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들은 이 정도는 이해한다.

그들은 이 초안 내내 백코트 보호자와 거대한 남자가 필요하다.

Warriors는 이 점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이 초안을 통해 백코트 보호자와 거대한 사람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결국 11 번 픽으로 선택한 사람은 기존 상황에서 가장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게이머일 수 있습니다.

NBA에서 약 10년이 지난 후, 인터넷은 이전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kingkongtv.info/ 농구 리그가 접힌 후 NBA에 가입했다. 이 시기에 인터넷은 금전적인 문제를 겪고 있었지만, 그들은 NBA 역사상 가장 중요한 실수 중 하나를 저질렀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박사 J를 필라델피아 76ers에게 단돈 300만 달러에 보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웹스는 22-60의 끔찍한 기록으로 최고의 NBA 시즌을 마쳤다.

구단주들은 울음을 멈추고 더 나은 코치를 만들어야 한다.

훌륭한 팀 선수들이 나서도록 하라. 하지만 훌륭한 코치들은 어디에 있는가? 그들은 수비가 비디오 게임에서 승리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미네소타 팀버워브스의 케빈 러브를 보라. 놀라운 수비 게이머지만 팀은 형편없는 우승 기록을 가지고 있다.

히트는 지난달 2라운드에서 텍사스 출신의 센터 덱스터 피트먼을 드래프트했다. 현재 그는 선발 센터 피트먼이 평균 104점과 59개의 보드를 기록한 실망스러운 선임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피트먼이 내년 6월 앤드류 비넘과 파우 가솔을 검사하는 것은 생각하기 어렵다.

전반적으로,이 게임은 영감이 없습니다 2007 년에서 2008 년까지 NBA 시즌을위한 업그레이드 된 라인업이 있지만,이 비디오 게임과 관련된 무수한 결함을 제거하기에는 부적절합니다. 컴퓨터 게임에 대한이 끔찍한 변명을하는 샌 안토니오 스퍼스 게임을 보는 것이 더 재미있었습니다.이 게임은 엄청난 기본 NBA 농구 게임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NBA 2K8을 믿을 수 없게 만들었습니다. 커버 운동 선수,이 게임이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기에 속지 마십시오. Amare Stoudemire가 NBA에 있을지도 모르는 것처럼, 그와 비디오 게임 디자이너가이 게임을 즐겁게 만들기 위해할 수 있는 일은 절대 없습니다.

이스트 수퍼맨 드와이트 하워드 (Dwight Howard)의 다른 짐승들은 왜 그들이 페인트에서 그의 장엄한 어깨와 지배적 인 존재를 간과해서는 안되는지 많은 사람들을 밝혀 냈습니다. 매력적인 올랜도 매직 (Orlando Magic) 2009 년은 또 다른 깊은 실행을 할 준비가되어 있었지만 Turkoglu를 Vince Carter로 대체하는 것은 예외적으로 부드러운 변화가 아니 었습니다.이 그룹이 어떻게 끝나는지보기 위해 Magic

Johnson은 로스 앤젤레스의 Showtime에서 쇼를 시작했습니다. 그의 뒤를 잇는 패스, 놀라운 샷과 스타일은 모두 그의 게임의 일부였습니다. Magic은 법원에서 5 개의 포지션을 모두 플레이할 수 있는 우뚝 솟은 PG였습니다.

T http://kingkongtv.info/ im Duncan 빅 베이직이 주변에 있을 때, 그의 강렬한 스타는 퇴색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지옥은 당신의 목을 베고, 당신은 그가 오는 것을 듣지 못할 것이다. 그는 애니메이션이 아니라 코트 안팎에서 모두 예정되어 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것은 그가 킬러 임펄스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사실, 그는 매직 존슨과 같다. 너무 늦은 세 개의 NBA 타이틀처럼 던컨이 오는 것을 보지 못한다.

올해 우리는 어떤 신인 선수가 파산 할 것인지 (Hasheem Thabeet)와 탁월한 선수 (Tyreke Evans, Steph Curry, Brandon Jennings) John Wall은 확실한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Allen Iverson이 수비수를 통해 슬래시를 보면서 10 년을 보냈고 John Wall은 똑같은 방법으로 뛰었습니다. 유타에서는 고든 헤이워드 (Gordon Hayward)가 예상보다 더 많은 효과를 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Jerry Sloan은 초보자로부터 가장 많은 것을 추출하는 마스터이기 때문에 (Wesley Matthews와 Paul Millsap 참조) Evan Turners 통계 라인이 체크 아웃되는 동안 DeMarcus Cousins가 20과 10을 설정할 때마다 내 책상에 머리를 부딪 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4 pts, 8 TO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라스베가스 스포츠 배당률 라인 제작자의 손에 달려 있기 때문에 NBA에서는 큰 이득 기회가 훨씬 적습니다. NFL에는 비디오 게임이 두 스포츠의 통계 분석을 기반으로 예측하기가 더 쉽기 때문입니다. 도박을하는 스포츠 비디오 게임에서 기회를 찾는 기회 제작자와 스포츠 도박꾼 간의 끊임없는 싸움입니다. 그러나 큰 이익의 부족이 당신이 퍼팅해서는 안된다고 믿게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현명한 스포츠 도박꾼을위한 이점이며 도박 스포츠 비디오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결정적입니다. 안전한 베팅이 필요합니다. 간단한 승리는 여전히 자금을 늘리지만 위험 요소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것들은 당신을 승리의 길로 인도하거나 당신이 지금 거기에 없다면 당신을 거기에 데려다 줄 비디오 게임입니다.

수비적인 측면에서 그는 침투를 막기 위해 중간에 큰 넓은 몸을 제공합니다. 그는 다른 사람들만큼 많은 블록 / 게임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큰 몸과 긴 팔로 다른 팀의 공격을 방해합니다. 그의 리바운드 수는 훌륭하며 보호 끝에서 역할이나 센터 역할을 하는 데 강합니다.

3 만약 당신이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고 싶다면, 내부 촬영도 마찬가지로 75%의 필수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