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합니다

런 라인은 본질적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스포츠픽 로 포인트 스프레드의 야구 버전이지만 머니 라인에 영향을 미친다. 스프레드가 보통 +/- 15인 요인은 야구 점수가 보통 상당히 낮다는 것이다. 머니 라인에서 선호되는 팀은 여전히 선호되지만, 당신이 이기기 위해 내기해야 하는 양은 줄어들 것이다. 최소화된 양은 선호되는 팀이 하우스 그룹인지 여부에 따라 크게 달라진다.

28 시카고 화이트삭스(24-31) –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아메리칸리그에서 가장 실망스러운 팀이었다. 화이트삭스는 트윈스에 감사하거나, 리그에서 최악의 기록을 가질 것이다. 화이트삭스가 일요일 토론토에 스포츠픽 휩쓸려 시즌이 끝나기 전에 해고될지도 모르는 감독 오지 길렌에게 더위가 가해졌다. 데스 화이트삭스는 플레이트에서 모두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고 마운드에서 시카고는 조별리그로 248타를 치고 있지만 392자책점을 보유하고 있다.

케이블이나 위성 텔레비전을 가진 거의 모든 사람들이 텔레비전에서 브레이브스를 잡을 수 있다.

그것은 거의 20년 동안 그런 방법이었다. 그러나 말린스는? 플로리다 시장을 넘어, 그들은 약간 놀게 된다. 미디어는 이 라인들을 형성한다.

8) 야, 제시간에 와라. 9시 30분에 mlb 시험에 돌면 무기에 95를 던지거나, 500피트 폭탄을 마음대로 터뜨리거나, 메이저 리그 기간 동안 시간을 보내는 게 좋을 거야.

워싱턴 내셔널스(22-30) – 워싱턴 내셔널스는 지난 10번의 비디오 게임 중 8번을 지하로 추락시킨 시즌의 자유낙하 시간에 있다.

내셔널 리그 이스트에서만 워싱턴은 필라델피아에 105경기 뒤지고 있다.

내셔널스는 타율 227로, 제이슨 워스가 이 그룹을 이끄는 모든 야구 워싱턴의 거대한 자유계약선수(FA)에서 샌디에이고보다 더 나을 뿐이다. 그러나 타율 255에 그치고 있다.

그리고 8개의 홈런을 쳤다. 제이슨 후작과 리반 에르난데스가 이끄는 30개의 질 좋은 선발로 야구에서 내셔널스는 12위를 차지했다.

액션 투수 옵션을 선택하면, 그것은 단순히 선발 투수에 대한 수정이 있어도 내기를 의미한다.

리스트 투수 선택은 정반대다. 내기 당시 리스트에 오른 선발 투수가 비디오 게임을 시작하면 내기는 그냥 위치를 차지할 것이다. 만약 선발 투수에 변화가 있다면, 내기는 취소된다. 이 기본 기술은 큰 포인터는 아니지만 모든 내기에서 약간의 손실을 없애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다이아몬드백스는 지난 시즌 프리시즌 랭킹이 10위 안에 들었다는 약속이 있는 또 다른 그룹이다. 그들은 70-92의 기록으로 그들의 부문에서 꼴찌를 했다. 그들 역시 201017년 시애틀 매리너스(26-26)에서 보여줄 것이 있을 것이다. 시애틀 매리너스는 지난 10경기 중 8승을 거둔 후 실제로 아메리칸리그 서부에서 같은 활약을 펼쳤다. 가장 경쟁적인 디비전 중 가장 경쟁적인 디비전은 시애틀은 팀으로서 타격 233을 기록하고 있고, 시애틀의 공격수로 활약하고 있는 브렌던 라이언이 실제로 185점을 기록한 것은 그가 277타율을 기록하고 있기 때문이다. 시애틀의 선발 투수진은 펠릭스 에르난데스와 마이클 피네다가 이끄는 31개의 품질을 가지고 있다.

MLB 개복은 최고의 스포츠 팬과 그들의 최고의 네발 달린 친구를 위한 최고의 선물이다. 만약 당신이 야구팬인 당신의 삶에서 애완동물 주인에게 선물을 사려고 한다면, MLB 애완견 옷을 생각해 보라. 이것은 생일이나 휴가에 좋은 선물이 될 수 있고 단순히 디자인으로 새로운 야구 시즌을 시작하는 것일 수 있다.

개인이 일반적으로 저지르는 실수 중에는 통계를 결정하지 않고 항상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베팅하는 것이 있다.

선호하는 것에 내기를 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 없지만, 이전 게임 공연이나 현재 데이터와 같은 많은 다른 요소들을 고려해야 한다.

당신은 선호 그룹에 맹목적으로 내기를 하기 전에 어떤 종류의 숙제와 분석 비교를 해야 한다.

이것은 좌절을 초래할 수 있다.

강점: 이 라인업은 가속되고 다운되고 있으며, 론 워싱턴 감독관은 엘비스 안드루스를 야구에서 가장 빠른 선수 중 한 명이며, 다른 4명은 2015년에 최소 14개의 베이스를 가져갔다. 훨씬 더 건강한 조시 해밀턴도 올해 30/30의 능력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이 라인업이 단지 베이스를 운영하는 측면에서만 플레이하는 것이 아니라, 런을 제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진정한 구별을 할 수 있다.

빡빡한 비디오 게임으로

클리블랜드 인디언스(31-19) – 아메리칸리그 센트럴에서 나온 심장병 아이들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였다. 50번의 비디오 경기 후에, 인디언스는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보다 12경기 이상 65경기 앞서 있다.

인디언스는 일요일 탬파베이에 의해 다운되었지만, 여전히 야구 클리블랜드에서 가장 큰 디비전 선두를 달리고 있는 공격은 득점 5위(242)와 타율 5위(261)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