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 그건 꽤 바보같은 질문 같아, 그렇지? 하지만 거기에는 이유가 있다: 당신은 장기간에 걸쳐 그 안에 있는가?

좋아, 그건 꽤 바보같은 질문 같아, 그렇지? 그러나 그것에 대한 이유가 있습니다 : 당신은 장기간에 걸쳐, 즉 당신이 이것을 더 악화시키고 싶은 것입니까, 아니면, 당신은 단지 빠른 인스턴트 현금을 만들고 싶습니까?

많은 인터넷 프로그램은 판매 당 지불 다양한 다른 단어, 수생 러닝 머신 방문자가 상인의 링크를 클릭 한 다음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수수료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수료는 은행 계좌 내에 입금 할 수 있습니다, 페이팔 계정 또는 들여다 보기에 의해 지불 할 수있는 제휴 제품이 있습니다 정면 당 지불 이것은 수생 러닝 머신 방문자가 상인 사이트로 이동하고 등록하면 비정상적인 금액을 지불하게됩니다. 당신이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위해 서명했을 때 이 금액을 받아들였다.

교육을 제공하는 제휴 네트워크를 얻으려고 노력하십시오. 말 그대로 교육 과정으로 간주되어야하지만 적어도 웹 사이트에 콘텐츠를 추가하는 것과 관련된 최종 사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용자 가이드를 제공해야합니다. 구매자를 끄는 데 도움이되는 컴퓨터에 대한 노하우가있는 가족이있을 수도 있습니다.이 특별한 것은 길에서 많은 슬픔을 덜어줍니다!

제품을 더 쉽게 판매하려면 싼 제품을 검색하십시오. 사람들이 10 달러 미만으로 구입할 수있는 물건은 분명히 더 비싼 제품 오피가이드 과 비교할 때 덜 반영되고 설득력이 떨어집니다. 가격을 꽤 좋은 거래로 제시하고 고객이 매장 내에서 지불해야했던 것과 비교하십시오.

차이점은 상위 소득자는 자신이 프로젝트하는 웹 사이트에 대한 리드 또는 트래픽과 관련된 일정을 생성하기위한 제휴 마케팅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대조적으로, 지불하지 않는 사람들은 커뮤니티가 없습니다. 그들은 종종 앉아서 일이 일어나기를 기다립니다. 죄송합니다. 사람들은 과대 광고가 진정한 것이 아닙니다. 어떤 번거 로움을 넣어야합니다!

키워드 연구 아마도 이러한 요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PPC 또는 유기농 마케팅을하든, 귀하의 사이트 및 제품을 광고하는 데 사용하는 키워드가 Bing 및 yahoo의 첫 번째 페이지에서 제공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실제로 온라인 위치는 클릭 수의 약 45 %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추정됩니다.

두 번째 실수 :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이 웹 페이지로 향하게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인터넷을 시작하기 위해 노력한 모든 트래픽의 결과는 무엇입니까? 글쎄, 두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 그들은 구매하고 당신은 그들과 단 한번의 커미션을 만듭니다. 또는, 아마도, 그들은 30 초 이하 동안 귀하의 사이트에 머물러 있고 황무지 사람들은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에서 귀하의 사이트 콘텐츠를 읽고 기록의 기초에있는 링크 중 하나를 누르게됩니다. 제휴사는 제품을 판매 할 것입니다. 귀하의 부분에는 거의 또는 전혀 작업이 없습니다.

당신은 판매를위한 커미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커미션은 제휴사와 관련하여 다르게 지불됩니다 제휴사는 거래의 이메일을 거의 확실하게 월급처럼 지급됩니다

제휴사의 제안을 홍보 할 때, 당신이하고 싶지 않은 한 가지는 제품에 직접 연결하는 것입니다 확실히 당신에게 음침한 전환율을 제공 할 것입니다, 개인은 또한 당신의 서비스만큼 누군가를 따뜻하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것을 유료 고객으로 전환해야하며, 원시 제휴사 링크를 통한 직접 연결은이를 달성하지 못할 것입니다

Pay Per Lead :이 시나리오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가입할 개인이나 사이트 제품 또는 서비스에 따라 지불됩니다.

그냥 평평한 작업이 모든 장소에서 제휴사 링크를 홍보하지 않는 한 가지는 상인 판매 페이지로 이동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아직 당신에게서 구입할 조건이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 상거래에서 찾으려고하는 판매를 얻을 수있는 독특한 전략이 있어야합니다

오프라인 마케팅 모델에 익숙하다면 실제로 광고와 마케팅은 네트워크 마케팅 또는 네트워크 마케팅 비즈니스와 동일한 성격을 공유합니다 (좋은 서비스 나 제품을 사람들과 공유함으로써 커미션으로 보상받을 수 있음) 물론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은 오프라인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다단계 마케팅보다 적은 레이어 수수료를 창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일반적으로 첫 번째 또는 두 번째 레이어까지만 지불합니다

바퀴가 바뀌는 거야?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여? 제휴 마케팅은 커미션 기반 직업입니다. 사람이 구매자를 만나는 전통적인 판매 직업이 아닙니다.

당신이 품질 틈새 시장을 발견 한 후에, 당신은 웹 사이트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추악한 제휴사 링크로 돈을 벌려고 시도하는 것은 시대에 뒤 떨어진 것입니다 당신은 브랜드 웹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얻을 수 있습니다 – 길고 추악하게 보이는 것과 비교하여 제휴사 링크를 구성하는 문자 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