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의 기본

야구계의 많은 최고 급여 중 한 명에게 약간의 관대한 기간이 될 수 있다면 양키스가이 기록에 동의하지 않는 사람들도 있을 수 있지만,이 그룹은 기대치를 훨씬 초과합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그들이 블루 제이스, 레이스, 심지어 레드 삭스만큼 잘하지 못했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바로 여기 그들은 AL에서 가장 훌륭한 문서 중 하나를 가지고 있다.

그들과의 문제는 게릿 콜 뒤에 진정한 2번 선발투수가 있을 수 있느냐 없느냐 하는 것이었다. Jameson Taillon, Jordan Montgomery, Luis Severino, 특히 Nestor Cortes Jr.는 지난 시즌부터 야구에서 최고의 선발 로테이션을 형성하기 위해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Aaron Judge는 분명히 미친 금액의 현금을 거절하여 훨씬 더 미친 금액의 현금을 추구했으며 그 통화는 매일 더 높게 나타납니다.

페이스 북에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겜블시티 서 12 개월 동안 독특한 비디오 게임을한 후, MLB는 YouTube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2019 시즌부터 시작하여 2022 년까지 매주 비디오 게임을 스트리밍했습니다. 2022년 MLB는 Apple TV +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Friday Night Baseball을 시작하기 위해 Apple Inc.와 계약을 맺었으며 NBC Sports는 일요일 오후 Peacock에서 게임을 방송했습니다. 월드시리즈는 모든 리그의 페넌트 우승자들 사이에서 행해진 7전 4선승제 시리즈다. 한 시즌 동안 그룹은 각 리그의 5 개 플레이 오프 진영을 놓고 경쟁합니다. 정박을 안전하게하기 위해 그룹은 전체 리그에서 우승자가 아닌 두 명의 가장 훌륭한 데이터 중 하나를 보유하여 해당 부문에서 우승하거나 와일드 카드 지점을 포착해야 합니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감독 게이브 카플러는 현충일을 맞아 애국가에 대한 항의를 잠시 중단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스티브 커 워리어스 감독은 자이언츠 감독관이 텍사스 대학의 포획에 대응하여 애국가에 항의할 계획을 발표한 후 일요일 게이브 카플러의 도움을 표명했다. 신시내티 레즈의 좌익수 토미 팸은 토요일 기자들에게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외야수 조크 페더슨을 때린 혐의로 MLB로부터 비디오 게임 3개를 중단했다고 밝혔다. 필라델피아 커트 카살리가 10회 2점 홈런을 터뜨렸고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24일 필라델피아를 5-4로 꺾고 필라델피아의 4연패를 연장하고 감독 조 지라르디에게 부담을 주었다. 덴버|핀치히터 요나단 다자는 월요일 마이애미 말린스 이전 콜로라도 로키스 랠리에서 7-1로 승리하며 선발 라이언 펠트너에게 빅리그 첫 승을 안겨주면서 7회말 3점 차로 두 배로 뛰었다.

2019 년 메이저 리그 야구는 2017 년 월드 시리즈 챔피언 휴스턴 애스트로스 (Houston Astros)의 멤버가 2017 년과 2018 년 시즌 동안 기술을 사용하는 반대 그룹의 사인을 훔쳤다는 주장에 대한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Astros는 2020년 1 월에 책임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으며 정력적인 게이머는 어떤 반향에도 직면하지 않았지만 Astros 총책임자 Jeff Luhnow와 현장 관리자 A. 애스트로스는 최고 500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받았고 2020년과 2021년 드래프트에서 1라운드와 2라운드 선정을 박탈당했다. 3 개월이 채 지나지 않아 래리 도비는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 함께 아메리칸 리그에서 컬러 장벽을 깨는 최초의 아프리카계 미국인이 되었습니다.

양키스는 트위터를 통해 “게임 커버리지 대신 탬파베이 레이스와 협력해 총기 폭력의 영향과 관련해 사실을 제공하기 위해 채널을 활용하고 있을 수도 있다”고 밝혔다. 락아웃 숙취에서 사라지는 추가 베이스 히트, 다가오는 규칙 조정, 그리고 지배적인 시작이 무엇을 암시할 수 있는지, 우리가 발견한 것은 다음과 같다. 레인저스가 레이스를 이기면 겜블시티 서 화이트는 HR을 빼앗은 뒤 깊숙이 들어간다. 레인저스의 심장 야수 일라이 화이트는 처음에는 캐치까지 할 수 있을지 확신하지 못했다. Giménez 홈런, Guardians는 KC를 이기기 위해 신인들의 실수를 극복했다. 오스카 곤잘레스는 패딩 처리된 벽에서 튕겨져 나왔고 신인 외야수는 무심코 뒤집혔다.

야구 비디오 게임은 북미 전역과 다양한 국제 지역에서 TV, 라디오 및 인터넷을 통해 방송됩니다. MLB는 2018 년에 6 천 9 백 6 십만 명이 넘는 관중이 있는 지구상의 모든 스포츠 활동 리그에서 가장 높은 전체 시즌 출석률을 보입니다. 이 스태프는 불과 73승으로 한 시즌 전에 그 부서에서 결승전을 치렀다. 그것은 그들이 지난 12개월 동안 좋을 것으로 예상되었기 때문에 약간 이상한 것처럼 보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급격하고 빠른 전환은 놀랍다. 나는 카를로스 코레아, 지오 우르셀라, 게리 산체스의 비수기 인수를 예상했지만, 이 정도는 아니었다. 이 목록이 기대에 대한 결과를 확인하기위한 것이라면 Byron Buxton은 거의 모든 비디오 게임에서 게임을 할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이미 30에서 수행되었음을 주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엘비스 안드루스는 6회 동점 홈런을 터뜨려 7회 싱글과 득점을 올렸고 오클랜드 애슬레틱스는 20일 저녁 시애틀 매리너스와의 경기에서 7-5로 승리하며 13연패에 빠졌다. 양키스 강타자 지안카를로 스탠튼이 부상자 명단에 올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