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몸 안의 모든 세포는 특정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구심성 뉴런, 뇌 세포, 심장 세포, 피부 세포, 심지어 지방 세포까지도 특별한 과제를 가지고 있고, 그들은 그것을 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이제 우리는 그 모든 기능들을 이해할 필요가 없다. 우리는 단지 두 가지를 이해할 필요가 있다.

여러분의 몸 안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레깅스룸 모든 세포는 특정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구심성 뉴런, 뇌 세포, 심장 세포, 피부 세포, 심지어 지방 세포까지도 특별한 과제를 가지고 있고, 그들은 그것을 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이제 우리는 모든 기능을 이해할 필요가 없다. 우리는 단지 레깅스룸 두 가지를 이해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단지 Lean 조직 세포가 에너지를 태우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들은 우리가 지방 세포를 소비하는 음식에서 칼로리를 사용한다.

그들은 우리가 섭취하는 칼로리를 전혀 태우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가 적은 칼로리를 가질수록 우리의 몸은 체지방으로 저장되기 전에 타버릴 수 있다.

비현실적인 체중 감량 목표를 세운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신의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하는 것이 체중 감량에 실패하는 가장 빠른 방법이라고 말할 것이다. 일주일에 1-2파운드 이하로 감량할 계획을 세워야 한다.

기본적으로, 현실적인 목표를 세운 사람들은 체중 감량 목표를 극복하는 첫 2주 동안 그것을 초과할 것이다. 체중 감량 목표를 달성하면 만족할 만한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나트륨과 탄수화물을 많이 먹고 물을 적게 마시면, 당신은 꽤 많은 물을 유지하게 될 것이고, 부어오르고 매끄러운 표정을 제공할 것이다. 이것은 하루에 3-5파운드를 빠르게 더할 수 있는데, 이것은 만약 당신이 이 상태에서 규모를 맞추게 된다면 다소 골치 아픈 일이 될 수 있다.

반면에, 당신은 나트륨과 탄수화물을 거의 먹지 않고 많은 물을 소비한다.

여러분의 몸은 물을 씻어내어 더 단단하고 구체적인 모습을 제공하게 될 것이고, 이것은 여러분이 그 날을 지방 손실의 훌륭한 날이라고 생각하게 할 수도 있다

만약 여러분이 전통적인 체중 감량 프로그램 때문에 슬림화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여러분은 알리와 같은 다른 대안을 시도할 필요가 있다.

이 제품들은 지방 흡수를 피함으로써 효과가 있다.

대신에 여러분의 몸은 배변으로 그것을 씻어낸다. 이것은 그들의 식단을 조절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방법이다.

테이프를 결정하는 척도의 거래 인치의 감소는 규모에 대한 숫자의 감소보다 더 고무적이다. 목표를 설정하여 측정을 줄이십시오. 상황에 따라, 한 달 안에 중간 부분에서 1인치를 잃으십시오. 정확한 진행 기록을 보존하기 위해 신체 지도 작성

체중 증가를 막는 데 신체 구조가 어떻게 필수적인지에 대한 우려를 조금 더 깊이 들여다보면, 현실은 분명하다. 즉, 의도적으로 체중을 줄이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그것을 다시 착용했다. 아무리 체중이 줄어도 5년 안에 전체 무게의 95%가 다시 올려진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바로 같은 연구가 체중 회복을 신체 구조와 연결시켜준다. 그래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일까?

운동은 체중을 줄이고 좋은 우선 운동을 위해 체중을 줄이도록 돕는 삶의 선도적인 측면 중 하나로 간주된다. 그러나 문제는 체중 감량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운동할 시간이 없다는 것이다.

자연체중감소보충제는 자연활성성분으로 대사를 촉진하는 것으로 이해되는 저대사과정은 식이요법과 운동이 느리기 때문에 신체가 지방을 서서히 태우는 한 가지 이유로서 덴마크에서 수행된 부진한 체중감소 연구 결과 2002년 5월 미국과학영양학저널에 따르면 체중감소 60% 미만의 다이어트를 한 남성이 지방을 섭취한 경우 나머지는 지방이었다. 남성의 체중 회복이 체중 감소 후 체중의 24%만이 마른 조직이었다. 체중 감소 후 체중의 75% 이상이 더 뚱뚱했다. 이것은 요요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 체중을 줄이고 다시 입히는 사이클에서 살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지방에 의해 그들의 몸 속의 마른 조직이 천천히 변화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블루 리서치 연구에 몰두해 보면 블루 컬러는 욕구를 억제하는 경향이 있다.

특히 테이블에서 효율적이다. 빨강, 노랑, 주황색을 멀리하라. 갈망을 증가시키기 때문이다. 우리가 보는 것과 우리가 소비하는 것 사이의 연관성은 미묘하지만, 실제는 저녁식사에 깨질 새로운 음식 접시나 옷을 선택할 때 흥미로운 실험으로 시도하라.

자연적인 체중 감량은 최고의 성과를 내는 데 도움이 될 작은 목표부터 시작하라. 예를 들어, 당신은 물을 더 마시고, 설탕을 끊고, 가짜 음식 중독을 발로 차고, 매일 조금씩 움직여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그것을 천천히 선택하고 습관을 만들어라. 연습을 하는 데 21일이 걸린다. 그러므로 회계연도의 한 달에 한 가지 일을 하려면 21일이 걸린다.

장을 보기 전에 식사를 준비하면 현금을 절약하고 훨씬 더 건강하게 소비할 수 있다.

당신이 무엇을 먹을지 계획하고 우선순위를 정할 시간이 조금 있으면, 당신은 마지막 순간에 소비하기 위해 빠른 것을 잡아서 정크 푸드를 준비할 위험을 최소화한다.

가족 멤버로 자신을 괴롭히는 체중 감량 친구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