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는 제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channelcan.com 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쉬운 방법을 개발했다. 최근 회사나 신제품과의 업데이트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를 정기적으로 만들고, 웹사이트에 동영상을 제공하고 유튜브에 동영상을 제공하여 광범위한 대중에게 당신의 사업을 전달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때때로 마케팅 무기고에 추가되는 핵심 요소지만, 마케팅의 필수품은 항상 동일하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그것에 첨부된 흥미로운 요소를 제공하며 그것이 네트워킹의 힘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이러한 음료수 판매 장소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되고 변화하고 있으며, 때때로 sns 마케팅은 이러한 변동을 따라잡기 위해 도전적이다. 아래는 2013년에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마케팅에 도움이 될 상위 10가지 팁이다.
Dont Ever, Ever post frash 사업 기회 제공 – 이것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게 할 뿐만 아니라, 심지어 친구에게 차단될 수도 있지만, 결국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는 스팸메일러에도 라벨을 붙일 것이 http://channelcan.com 다.
당신의 틈새 인터넷 매직 발견 – 당신의 웹 2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광고와 마케팅의 믿을 수 없는 중요성을 깨달아야 한다.
그것은 무엇인가? 어떤 틈새시장에든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간단하지만, 당신은 몇 명의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시도하지 않는지 믿을 것이다.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종사하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로 마우스를 덜 무시하고, 그들의 청중들과 잘 울려 퍼질 산업 관련 뉴스를 사용하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적절한 말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핵심 연결을 놓치게 된다. 올바른 사람에 대한 언어
사진에는 문법뿐만 아니라 적절한 캡션이 있어야 한다.
잠재 고객과 접촉할 수 있는 토론 포럼을 만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을 따른다면, 이것 외에도 몇 가지 확실한 결과가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몇 가지 더 많은 팁은 결국 당신이 페이스북 팬을 얻는 방법을 배울 수 있게 해준다.
현재 우리는 어떻게 의사소통을 할까요?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통해 10억 명 이상의 사람들을 접속하고, 어울려, 어딜 가든 페이스북에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없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을 모두 합산해서 10억 개 이상의 사람들을 합산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시점에서 빅 올, 기회 미팅, 나와 나, 응? 내 말은, 그 모든 사람들에 대한 엄청난 mlm의 다운라인을 완성할 수도 있지, 그렇지?
마케팅 전략의 절반이 성공한다면 사람들은 마케팅에 가장 좋은 팁을 선택하지 못하고 실패를 견디고 있다는 것을 기억할 것이다.어제 나는 당신이 선택한 잘 알려진 회사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업에 대해 고용하고 있으며 그들은 몇 년 안에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다.
블로그 마케팅 전략을 처음 시작할 때는 계획을 잘 짜야 휴가지로 효과적으로 출발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목표를 설정하지 않고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과 같다.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은 다른 사람의 것과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가질 수 있다.
각각의 사업은 배타적이고 모든 것이 드물기 때문에, 각각의 전략은 창조적일 것이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하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하면서, HARD는 몇 가지 간단한 방향을 준수하는가?
커스터마이징 웹사이트를 즐기기 위해 소셜 미디어 디렉터로서 임씨는 기업 마케팅 노력에 바로 기여하고, 나의 벤처로부터 그들의 새로운 웹사이트를 구매하는 많은 소상공인들을 돕는 책임을 졌다. 나의 주요 목표는 그 회사에 대한 브랜드 인식을 높이는 것이고, 또한 우리의 고객과 전망과 대화하는 것이어야 한다.
그들의 요구와 그들 모두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자신만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업무에서 더 잘 이해하기 위해서.
이는 위의 생각과 완전히 모순되는 것처럼 들린다. 정확히 당신의 산업이나 틈새 내의 사람들이 작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서성거리고,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그러한 sns 마케팅 장소를 커버할 것을 보장한다.
사람들은 적지만 그들은 훨씬 더 표적이 된다!
새로운 게시물을 만들라 일반적으로 독자들은 업데이트를 게시해야 할 때 언제 새로운 콘텐츠를 보기 위해 다시 돌아올 것이다. 사람들이 추가 출판물을 구독할 때 현실을 자극한다.
신선하고 활기찬 콘텐츠를 가지려면 새롭고 돌아오는 사람을 유혹하라.
나는 현재 (단 몇 개만 가입하고 모든 것에 정기적으로 게시)를 믿곤 하지만, 가상 핸드쉐이크의 공동저자인 스콧 앨런과의 대화는 내 머리를 바꾸었다. 나는 이제 이 주제에 대해 회신을 올린다. –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사무실 정치 – 당신은 어떤 최고를 결정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