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무료 세부 사항은 결코 전문화되지 않기 때문에 경쟁자가 모르는 것을 알고 있다면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확률이 높습니다. 지식은 힘입니다.
귀하의 제휴 마케팅이 진정으로 효과적이 되려면 키워드를 입력할 때 상당한 양의 정확한 일치가 있어야하며 AdWords 광고가 표시되는 것을보아야 합니다. 유료 광고가 있는 경우 틈새 시장에 돈이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소유하는 모든 책임을 회피해야 한다면, 제휴 마케팅 경력은 훌륭한 마법의 공식이다. 하지만 당신이 제품을 홍보하기 전에, 당신은 광고 세계를 알아야 한다.
나에게,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자신을 익숙하게하는 것은 제휴사가 포괄적 인 리뷰를 작성하는 열쇠입니다. 훨씬 더 실제로 당신이 추천하는 것을 소유하고 있으며, 방문자는 깊이있는 분석에 경외감을 갖게됩니다 (직접 대면하십시오, 일류 리뷰를 위조 할 수 없음)
아니면 특정 제품을 만드는 투자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왜냐하면 당신이 마침내 신발을 신지 않고 다이빙하는 동안 그 방법은 정크 시트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s://partner-safe.net 입니다. 온라인에서 읽을 수 있는 기업가의 실패에 대한 수많은 이야기들이 있습니다.이 산업을 모두 포기하기 위해 당신을 만들 것입니다. 나는 돈을 지불하는 것에 좌절할 수 있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압니다.
많은 초보자 제휴사가 자극하는 큰 실수가 있습니다. 그들은 체중 감량, 피부 관리 등과 같은 인기있는 틈새를 추구합니다. 문제는 이러한 틈새가 너무 혼잡하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제품은 빠른 큰 개를 약속합니다 그렇게 많은 전문가가 이러한 제품을 만드는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빠르게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전문가는 단지 시장이 원하는 항목을 만들고 있습니다 일부 개인은 사전 판매 페이지로 알려진 무언가를 설립 성공했습니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 제품, 특정 문제의 측면에서 이야기하는 간단한 검토 스타일 웹 사이트이며, 정확히 문제는 방문자가 비용을 지불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휴사
각 판매 페이지로 이동하기 전에 방문자의 이름과 전자 메일을 수집하는 자신의 캡처 페이지 이것은 당신을위한 대상 목록을 구축 할뿐만 아니라 더 많은 판매, 백 엔드 판매, 판매를 허용하고 미래에 추가 제품을 제시합니다
모든 프로그램은 대안입니다. 일부는 수표를 부지런히 검색한 달, 분기마다 발행합니다. 지불 시간 선택에 적합한 것을 선택하십시오. 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는 제휴사가 충족해야하거나 초과해야하는 최소 적립 수수료 금액을 설정하고 있습니다.
키워드 연구 : – 틈새 연구는 온라인 비즈니스의 다양한 유형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키워드 연구가 누구인지 아이디어가 필요하면 좌절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키워드 도구를 살펴보십시오 : 키워드 키워드 도구, Google 제안, Google 통찰력, Good 키워드, 단어 모니터 그리고 이러한 접근 방식에 대한 키워드 연구가 필요합니다. 수요, 경쟁, 긴 꼬리 키워드, 여러 가지 등 실제 용어에 약간의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제휴 네트워크의 주요 이점은 개별 제휴 프로그램과 달리 개별 회사가 별도의 수표를 보내는 것과는 다른 네트워크에서 가장 가능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예를 https://partner-safe.net 들어 Citibank, Circuit City 및 Best Buy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경우 개인적으로 3 개의 개별 수수료 수표를받습니다. 그러나 네트워크를 통해 직접 이러한 프로그램에 가입하는 경우 개인적으로 3 개의 개별 수표 대신 하나의 큰 뚱뚱한 수표를받습니다 ..
이것은 매우 작은 종류의 MLM 스키마 제휴 마케팅은 합법적이며 제휴사와 제품 보스 모두에게 이익이됩니다. 제휴사는 온라인으로 즉각적인 비즈니스에 시달리고 웹 사이트를 만들지 않고 판매 사본을 작성하고 그래픽을 디자인하고 확실히 치료를 만들지 않고 사용합니다.
제휴 마케팅을 하는 많은 사람들을 위해, 그들은 괴물 데이터 처리를 얻는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설명하는 제휴 상품으로 매일 1,000달러와 3,000달러를 번다. 하지만 그들 중 대다수와 이야기하면, 그들은 당신에게 이 수입 금액에 도달하는 데 시간이 좀 걸렸다고 말할 것이다.
첫 번째 실수 :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사 링크가한 번에 광고되었습니다. 제휴사 링크를 직접 광고하지 마십시오. 제휴사 마케팅에서 성공해야하는 경우 개인 URL을 받아야 합니다. $ 10 미만으로 URL을받을 수 있으므로 개인이 없기 때문에 변명의 여지가 거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