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당신이 부동산 투자에 대해 배운 거의 모든 것이 부적절하고 당신이 알아야 할 것

당신은 아름다운 이웃에 있는 집을 발견하기를 원하는데, 그것은 많은 고객들을 끌어들이는 집이다. 그리고 집을 수리하는 데 드는 비용이 너무 비싸서 잠재적인 수입을 삼키지 않도록 해야 한다.

나는 그것이 간단하다고 느낄 때 무언가를 산다. 그리고 나는 그 부동산이 행정 회사에 아웃소싱하기 위해 과도한 양의 일을 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안다. 심지어 BRRR 방법이 대중화된 BiggerPoc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과천 아이플렉스 kets와 같은 보드의 다른 투자자들에게 그들의 전략을 가르칠 수도 있다.

나는 기존의 은행 담보 대출을 통해 두 번째 구매에 자금을 지원했으며, 가족 구성원으로부터 4 %, 30년 고정 금리로 25만 달러의 대출을 받아 세 번째 구매를 했습니다.

당신은 확실히 주택 구입자와 판매자를 위한 시장을 파악하기를 원한다.

그러나 부동산을 임대 할 계획이라면 임대 시장을 완전히 파악해야합니다. 즉, 실제 부동산을 구입, 복원, 처리 또는 홍보해야하는 부동산 가치에 돈을 지출해야합니다.

우리의 인수 중 일부는 공개 판매에서, 일부는 딜러 관계에서, 일부는 심지어 시장 밖에서도 이루어진다. 우리의 업무 중 많은 부분은 일반 투자자가 접근할 수 없었던 거래를 검색하기 위해 연결을 사용하는 엘리트 실제 부동산 거래자에게만 역사적으로 얻을 수 과천 아이플렉스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혁명적인 기술로 개츠비는 기본 대중에게 이러한 제안을 했다. 소규모 프로젝트를 전문화함으로써 우리는 더 짧은 기간을 제공하고, 최소한의 투자 수량을 줄이며, 위협을 제한할 수 있다.

우리의 낮은 최소 투자 수량과 유연한 기간으로, 당신은 다양한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만들기 위해 여러 프로젝트와 부동산 유형에 대한 자금을 전개 할 수있는 능력을 갖게됩니다.

대신, 계약금은 의심할 여지 없이 약 20%, 즉 약 3만 달러가 될 것이다. 지렛대로 알려진 가장 큰 것은, 절대적으로 실제 부동산 투자의 픽시 먼지다. 금리 인상에도 불구하고, 실제 부동산은 실제로 많은 훌륭한 중소기업 대안들 중 하나로 남아있다.

어떤 전략이 당신에게 가장 효과가 있는지 배우기 위해, 나는 기초를 연구하는 것을 지지한다.

팟캐스트부터 온라인 강좌까지 이용할 수 있는 소스가 너무 많다. 우리의 데이터 중 가장 좋은 것 중 하나에 대해, 모든 콘텐츠는 게시된 날짜를 기준으로 정확하지만, 여기에 포함된 제안은 더 이상 얻을 수 없을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