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은 하루 동안 은퇴할 수 있는 것에 대해 생각했고 그의 아이들에게 안정적인 가정 기반 사업을 할 수 있는 능력을 줄 수 있는 것에 대해 생각했다. 그래서 그는 사업 현장을 개발하는데 그의 손을 써보기 시작했다.

빌은 하루를 은퇴 하 고 그의 아이 들에 게 능력을 줄 수 있는 것에 대해 생각 하 고 안정적인 홈 기반 비즈니스를가지고 그래서 그는 사업 사이트를 개발 하는 데 손을 시도 하기 시작 했다 아들의 약간의 도움으로, 그는 그의 인터넷 비즈니스를 홍보 하기 위해 그를 위해 일할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가 해야 할 일은 그들을 고용 하 고 오늘 사람들이 귀하의 사이트 구매자에 게 서비스 또는 제품을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지불 했을 것입니다.

당신은 결국 “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이루어지는가?”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 어떤 것들은 너무 쉬워서 우리는 마이크가 이미 제휴사의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부분에 종사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전문 주제에 대한 전략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이 당신을 진짜 사업으로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실패 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온라인으로 시작했을 때 제휴 마케팅 사업에 대해 심각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충분한 노력을 기울이지 않거나 procastinates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진지하지 않을 때, 당신이하는 경향이있는 많은 시간이 실패합니다. 그래서, 현실적인 비즈니스와 같은 TREAT 기업 실제 비즈니스를 위해 인터넷 비즈니스를 치료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계획하고 실행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거의 성장하지 않는 접근 방식 따라서 제휴 수입이나 사업 이익이 될 수있는 실제 결과를보십시오. Super Affiliates는 귀하와 저와 똑같이 작게 시작합니다. 비즈니스는 실제 비즈니스처럼 취급하기 때문에 종종 성장할 것입니다.

제휴 웹의 오버 뷰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내가 이해하는 모든 것을 설명하고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정확하게 설명 할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으로 당신은 빠른 현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지금, 당신이 나에게서 모든 것을 빼앗을 경우, 내 돈, 내 차, 내 집, 내 자원 또는 무엇이든, 그냥 우리에게 노트북을 제공하면 초고속 인터넷 연결과 저녁까지 준비 할 수 있고 빠르게 자금을 만드는 것처럼 보일 때 그것은 시작하고 실제로 매우 높은 수익성이 많이 걸리지 않습니다 매우 즉시

제휴 마케팅은 귀하가 제공하는 것을 원하는 방문자에게 귀하가 가치있게 여기는 제품을 홍보 할 수있는 역량입니다. 항상 쉽지는 않습니다. 배우려는 사람이 큰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고, 사람들이 머물고 돌아올 수 있기를 원하기 때문에,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 구매를 유도해야 한다.

당신의 친구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원에 감사하고 그들에게 어떤 디자인의 상품에 대한 추첨으로 보상한다고 말해라. 당신을 통해 물건을 산 사람들이 가까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살 때 어떤 종류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사람들이 귀하의 웹 사이트로 다시 보내도록하십시오. 귀하는 자신과 그 과정에서 그들을 돕고 있습니다.

당신은 트래픽을 가져 오지 않는 것들을 장려하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은 항상 정확하게 작동하는 것을 추적 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것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승자와 함께 달리고 패자를 버리십시오. 작동하지 않는 물건에 너 오피가이드 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면 잠재적 인 자금을 방해 할뿐입니다.

기간을 가지고 당신의 제휴 하이퍼 링크를 홍보하는 실제 최고의 기술을 파악하기 위해 다른 접근 방식을 시도하지 마십시오 그냥 첫 번째 옵션을 관찰하지 마십시오 다른 선택 사항을주의 깊게 관찰하고 다른 광고를 테스트하여 가장 큰 결과를 얻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광고를 자주 바꾸면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아무도, 아무도 당신이 그 추악한 클릭 뱅크 페이지를 클릭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사실, 당신은 당신의 링크에 최대 900 % 더 많은 클릭을 얻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개인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수익을 위해 완료 할 900 %의 클릭 개발을 생각해보십시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속도로 고용하고 자신의 상사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일을 도울 시간을 선택합니다 광고로 할 수있는 돈의 양은 사실상 무한합니다

당신이 부분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당신이 피해야하는 몇 가지 함정의 수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상인과 관련하여 몇 가지 연구를 수행하십시오 상인이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알리지 않고 사업을 종료 한 때가있었습니다

직장 네트워크에서 동료를 키우려고 할 때 제품을 제공하고 제휴 판매자가 될 수있는 가능성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충성도가 높은 고객에게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을 제휴사로 전환 할 수 있다면 좋은 판매를 천 개로 보여줄 수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마케팅을 향상시킬 수 있지만 추가로 수익을 증가시킵니다.

Pay Per Lead :이 시나리오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가입하거나 사이트 제품 또는 서비스에 참여할 수 있는 개인을 기반으로 지급됩니다.

책을 미치게하지 마라. 일단 사람이 좋아할 수 있는 시스템을 발견하면 잠시 동안 그 시스템을 작동하십시오. 처음에는 돈을 벌지 못하고 결코 돈을 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책을 반복적으로 읽는 것은 멈추게됩니다. 이미 배운 정보와 사실을 알기 위해 충분한 시간 동안 연구하는 것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들은 온라인 세계에서 당신의 기사를 읽고 게시물의 밑부분에 있는 당신의 링크 중 하나를 칠 것이다. 제휴사는 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