상됩니다. NBA 이사회는 20일(현지시간) 30개 팀이 모두 참가하는 시즌 내 토너먼트 아이디어를 논의했다고 소식통이 더 애슬레틱에 전했다. 이것은 NBA 피라미드 위로 올라가서, 하위 계층들 사이의 환상적인 구별을 하는 것이 더 중요해지기 시작한다.

케빈 펠튼은 가장 큰 계약, 옵트인, 계약 연장을 파기하고 있다.

1988 년과 1989 년에 4 개 도시가 Charlotte Hornets, Miami Heat, Orlando Magic, Minnesota Timberwolves가 NBA 데뷔를하여 27 개 그룹으로 데뷔했기 때문에 4 개 도시가 소원을 받았습니다. 디트로이트 피스톤스는 1989 년과 1990 년에 Chuck Daly 감독과 Isiah Thomas 감독이 이끄는 연속적인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조던과 스코티 피펜은 1991-1998 시즌 동안 8년 동안 불스를 두 번의 3피트로 이끌었다. Hakeem Olajuwon은 1994 년과 1995 년에 Houston Rockets에서 연속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펠리컨 리델은 ACL The No가 찢어진 것을 알아챘다. 2022년 미국 nba중계 프로농구(NBA) 드래프트에서 41명이 무기한 출전할 수 있다고 20일(현지시간) 스태프가 밝혔다. 7월 6일부터 거래가 공식적으로 체결됨에 따라 모든 이전을 감시하십시오. 아담 실버 커미셔너는 또한 NBA 스타들, 브리트니 그리너스 러시아 억류, 그리고 더 많은 이사회에 따른 무역 요구를 다루고 있다.

Michele Roberts는 NBA 선수 대표위원회의 2018 연례 여름 시간 회의에서 National Basketball Players Association의 전무 이사로 재선되었습니다.

NBPA는 주택 소유자가 소득을 과소보고함으로써 수익 공유 계약을 위반하고 있으며, 따라서 인위적으로 샐러리 캡과 플레이어의 확실한 수익 분배를 저해하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1991 년에 다시 한번 긴장이 고조되었습니다. 심각한 불만으로, 선수들은 호화로운 스위트 및 경기장 간판 임대, 전세계 TV 방송, 관련 당사자 거래 및 기타 출처와 관련하여 주택 소유자가 부적절하게 수익을 제외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 논쟁은 그 사건들이 서로 느끼는 믿음의 졸업장을 심각하게 약화시켰다. 의심할 여지없이 피해를 입히고 소송을 제기한 NBA는 NBPA와 6 천 2 백만 달러 상당의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일찍이 알렉스 잉글리쉬로부터 대통령직을 물려받았던 이사야 토마스가 그 당시 주재했다. NBA 올 월드는 Pokémon Go 팬들에게 익숙한 게임 플레이 루프를 가져 와서 레크리에이션 스포츠와 라이프 스타일로 농구에 적용 할 것입니다.

스폰서 광고 패치는 저스의 왼쪽 입구에 나타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