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우선, 사람들이 “최고의 데스크톱”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보기 위해 인터넷을 검색하십시오.

검색: 우선, 사람들이 최고의 데스크톱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인터넷을 검색하여 상위 10위 안에 드는 목록을 찾고 아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lavarwave.co.kr 디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사람들의 리스트를 통해 보여주는 같은 몇 대의 컴퓨터를 볼 때, 당신은 그것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좋은 것이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또한, 다른 방법은 항상 아마존에 가서 그들의 서버를 확인하는 것이다. 각각의 스타 등급을 발견할 것이다. 이것은 개인 컴퓨터를 소유한 사람들에 기초한다.

등급이 높을수록, 많은 더 인기 있어요!

8 – Alienware Area 51 시리즈 :이 멋진 기계는 가장 심각한 게임 플레이어에게 비할 바 없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Intel 4 프로세싱의 속도와 함께 그래픽 및 사운드 기능은 MTs를 만드는 데스크톱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필수 요소입니다.

예를 들어, AOL은 컴퓨터를 19998달러에 제공하는데, 한 사람이 12개월 동안 AOL 회원을 12개월 동안 2390달러에 사야 한다.

그것은 지금까지 28680달러로 해석된다. 그래서, 단지 결론에 도달하지 말고, 당신의 필요를 평가하고, 가장 크고 저렴한 데스크탑 컴퓨터를 살펴보라.

컴퓨터에 중요하거나 민감한 데이터가 착륙하면 노트북 노트북 노트북에 데스크톱을 설치하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왜냐하면 크기와 무게와 관련된 데스크톱은 데스크톱에 비해 훔치기 매우 쉽기 때문입니다.당신의 장소에서 강도가 발생하면 도둑들은 당신의 부피가 큰 컴퓨터 데스크톱을 훔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장 용량을 확장하기 위해 USB 하드 드라이브를 연결하지만 높은 rpm과 여러 경로(접속 속도)에서 마더보드 연결에서 하드 공간을 실행하는 것과 동일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다. 게다가 나는 32인치 LCD TV를 가지고 있다.

게다가 내 비디오가 어떤 모습인지 알아내는 것은 내가 모든 것이 단순히 작동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는 데 도움이 된다.

웹 카메라 : 웹 카메라는 워크스테이션에 맞게 이미지와 비디오를 확실히 촬영하고 저장하기 위해 컴퓨터에 잘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야후, 스카이프 및 페이스북과 온라인으로 사람들과 대화할 수 있습니다. 캠 구매를 고려하는 친구 및 가족과 계속 연락하고, 리가 픽셀이 높을수록 더 많은 이미지가 되고 적은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는 훌륭한 전략입니다. xilated

데스크톱의 문서는 탭을 클릭하고 중요한 문서 및 스프레드시트를 업로드하십시오. 액세스할 수 있는 모든 문서를 업로드하십시오. 원치 않는 무게인 경우 이 문서를 전자 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현재 새 데스크톱 역할을 합니다. 다른 프리웨어가 제안할 수 있는 것과 같지는 않지만 데스크톱을 통해 다시 파일에 액세스하는 것과 같은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AMD 및 인텔 코어 처리 기술 덕분에 이 PC는 애플리케이션과 게임을 최고 속도로 실행할 수 있다.

중저 설정으로 갚을 필요가 없다. 그래픽 옵션을 모두 AMD FX-6120 프로세서(6-core)의 형태로 사용할 수 있다.

39GHz의 6-core 프로세서 또는 35GHz의 8-core 프로세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HzWeb 카메라 : 컴퓨터가 이미지와 비디오를 촬영하고 노트북 컴퓨터에 저장할 수 있는한 웹 카메라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Yahoo, Skype 또는 Facebook과 함께 온라인으로 사람들과 채팅할 수도 있습니다. 캠 구매를 고려할 때 친구 및 가족과 접촉하는 것이 좋은 해결책입니다. 평소보다 높은 픽셀을 확인하십시오. 픽셀이 높을수록 이미지가 점점 더 많이 뾰족 해집니다.

그래픽 옵션에는 다양한 NVIDIA 및 AMD Radeon HD 비디오 카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모두 HDMI, VGA 및 DVI 호환성이 있습니다. 가장 강력한 옵션은 실제로 3GB NVIDIA GeForce GT640입니다.

3 – Apple iMac : 음악 및 비디오 기능을 찾고 있을 때, Apple iMac 데스크톱은 첫 번째 속도입니다. Mac은 컴퓨터 경주에서 빠르게 증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럴만한 이유로 특정 요리를 한 번 보는 것이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몇 년 전, 노트북에서 이러한 큰 단점 중 하나는 제한된 성능의 모바일 컴퓨터가 일반적으로 소형 하드라이브 외에 느린 프로세서, 제한된 램을 자랑한다는 것이었다. 이것은 더 이상 시나리오가 아니다. 오늘날의 랩톱은 쉽게 1GB의 메모리와 100GB 이상의 하드드라이브를 가질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기본적인 일상용 컴퓨터를 얻으려면, 데스크톱 컴퓨터는 더 이상 우리가 성능에 대해 토론할 때 주된 것이 아니다.

Compaq 2009F 데스크탑 컴퓨터는 예외적으로 컴팩트한 작은 컴 http://lavarwave.co.kr 퓨터입니다 키보드를 포함하는 마우스 rrnluding과 함께 배송합니다. CPU 장치는 44 x 107 x 92 인치로 측정됩니다. 여기서 아마도 앞쪽의 작은 공간으로 쉽게 빠져들 것입니다. DVD 드라이브, 2 USB 포트 및 오디오 포트를 보유하십시오. 나머지 포트 및 커넥터는 CPU 뒤에 있습니다.

퀘스트 단어나 구문을 올바른 방법으로 선택하십시오. 이것이 가장 좋은 돈 절약 거래를 발견하는 방법입니다. 의 왼쪽에 있는 검색 상자를 사용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