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트랙 레코드 평가 – 누군가가 당신에 대해 말할 때 이해하고 싶지 않으세요? 나쁘거나 좋은가? 그렇기 때문에 온라인 트랙 기록을 모니터링할 필요가 있다.

온라인 트랙 레코드 평가 – 누군가가 당신에 대해 말할 때 이해하고 싶지 않으세요? 나쁘거나 좋은가? 그래서 온라인 트랙 기록을 감시할 필요가 있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단지 그것에 대해 언급된 나쁜 것들을 배우기 위해 이용될 뿐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 그것은 정반대다. 당신이 당신의 이름, 사업 이름, 특정 틈새 등을 감시하기 위해 시스템을 배치할 때, 당신은 당신에 대해 개인들이 말하고 있는 모든 이점을 들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해 누가 말하고 있는지, 혹은 당신의 기사와 콘텐츠를 따라 누가 전달하고 있는지 결정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목적으로 하는 목적 중 하나는 팬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가이드 리스트를 구축하는 것이다. 개인을 메일링 리스트에 올리는 것으로 구성되는 팬 리스트. 당신은 당신의 초점이 되어야 할 많은 소규모 조직에 방문자를 보내야 한다.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나 사이트가 당신의 것이 되는 이유는 당신의 것이며, 소셜 미디어가 있는 곳에서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나 사이트가 당신의 것이어야 하는 요인이다. 페이스북이나 유튜브 같은 사이트는 당신이 원하는 것을 거기에 놓기 위해 무료가 아니라, 그들은 당신의 계정을 폐쇄할 수도 있고, 심지어 그들의 사이트를 폐쇄할 수도 있지만, 당신의 사이트나 블로그 사이트로는 아무도 당신에게서 멀리 가져갈 수 없다.

당신의 전형적인 고객은 누구입니까? 고객을 폭넓게 표현하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데이터 목록에서 전형적인 고객을 소개하라. 평균 연령은 무엇이고, 그들은 여성인가, 남성인가, 그리고 그들은 주로 특정 국가 출신인가?

시장 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그들의 틈새는 무엇인가? 훨씬 더 잘할 수 있겠니?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사로잡는 것은? 이 페이지를 사용하여 웹사이트를 원하는 방법에 대한 개념을 파악해야 한다.

다른 웹사이트와 차별화하는 방법을 결정해야 한다.

소비자에게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로 돌아와 업데이트를 공유할 수 있는 요소를 제공해야 한다.

실제로 인식된 가치가 있는 무료 제품을 사용하고 콘테스트를 해야 한다.

서비스를 시작할 때는 조직의 개념에 대해 확실히 알아야 한다.

처음에는 특정한 도전을 다룰 수 있지만, 그것을 극복하기 위해 열심히 일해야 한다.

정말로 착하게 굴고 사람들을 공격하거나 짜증나게 하지 마라. 결국 당신이 영향을 주고 싶은 바로 그 개인들에게 거절당하게 될 것이다. 결국 당신이 이 웹사이트에서 하는 모든 일에 매력적으로 되고, 당신이 누군가를 물리치도록 하라.

어떻게 SNS의 힘을 계속 활용하고 고객을 발견하고, 구직에 대한 단서를 얻고, 공동의 노력을 개발할 수 있는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당신이 집중해야 할 이상적인 도구라는 개념으로 판매되지 않는다면, 당신이 빛을 볼 수 있게 해줄 수 있는 세 가지 낯선 비밀을 제공해 주겠다.

5 –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전혀 모르십시오.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가 더 많을수록 모든 sns 마케팅 유용성을 간단하게 시작하고 가장 인기있는 LinkedIn (전문가), Facebook (전 세계), Twitter (브랜드 이름 강조) 소셜 오피가이드 마케팅 비스트 런을 시작하여 미디어 도구를 개인적으로 활용하기 전에 10 달러의 비용을 지출했습니다. GM (General Motors) 2011년 페이스북 광고에서 백만 명. 그들은 최근 페이스북 캠페인이 단일 자동차 판매와 연계될 수 있다면 개념이 없다고 발표했다.

어떻게 SNS의 힘을 계속 활용하고 고객을 찾고, 과제를 주도하며, 합작 투자를 개발할 수 있는가? 고급 팁을 사용하여 전문적인 지위를 확립해야 회사와 일자리가 가상의 무릎에 빠지게 될 수 있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서 유용함을 발견한 웹 사이트에 직접 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다양합니다. 여기서 핵심은 동일합니다.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 이름과 느슨한 지위를 소셜 네트워크 피어와 함께 깎아 줄 것입니다.

새로운 게시물을 일상적으로 개발하라. 업데이트를 게시할 때, 독자들은 개인이 다른 출판물에 가입할 때, 이것이 진실이다. 특히 새롭고 돌아오는 독자들을 불러들이기 위해 신선하고 역동적인 자료를 가지고 있다.

제안!LinkedIn을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방법과 함께 사용하는 것은 끊임없이 영리한 움직임이다. 사실, 당신은 블로그 사이트 앱을 사용하여 당신의 페이지를 바로 연결할 수 있다.

[X-E-R-R-O-R-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