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데스크톱 컴퓨터

이 PC는 영화를 스트리밍하고, 인터넷을 검색하고,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경북ppt 워드 프로세싱과 같은 가벼운 작업을하고, 스프레드 시트를 만들고, 집합 적으로 슬라이드 쇼를 배치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할애하는 경우 효율적인 선택입니다. RAM이 충분하기 때문에 리소스 집약적 인 응용 프로그램을 동시에 실행하는 데 아무런 장애가 없어야하며 디스크 하우스에서 작업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아야합니다. 내부 저장소의 과도한 양은 클라우드에서 스트리밍하는 대신 PC에 대형 미디어 라이브러리를 보관하려는 경우 매우 유용합니다. 당신을 위해 최고의 데스크탑 PC 중 하나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아래는 우리가이 목록을 연구하는 동안 고려한 중요한 것들입니다.

Laptops는 HP, Apple 및 더 높은 제조업체의 가장 강력한 노트북을 판매합니다. 가정 또는 사무실 환경에 가장 적합한 주변 장치를 사용하여 생산성을 극대화합니다. 다양한 XPS, Inspiron 및 Alienware 데스크톱에서 제한된 시간 동안 제공되는 혜택을 누리십시오. 상징적인 디자인, 고성능 게임 및 프리미엄 옵션을 통해 Alienware는 본질적으로 가장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PCMag.com은 Labs 기반의 최신 서비스에 대한 독립적인 리뷰를 제공하는 기술 분야의 권위자입니다. 우리의 전문적인 비즈니스 평가 및 실용적인 솔루션을 통해 더 나은 쇼핑을 선택하고 기술을 통해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저렴한 데스크톱 PC는 집에서 일해야하는 사람, 원격 학습을해야하고 게임을해야하는 청소년 또는 공유하고자하는 완전한 가정을위한 훌륭한 옵션입니다.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의 가치를 위해 데스크톱 PC와 간단하게 수행하는 넓은 모니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 간단한 업그레이드와 수리 덕분에 데스크톱은 노트북보다 더 오래 지속될 수 있어 오랜 기간 동안 훨씬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다.

Quad-Core Mali-400 GPU와 가장 최근의 Android Jelly Bean 4.1.1 OS가 장착된 Dual-Core ARM Cortex-A9 프로세서를 기반으로한 혁신적인 감각적인 미디어 허브.

Corsairs liquid-cooled One a200은 책상 집을 거의 차지하지 않는 작고 초조한 타워에서 뛰어난 게임 성능을 보여준다. 이를 지원하기 위해 많은 에너지와 성능을 갖춘 거대한 화면을 갈망하는 창의적인 전문가들을 위해 HP Envy 34 올인원 데스크탑 PC는 뛰어난 효율성과 생산성에 초점을 맞춘 기능 세트를 갖추고 있다.

단순히 크고 멋진 짐승, HP의 강력한 오멘 45L 게이밍 데스크톱은 뛰어난 효율성과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레노보스 보급형 레기온타워 5i 게이밍 데스크톱은 낮은 가치에 향상된 효율성과 웅장함을 제공한다.

클래식한 타워, 광택이 나는 올인원, 공간을 절약하는 미니 PC 등 지금 데스크탑은 그 어느 때보다 깔끔한 디자인과 가치를 갖추고 있다.

우리의 최근 즐겨찾기는 주로 우리의 심층적인 비평과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심층적인 구매 추천을 바탕으로 한다.

비공식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타워형 데스크톱 컴퓨터가 필요한 경우 HP의 슬림 데스크톱이 적절한 대안 경북ppt 입니다. 데스크톱 노트북을 곧 사용하지 않았다면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지금 사용할 수있는 최상의 노트북을 연구했습니다. 우리 웹 사이트에서 하이퍼 링크를 통해 독립적으로 검토 된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입하는 경우 롤링 스톤은 제휴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