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또는 일주일에 몇 시간씩 일하면서 시간을 보내세요

첫 번째 거래에 1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과천 센텀스퀘어 0시간의 노력을 기울이 과천 센텀스퀘어 면서,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션 제안을 끝내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 1천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그것은 동시에 은퇴를 즐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은퇴와 관련하여 최선의 선택을 하고 부동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기 시작하라.

다음 행동은 지역 시장, 자금 지원 선택, 요금 및 임대에 대해 스스로 알리는 것입니다. 지역 현금 흐름 또는 부동산 투자 클럽을 발견함으로써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하면 회원 중 일부가 실제로 금융 투자 주거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도록 보장합니다. 그렇게 클럽은 단순히 원드 베 클럽이 아닙니다.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할 생각을 하기 전에, 흥정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은 앞서 나와 진정으로 좋은 현금을 벌고 싶다. 그리고 당신은 시장 동향을 살펴봄으로써 이것을 달성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주택 시장 비용은 실제로 국내의 일부 지역에서 계속 감소해 왔고 그들은 계속해서 다른 지역에서 증가하고 있다.

그래서 주택 비율이 항상 낮은 큰 추세를 발견하라.

단순히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고 수익을 위해 제공하는 것 이상의 부동산 투자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사실, 가정 투자로 얻는 다른 기술들이 있다.

하나의 방법은 고객들에게 훨씬 더 나은 대안이기 때문에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다.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이 내부와 외부에 정보를 투자하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는 100가지 다양한 창의적인 방법을 이해한다.

그러나 나는 실제로 영감을 받지 않은 마케팅 결과, 콜드콜, 수백 명의 고약한 열정적이지 않은 개인들과 대화하는 것, 그리고 막다른 골목 같은 것들을 겪어야만 했다.

만약 당신이 스스로 허락한다면, 당신은 반드시 임대차 계약을 맺을 것이고, 만약 당신이 빈민가라면, 그러나 당신은 이것들 중 어느 것도 하지 않을 것이다. 존경스럽고 깔끔한 재산을 유지하고 그것이 당신의 배경 조사로 귀결될 때 당신의 실사를 하라. 워크숍에 참석해야 하는 또 다른 이유는 다른 투자자들과 네트워크를 맺고 그들과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제안으로 파트너가 될 수 있는 다른 금융가들을 충족시킬 수 있다.

제안도 해 주십시오.여러분에게 제안을 할 개인들, 그리고 여러 개의 회사 카드를 만들어서 모든 것을 제공하려고 시도해야 한다.

한 장의 명함을 얼마나 많이 줄 수 있는지 결코 알 수 없다.

그때 내가 알았더라면, 지금 내가 알고 있는 것은, 내가 나의 첫 번째 재산을 샀을까? 정답은 부동산이 두통에도 불구하고 전체 통화 위협이 덜한 주식시장보다 실제로 나를 위해 더 많은 일을 해왔고 실제로는 많은 사람들이었다는 것이다.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아, 난 탐욕스럽지 않아. 이제 책에서 어떻게 거래를 발견하는지 보여줬어. 좋아, 우린 법원에 가서 이름을 찾아보고, 회계사에게 전화하고, 전문직 종사자들에게 전화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하고,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유명한 이점은 현금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다!전화 걸면 아무도 집을 제공하지 않을 테니까. 단지 교육을 위해 현금을 필요로 한다.

집을 보기 위해 현금이 필요하다. 전단지를 인쇄하기 위해 현금이 필요하다. 진짜 부동산을 얻기 위해 돈이 필요하다. 비록 그것이 10달러일지라도, 전단지를 우편으로 보내는 데 현금이 필요하다. 일단 필요한 튜토리얼이 필요 없고 우리가 요청받은 첫 번째 우려 중 하나는 우리가 한 달에 300달러를 마케팅에 투입할 수 있다는 것이었다. 나!돈 한 푼 없이 너무 많은 것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단점은 저유동성 주택 투자가 제공하는 것과 달리, 당신은 당신이 하역하기를 원할 때 항상 당신의 부동산에 대한 구매자를 가질 것을 보장받지 못한다.

이것은 오래 지속되는 금융가들에게 부적절하게 만든다.

당신은 개인 자원의 훌륭한 관리자인가, 아니면 상당한 양의 단기 재정 의무를 가지고 있는가? 만약 그 응답이 없고, 예스라면, 당신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때까지 부동산을 사지 말라. 부동산은 비유동적이다. 구입하자마자, 당신의 새로운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보류 시간이 당신이 준비하는 것보다 상당히 길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예상치 못한 재산에 대한 당신의 예상 비용에 대한 노출이 예상치 못한 단기적인 재정적 의무보다 길거나 비용을 예상하여 당신의 재정을 준비하지 못하는 것이 당신의 부동산 투자를 재정적인 문제로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비즈니스 세계에서 전업 금융가로의 전환을 위해 진정으로 필요한 것에 대해 논의하자. 소위 구루스라고 불리는 이 구루스는 그것을 매우 기본적인 투자로 보이게 한다.

알고 있는 곡선은 현금, 시간, 오류를 필요로 할 것이다. 여기 당신의 가정 성공에 도움이 되는 빠른 가이드 여기 몇 가지 비밀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