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그의 물건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져다 줄 수 있다면 좋지 않을까? 비용은 그가 온라인으로 사업을 하고 나서 그것을 홍보한다면 더 많은 소비자들을 가질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다.

하지만, 그의 물건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서울성인용품 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져다 줄 수 있다면 좋을 거야, 그렇지 않니? 비용은 그가 온라인으로 사업을 하고 나서 홍보한다면 더 많은 소비자를 가질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다. 그러나 서울성인용품 그는 어떻게 해야 할지 전혀 알지 못했다. 그가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일은 단지 아무것도 벌지 않기 위해 그의 회사를 마케팅하는 데 돈을 쓰는 것이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이 시스템을 알아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이 시스템에 가입하여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내는 것이다. 많은 슈퍼 계열사들은 그들 자신의 시스템을 개발하기 전에 다른 개인 시스템에 가입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투자했다. 그들은 보통 좋은 지불을 가진 훌륭한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계열사들이다.

2차 사례에서는 광고에 투자한 돈과 시간을 모두 낭비했다. 캡처 페이지를 개설했다면 판매 페이지에 가기 전에 그 가능성의 이름과 이메일을 포착할 수 있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계속해서 그들에게 판매를 할 수 있고 궁극적으로 판매를 만들 수 있다.

제휴 마케팅에서, 그리고 기본적으로, 그것은 사람들이 구매하는 평균 7개의 노출에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직접 노출을 한 번만 준다면, 당신은 판매 페이지에 갈 수 있다.

다시 한번 창밖으로 돈을 던지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보람이 있을 수 있으며, 그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 수 있다.

그래서 먼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어떻게 수입을 올릴 수 있는지 배우도록 하라. 제휴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보상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첫째, 이 프로그램 하에서, 방문자가 개인을 상인 사이트로 재지시하는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당신은 돈을 받을 것이다. 프로그램에 따라, 당신은 몇 센트를 받게 될 것이다. 상인 사이트를 만드는 클릭 한 번에 몇 달러 또는 몇 달러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피해야 할 몇 가지 함정이 있고, 상인에 대한 연구도 한다.

실제로 상인들이 계열사에 알리지 않고 실제로 그들의 조직을 폐쇄한 사례가 있었다.

키워드 연구: – 키워드 연구 연구는 모든 유형의 온라인 조직에서 정말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어떤 키워드 연구 연구가 무엇인지 모른다면, 당신은 곤경에 처하게 될 것이다. 구글 AdWords 키워드 도구, Google 제안, Google 통찰력, Great Keywords, Word Tracker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은 이러한 도구들 중 어떤 것에 대해서도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수요, 경쟁, 긴 기간과 같은 용어를 아는 데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꼬리 키워드 등

당신이 초보자일 때, 당신은 내가 그것을 제기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믿지 않는다. 만약 그들의 아이템이 정말로 그것을 성공적으로 판매하는 방법을 보여준다면, 당신이 이러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할 때, 당신이 최고의 청중들 앞에서 제품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훈련이 있는가? 내 말은 너는 계열사 마케터니까 어떻게 마케팅을 해야 하는지 이해하거나 적어도 알아내야 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파산한 이유를 모른다. Im은 단지 당신이 많은 돈을 벌기를 바라며 홍보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사는 것이 비현실적이지만 그것을 홍보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한다.

당신은 적절한 마케팅 훈련을 받지 않는 한 실망하고 꼼짝 못하게 될 것이다. 인내심을 갖고 결단력을 유지하라: 그것은 롬이 하루아침에 개발되지 않았다는 필수적인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다. 당신은 당신의 첫 번째 것을 보기 위해 몇 시간, 며칠, 몇 달, 심지어 몇 달 동안 일해야 한다.

제휴 수수료 총 수익은 당신이 알고 있는 곡선에 의존한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수입을 창출하는 것은 자동차와 트럭을 운전하는 것만큼 가능하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하지만, 제휴 마케팅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당신은 좋은 품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구매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자료를 직접 제공하거나 전문가를 고용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고객을 불러야 할 것이다. 그렇게 하기 위해, 몇몇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서와 상품 디렉토리 사이트를 사용하고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사이트를 검색 페이지에 광고주로 등록하기 위해 돈을 지불한다.

또 다른 명심해야 할 것은 특정 틈새시장이 당신에게 조금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그 특정한 틈새시장에서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연구와 많은 콘텐츠를 생산하는 것이 간단할 것이다. 당신이 시작하고 있는 지금, 당신은 아마도 현금이 거의 없고 당신의 작품의 많은 부분을 계약할 수 없을 것이다. 그래서, 만약 틈새시장이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어떤 특정한 니보다 조금 더 쉽게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에게는 전혀 낯선 체

첫 번째 실수: 위의 상황에서 제휴 링크가 직접 마케팅되었다. 제휴 링크를 똑바로 광고하는 일은 절대 없다.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URL을 10달러 미만으로 받을 수 있으므로 URL을 갖지 않을 이유가 없다.

이제, 어떤 웹사이트도 당신에게 어떤 훌륭한 행동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특정한 틈새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낚시 지향 웹사이트도 이로 인해 혜택을 받지 못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