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의 부족은 식욕 상실, 약점, 뼈 통증, 뻣뻣한 관절, 중추 신경 장애 및 호흡 장애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인의 부족은 식욕부진, 약한 점, 뼈 통증, 뻣뻣한 관절, 중추신경장애, 호흡부전을 일으킬 수 있다.

거의 모든 음식, 특히 고기, 견과류, 조개류, 닭고기와 같은 단백질이 많은 음식에서 인을 발견할 수 있다.

금속 알루미늄과 구리로 만든 냄비와 팬으로 요리를 중단하라. 또한, 음식을 구우거나 저장할 때 알루미늄 호일을 사용하려고 시도하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포스트바이오틱스효능 고 방지하라.

비타민 C는 독성 화학물질과 미네랄의 흡수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비타민이다. 많은 유기농 신선한 과일과 야채와 비타민 C 보충제를 소비한다.

칼슘은 건강한 뼈와 치아를 제공한다.

실제로, 당신이 섭취하는 칼슘의 99%는 치아와 뼈로 간다. 나머지는 신경을 돕고 근육 수축과 혈전을 돕는다. 일부 메가비타민 영양 전문가들은 당신의 아이에게 매일 칼슘을 훌륭하게 제공하면 덜 불안정하게 만들 수 있다고 주장한다.

너도 마찬가지로 우유를 소비하지 않고 있고, 식단에 칼슘이 얼마나 들어가는가? 30세 미만이고 활동적이면 매일 약 1그램의 칼슘이 필요할 것이다

비오틴은 모발과 손톱의 구조인 각질 생성을 돕는다고 믿어진다. 또한 비타민은 회색을 예방할 수 있다고 믿어진다. 당신은 비오틴이 곡물, 달걀 노른자, 간, 우유, 쌀과 같은 음식을 소비하는 것을 방해한다.

매일 권장되는 복용량은 150-300 mcg이다.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광물이 우리의 에너지에 직접적으로 추가되지 않기 때문에 우리의 광물을 무시한다.

21세기의 이 빠르게 움직이는 세계에서 에너지는 사실상 모든 것의 비밀로 보여진다. 그러나 당신의 에너지를 가능하게 하는 조건을 유지하는 것은 어떨까? 결론: 광물은 중요한 물질이다

이를 극복하는 좋은 방법은 영양 비타민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조심하지 않는다면, 만약 그들이 이 화합물들의 소비에 과다 복용을 할 수 있다면, 한 사람이 1년 내내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구리는 여러 효소와 함께 일하면서, 우리의 포스트바이오틱스효능 세포막에서 콜레스테롤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구리는 마찬가지로 당신의 피부 조밀함과 유연성에 기여하는 두 단백질인 세포 항목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돕는다.

실제로 특정 광물이 부족하면 특정 질병이 그 결과일 가능성이 가장 높은 것은 바로 그 사실이었다. 만약 여러분의 몸이 충분한 철분을 얻지 못한다면, 여러분의 몸이 충분한 요오드를 얻지 못한다면, 여러분은 결국 염소털로 끝날지도 모른다. 제대로 먹지 않거나 이상적인 것을 섭취하지 않으면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을 정말로 건강하게 유지시켜 줄 수 있는 적절한 광물을 얻지 못하게 할 수 있다.

이 광물들 속에는 많은 음식들이 있다.

예를 들어, 아보카도는 높은 마그네슘 필요 아연인가? 굴, 살코기, 가금류 녹차는 아연, 마그네슘, 철, 칼슘 로메인 상추가 많고, 양파와 토마토는 크롬이 풍부하다

마그네슘!칼륨과 마그네슘은 종종 함께 작용하지만, 마그네슘은 또한 낮은 고혈압에도 중요하다. 마그네슘은 규칙적인 근육과 신경 기능, 일관된 심장 박동, 강한 뼈와 건강한 신체 면역 체계에 필요하다. 매일 500mg을 복용하는 것이 좋다.

이 용액은 사실 식수에 포함된 액체 이온 광물이거나 분쇄된 히말라야 소금의 형태로 음식에 기여한 광물 옵션이다. 이 광물들은 여러분의 식단에 더 많은 녹색과 위의 목록에 있는 음식들 중 일부를 덜 필요로 하지만, 여러분의 몸에 있는 산을 완충시키기 시작할 것이다.

비타민C는 건강한 머리카락과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또 다른 항산화제다. 감귤류, 키위, 파인애플, 토마토, 고추, 감자, 진녹색 채소와 같은 음식을 섭취함으로써 비타민C를 얻는다. 매일 권장되는 복용량은 60mg이다.

이제, 나는 우리가 보는 방식을 잘 돌보는 관행과는 다르다. 나는 단지 우리가 마찬가지로 우리의 마음을 돌보는 것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고 말하려 한다.

어쨌든, 유혹적인 외모를 유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그것은 고용 면접에서부터 이성과의 관계, 거리에서의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어떻게 대하느냐에 달려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