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모르는 SNS 마케팅 전략

그의 책에서 Vaynerchuk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추종자 및 잠재 고객과 함께 더 깊이 참여하는 것 외에도이를 수행하는 방법을 다룹니다. 당신은 경쟁자의 콘텐츠 자료에 비해 눈에 띄는 기억에 남는 독특한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 HubSpot은 무료 소셜 미디어 인증 과정을 제공합니다.이 과정은 https://ko.wikipedia.org/wiki/카카오 친구 늘리기 고객과 함께 상호 작용하고 전환을 개선하는 방법을 가르쳐줍니다.

Reddit, Tumblr 및 Storify를 비롯한 다양한 커뮤니티 기반 플랫폼을 통합하여 더 많은 제안 및 고객 정보를 수집할 수도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혼란스러운 세계에서 Hootsuite는 여러 소셜 미디어 계정을 처리하여 하나의 로그인 아래에 하나의 대시 보드로 가져오고 무료로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주간 보고서까지 받아서 광고 실적 1위를 하는 겁니다. 잘해야 하고 상대를 먼지 속에 가둬야 한다면 상대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를 이해해야 한다.

이 측정 기준은 고객들이 대개 경쟁자들을 어떻게 지적하는지에 비해 당신의 모델을 언급하는 방식을 알려줌으로써 당신의 브랜드가 시장에서 얼마나 관련이 있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가져다 줄 수 있다.

팔로워들이 당신의 브랜드를 지적하거나 당신에게 직접 메시지를 보낼 때 답장을 보내는 것은 완전히 필수적이다.

사람들은 항상 소셜 네트워크에서 친구들과 유용하고 흥미롭고 재미있는 데이터를 공유합니다. 그것은 전형적으로 한 지역사회와 그 구성원들을 지나쳐 당신의 청중의 성장을 촉진한다.

몇몇 고객들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브랜드, 제품 또는 회사에 대한 감사나 좌절감을 정확하게 표현하고 있다.

따라서 기업가는 고객이 브랜드에 대해 논의하는 빈도를 측정하고 SMM 방법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재 연구에서 조사 대상자의 72 %는 1 시간 이내에 트위터에 대한 불만에 대한 응답을 기대한다고 응답했습니다.

히스는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얼마나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하는지에 대해 썼다. 그것은 끊임없이 게시하는 것 사이에서 꾸준함을 찾는 것이다. 그러나 게시를 넘어서는 것은 아니다. 사람들이 브랜드 인지도를 얻기 위해 업데이트를 원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콘텐츠 자료가 사람들이 네트워크를 확장하거나 더 큰 방법으로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데 도움이되는 경우 LinkedIn에 자리가 있습니다. 당신이 유머러스해지려고 노력한다면, 모든 채널에서 유머러스해야 한다.

당신의 모델이 유튜브에서 갑자기 동물 농담을 하는 PPC 광고에 관한 블로그를 가지고 있는 것은 말이 안 된다. InVideo와 같은 도구는 참여도를 높이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숙련된 비디오를 만들고 편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점점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가 자신의 발판을 발견함에 따라 다양한 마케팅 채널의 병합이 이미 달성 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이 일어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인터넷은 이미 TV를 가장 중요한 홍보 시장으로 추월했습니다. 웹 사이트는 일반적으로 배너 또는 팝업 광고를 구현합니다. 교환으로, 제품은 전체 페이지를 가지고 있으며 고객과 함께 일할 수있는 카카오 친구 늘리기 장소에 있습니다. 텔레비전 광고는 일반적으로 시청자에게 추가 데이터를 위해 제품 웹 사이트를 확인하도록 요청하는 대변인으로 끝납니다. 이 QR 코드는 휴대 전화 및 컴퓨터 시스템에서 스캔하여 시청자를 제품 웹 사이트로 보낼 수 있습니다.

Facebook 알고리즘의 조정으로 인해 2012 년 16 %에서 2014 년 2 월 2 %로 비 지불 비즈니스 페이지 (최소 50 만 개)의 잠재 고객이 감소했습니다. 트위터는 회사들이 일반적으로 트윗으로 알려진 그들의 상품을 팔로워 홈 타임라인에서 보이는 280자로 제한된 짧은 메시지를 광고할 수 있게 해준다. 트윗에는 텍스트 콘텐츠, 해시 태그, 사진, 비디오, 애니메이션 GIF, 이모티콘 또는 제품 웹 사이트 및 기타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대한 하이퍼 링크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일부 회사는 24 시간 연중 무휴로 지원하고 신속하게 회신하여 모델 충성도와 감사를 향상시킵니다. 각 소셜 플랫폼에는 개인 분석 지식이 있지만 여러 채널의 지식을 한 곳으로 모을 수있는 다른 도구가 있습니다.

콘텐츠의 3분의 1은 비즈니스를 촉진하고, 독자를 전환하며, 수익을 창출합니다. 이 사기꾼들은 당신의 브랜드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 그들이 당신의 것이어야하는 추종자를 붙잡고 있다는 생각은 결코 없습니다. 귀하의 감사는 귀하의 각 소셜 계정이 어떤 목적을 수행하는지에 대한 명확한 그림을 제공해야합니다. 계정의 목적이 명확하지 않다면 가치를 보존하는 것인지 생각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