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제휴와 관련하여 모든 사람이하는 일과 당신이해야 할 일

이는 회사 전체에 파문을 일으키고 고객의 제품에 대한 전문 지식에 영향을 미칩니다. 나는 정말로 당신에게 온라인 마케팅을 올바르게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평준화하는 것이 내 의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것을하지 않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제휴사의 마케팅 실수의 스펙트럼에서, 나의 300 달러 실수는 너무 심각하지 않았습니다. 초보자의 탁월한 판단력이나 전문 지식이 부족한 탓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제휴 웹 마케팅이 항상 효과가있는 것은 아니며 개별 제품을 만드는 데 이점이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PC, 웹 연결 및 동기 부여입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광고에 뛰어 들기 전에 목표 시장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소셜 플랫폼을 찾아야하므로 시간과 PPC를 현명하게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젊은 고객 시청자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면 인스타그램은 필수품이다. B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맞추다 2B 계열사의 총 매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면 LinkedIn이 당신을위한 곳입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 및 유기적 인 방법이 일반적으로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할 때 PPC 또는 유료 광고는 방문자를 확보하고 성능을 더 빨리 향상시키는 방법입니다. SEO는 무료이지만 PPC는 검색, 소셜, 디스플레이 및 네이티브 광고 네트워크에서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선불로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수입을 보고, 지표와 효율성을 추적할 수 있고, 매달 동시에 급여를 받을 수 있다.

관심 분야에 속하는 서비스를 검토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그런 다음 청중과의 관계와 전문가로서의 입장을 활용하여 독자가 판매하는 서비스 나 제품을 구매함으로써 이익을 얻는 이유를 독자에게 알려주십시오. 또는, 만약 당신이 선택한다면, 당신은 심지어 소매상들에게 즉시 도달할 수 있고 그들이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지 볼 수 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그들은 여전히 당신에게 그들의 온라인 상점으로 가는 교통을 돕기 위해 당신의 청중들과 공유할 특별한 쿠폰이나 저렴한 코드를 기꺼이 줄 것이다. 이 프로그램에서 가맹점은 제휴 마케팅 방법으로 인해 구매자가 제품을 구매한 후 제품 판매 가치의 일부를 제휴사에게 지불합니다.

예를 들어, 온라인으로 구매자에게 100 달러에 제품을 홍보한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고객에게 제품을 직접 배송하고 30달러의 이익을 얻으십시오.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직접 판매하는 주식을 보유할 수 있도록 원하는 것은 없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판매 가치를 설정하고 상인의 가치가 지불 된 후 모든 이익을 맞추다 보유하게됩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미 그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했고 온라인 마케팅은 많은 전망을 제공한다.

Hotmart에 해당하는 온라인 제휴 프로그램은 제휴 하이퍼 링크라고하는 단일 하이퍼 링크를 통해 총 매출을 추적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다른 사람의 서비스나 제품을 홍보할 때마다 수익을 얻는 과정이다. 또한 모든 사용자는 무료로 시작하고 가치가 있다고 판단한 후에 향상시킬 수 있으므로 웹 사이트 게스트가 장치에 노력을 기울이는 것이 간단합니다. 전자 메일 서명, 블로그 게시 또는 전자 메일 전자 뉴스 레터에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제공할 수 있으며 Invoice Ninja는 소프트웨어를 쉽게 홍보할 수 있도록 각 로고 및 광고를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 팔로워 또는 웹 사이트 방문자가 일반적으로 온라인 기업가 또는 프리랜서 인 경우, 이것은 생각하기에 좋은 파트너십 일 수 있습니다.

공급 업체 또는 현재 고객은 그렇게하는 것이 현명하고 법이나 규칙을 위반하지 않으면 신병이 될 수도 있습니다. 제휴사 관리 도구를 사용하는 경우 제휴사는 직접 로그인하여 자체 판매 및 보류 중인 자금을 추적할 수 있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즉시 프로그램을 처리한다면, 당신은 당신 자신을 잘 알고 있는 동료들을 유지해야 할 것이다.

물론 웹 사이트를 구입하고 기본 웹 사이트 구조를 만들어야하지만 WordPress, Wix 및 Weebly와 같은 웹 사이트 구축 및 호스팅 플랫폼에서는 간단합니다. 전문적으로 보이는 웹 사이트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여기에서 확인하십시오. 운 좋게도, 가입 할 수있는 온라인 제휴 마케팅 커뮤니티와 온라인 마케팅 팟 캐스트가 많이 있으므로 초보자 데이터를 얻고 원하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시작하기 쉽고 가격은 거의 없습니다. 대부분의 제휴 응용 프로그램은 자유롭게 장애를 일으킬 수 있으며, 또한 상품을 만들거나, 재고를 보유하거나, 배송해서는 안되며, 이는 번거 로움 / 책임을 줄여줍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 방문자 또는 귀하의 소셜 미디어 팔로워가 필요로하고 혜택을받을 수있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이를 지원하기 위해 상품을 홍보 할 수있는 제휴 웹 마케팅 프로그램을 선택하십시오.

이것들은 때때로 당신의 시간과 돈이 거의 또는 전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시작하기에 가장 효과적인 장소입니다. 동료 프로그램 서비스 제공 업체가 되고 싶다면 동료가 제품을 판매하여 수입을 창출하려면 여기에 나열된 단계를 준수해야 합니다. 내가 말했듯이, 커미션 정션 (Commission Junction)과 같은 제휴 네트워크를 구축하지 않을 것이라고 가정 할 때, 선택할 수있는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방정식의 양면이 주로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