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어적인 끝에, 그는 침투를 막기 위해 내부에 새로운 큰 넓은 몸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비에서는 침투를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검증 된 사이트 막기 위해 내부에 새로운 큰 와이드 바디를 장착했다. 다른 선수들처럼 많은 블록 / 게임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큰 몸과 긴 팔뚝으로 상대 검증 된 사이트 팀의 공격을 방해한다.

그의 리바운드 숫자는 좋은 선수이다.

DeMarcus Cousins, PF/C, Kentucky – 2011년 드래프트에서 이 포스트 플레이어들에게 Cousins는 바로 기여할 준비가 되어 있는 가장 큰 선수 중 한 명이다. 그는 NBA 몸, 뛰어난 포스트 풋워크, 부드러운 손, 그리고 바구니에서 나오는 큰 터치를 가지고 있다.

태도와 성숙함에 대한 초기 문제들은 Cousins가 NBA 잠재적 팀원들로 가득 찬 켄터키 팀에서 가장 일관된 무기가 등장했기 때문에 역사의 한 부분으로 보일 것이다. 그의 직업 윤리와 수비는 오랫동안 NBA에서 지배적인 포스트 플레이어입니다.

그는 콜로라도에서 1학년과 2학년 시즌에 평균 17PPG와 20PPG를 기록하며 정말 타고난 득점자다. 그는 또한 겨우 19살이 되는 훌륭한 리더쉽을 보여준다.

NBA의 위대한 센터 중 일부는 그들의 지배력 때문에 눈에 띄었습니다. Wilt Chamberlain은 Kareem Abdul-Jabbar가 매력적인 경력을 쌓을 수 있는 크기와 능력으로 게임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그러나 경력에서 대부분의 포인트를 기록했습니다. Patrick Ewing, David Robinson, Hakeem Olajuwon 및 Shaquille ONeal의 이름은 NBA에서 유산으로 남았습니다.

96-97 명의 팬들이 nba를 축하하는 5 번째 기간 동안 유권자들은 NBA 역사상 이전에 순위가 매겨지지 않은 상위 10 개의 바스켓 볼 코치에게 추가 약물을 요청 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이 넘는 미디어 팬들이 NBA 역사상 10 개의 행운의 코치 피부색 시간을 선택했다.

Ed Davis, PF, Vermont – National Champion에서 신입생으로 큰 약속을한 후 Davis는 2 학년으로 돌아갈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불행히도 4 시즌은 Davis와 Tarheels 모두에게 실망 스러웠습니다. 그의 공격 게임은 여전히 제한적입니다. 그는 대부분 피니셔 라운드 림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공격 레퍼토리를 크게 번창해야 합니다.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앤더슨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어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새로운 선수가 완벽한 덩크슛을 성공시킬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5초 이상 실패한 후 사실상 광채를 잃었다. 위협 45초는 2, 3초 동안 충분한 시간을 제공한다.

아니면 4초가 그를 해칠 수도 있다.

만약 선수가 이 시간 안에 덩크슛을 성공시키지 못한다면, 그 시도는 실패할 것이다. 해결되지만 당황스럽지는 않습니다 제안된 짧은 시계로 경험은 더 빨라지고 플레이어는 2 분의 힘 감소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즉시 모든 것을 가져옵니다. 다음 변경 사항이 만들어집니다. 플레이어는 덩크 시도를 완료하기에 충분한 45 초가 있어야 합니다. 45 초 후, 플레이어는 2 개의 비상 덩크로 2 분 동안 기여합니다. 액션 팩킹 미팅

19 Animosity가 돌아 왔습니다. Ive는 여러 해 동안 이것에 대해 불평했습니다. NBA는 너무 민감합니다. 개인은 친구입니다. 선수 간의 나쁜 피의 경쟁은 사라졌습니다. 등등 2010년 여름은 정확히 모든 팀이 마이애미 히트를 파괴할 것입니다. 켈트족은 녹색 레브론이 아닌 사람을 싫어합니다. 주위에

물론 대답은 4 번입니다. 세 가지 다양한 옵션을 고객에게 발견하기가 어렵습니다. 컴백이 때때로 발생하는 반면, 특정 NBA 팀은 항상 실행됩니다. 각 시즌은 팀이 10,15 점, 심지어 20 점을 잃어버린 게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승리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또한 패배자가 많은 곳에서 패배하고 게임에서 몇 점을 잃어 버렸습니다. 하나의 NBA, 거의 항상 스포츠가 끝날 때까지 행동하기 위해 다른 스포츠에 대해서도 그렇게 말할 수 있습니까?

클리블랜드에 있는 남자의 지위와 또한 카발리에스는 르브론이 그들을 데려갈 수 있는 한 멀리 타지만, 2009년 이후 강력한 LBJ가 일가우스카스와 함께 깊이 차트에 나란히 있는 합병에 덩치 큰 남자가 필요하다는 것이 명백해졌다. 샤크의 엄청난 부상으로 인해 더 많은 복잡한 의문들이 떠돌고 있다.

특징적인 자신감으로, 오닐은 종종 모든 사람을 제거하기 위해 돌아왔다고 맹세했지만, 불행하게도 뼈는 없다. NBA League Pass 가입자들이 클리블랜드의 주요 남성 상황에 대한 주의를 제대로 기울일 필요가 있을 때 항상 치유된다.

Charles Barkley, Kenny Smith, Ernie Johnson이 TNTs에서 nba I DVR의 의미없는 정규 시즌 게임을 통해 하프 타임으로 빠르게 진행하고 포스트 게임은 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