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이나 오프라인에서 어떤 기업이든 성공하기 위한 핵심은 수집한 시스템이 훌륭하고 효과적이어야 한다는 것이다. 제휴 마케팅에서 이루기 위해서는, 실제 검증된 시스템과 시장에서도 실제 검증된 시스템의 정도를 찾기 위해, 당신은 그들의 시스템을 연구하고 그들의 시스템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그들에게 활용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들을 알아내기 위해 실제 최고의 사람들을 모델로 삼을 수 있다.
사전 판매 페이지를 미리 작성하려면 단순히 복사 전술 한 장만 있으면 된다. 스스로 작성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것은 복사 쓰기를 배우는 것이다. 사전 판매 페이지를 하거나 옵트인 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아트 자 뉴스레터 복사본을 통해 판매하고 싶다면 유용할 것이다.
잠시 상상해보라. 수중 닌자 뜨개질의 틈새에 극도로 관심을 갖기 위해, 한 개인이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장소에 갔다. 그들은 또한 용어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거나, 심지어 20개의 파톰을 밑돌면 퍼럴 스티치를 실행할 수 없다는 사실까지도 그들이 보여주는 것을 살 수 있다고?
그가 글을 많이 쓸수록, 그의 블로그 광고에 대한 트래픽이 증가할수록, 독자들의 신뢰를 얻는 것이다. 마이크를 깨닫고, 따라서 그들은 마이크가 돈을 벌 수 있도록 쉽게 허락할 것이다.
당신이 하지 않을 몇몇;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설명할 수 있는가? 그것은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전혀 몰랐기 때문이고 그것에 대해 고민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유드는 당신이 사야 할 사실이 무엇인지 어떻게 알 수 있는지, 만약 누가 당신의 계열사 마케팅 노력이 될 것인지, 심지어 그렇게 될지라도, 그들이 어떻게 알 수 있는지 궁금해하게 되었다.
현재 제휴 마케팅 시스템처럼 시장을 개척하고 있는 사람들은 말 그대로 그들의 제품을 판매하려는 총체적인 사람들의 군대다. 그들은 계열사들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자신의 광고 가격표를 지불하기 때문에 그들 스스로 광고한다면 훨씬 더 많은 것을 팔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사이트들은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다.
자, 그것이 제휴 마케팅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들이다. 방문자와 함께 (추진)하 오피아트 기 위해서는 어떻게 하면 방문객들이 원하는 것을 사이트로 끌어들일 수 있는지 연구할 것이다. 또한, 최고의 순위를 얻기 위해 검색 엔진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내야 한다.
판매를 개선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계열사를 찾는 것은 제휴 인터넷 마케팅의 중요한 부분인 경우가 많다. 제휴 네트워크 내에서 다양성을 원하는 반면, 당신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이 좋아하는 회사들과 연결되고 에이런트를 누구와도 효과적으로 신뢰하기를 원한다.
당신이 철저한 연구를 할 수 있도록 당신이 그것을 잘 알고 있어야 한다.
당신의 제휴 링크에서 대부분의 클릭을 추적하라.교통원을 식별하면, 어떤 마케팅 전략이 가능한지 정확히 지적한다.
이익에 호소하는 최고점 조회수와 제휴 링크의 클릭률 같은 것을 추적하면 제품에 초점을 맞추면 긍정적인 면이 나올 수 있다.
그래서, 많은 확장성이 있다.
한 번에 여러 가지를 실행할 수 있고, 또한 더 매력적으로 되는 것이다.
그래서 한 번에 의존해서 이런 눈사태를 통해 잡초를 찾아내서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발견하는 겁니다. 왜냐하면, 모든 것이 말하고 행해진 후에, 이것은 게임이 제휴 마케팅으로부터 전일제 수입을 올리고 있기 때문이지요.
온라인에서 제휴 마케팅에 대해 추가적인 논의를 하십시오. 판매자가 거래해야 하는 창조물을 홍보하여 돈을 벌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방법. 누군가가 당신의 특별한 링크를 사용하여 시스템을 구입할 때마다 당신은 커미션을 모집한다.
사람들은 당신이 온라인 세계에 쓰는 기사를 읽고, 알고 싶은 밑바닥에 대한 링크 중 하나를 쳤을 것이다. “계열사는 의지하고 개인을 위해 제품을 팔 것이다. 당신의 요소는 거의 또는 전혀 개발되지 않는다.
슈퍼 계열사와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할 때, 나는 수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사업을 구축하는데 수년이 걸린다는 것을 확인했다. 그들은 소극적인 수입을 주는 자산을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 나중에 로버트 키요사키는 나에게 자산은 수입을 가져오는 것이라고 말했다. 만약 당신이 제휴 사업을 한다면, 그 자산은 우리의 전망 데이터베이스와 웹사이트 트래픽이 될 것이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그들이 가져간 거대한 전망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5단계의 과정으로 인해 잘못된 수십 가지가 있지만, 나는 이 주요 항목 중 2가지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사실, 그것은 수입과 장기 2%로 추정되며, 다음 두 단계의 제휴 마케팅 사용을 위해 거의 모든 사람들이 일관되게 사용한다.
종종 최고 2%를 차지하지만 놀랄 일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