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투자는 현금으로 지불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투자는 현금으로 지불되지 않습니다. 많은 성공적인 투자자는 대출 회사 내에서 기본적으로 돈인 소위 다른 사람들의 돈을 사용합니다. 대출 담당자와의 회의를 설정하고 기간이 올 때 심각한 현금을 빌려줄 수 있다는 약속을 얻습니다.

성공적인 장기 시장 투자자를 보거나 연구 할 때 가능하다면 여러 임대 부동산을 제공하십시오. 단순히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수동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먼저 사용하고 타이밍이 가장 좋을 때 현금을 인출하십시오. 거의 모든 사람이 모델링 할 수있는 기술입니다.

자동차 위기 이후 복리후생 주식을 투자한 많은 사람들은 그 가치를 얻었다. 많은 사람들은 은퇴하는 동안 주식에 대한 이득에 의존했다.

여기 당신이 직면해야 할 것 같은 행동들이 있다.

첫째, 부동산의 실제 행성 가격이 중요하게 하락할 것이다. 2011년과 2010 https://ko.wikipedia.org/wiki/힐스테이트동탄더테라스 년 1분기를 비교했을 때, 주택 가격이 하락할 것이다. 이것은 거의 상태가 좋지 않다는 큰 지표다. 둘째, 부실 부동산의 판매 증가는 작년 36%에서 올해 39%로 증가했다. 비록 압류된 부동산은 주로 낮은 비용 중에서도 구매자들에게 더 즐겁다. 그들의 장기적인 금융 인기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것은 대부분의 담보 대출자들이 당신의 집을 위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들을 염두에 두는 것은 수익을 잃지 않고 부동산 투자에서 어떻게 경쟁하는지를 고려할 때 분명히 중요할 것이다.

당신의 주머니에서 돈이 거의 없거나 전혀없는 동기 부여 된 판매자로부터 주택을 구입하는 것은 게임의 이름이며 마케팅은 동기 부여 된 판매자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매우 효과적인 팀을 구성하면 거대한 부동산 투자자로서의 삶을 훨씬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한 사람만이 모든 것을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의 모든 측면에서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만 진행하면 실제로 가장 실망스러운 경험 중 하나로 변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좌절감을 느끼고 부동산 투자를 많이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좌절감을 느끼게됩니다. 팀을 구성할 때 모든 사람에게 윈 – 윈 확률을 제공합니다. 당신을 위해 일하는 것이 그들에게 돈을 벌어 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을 그들의 목록에 대해 더 중요한 우선 순위로 둘 것입니다. 누구든지 당신이 진짜 거래라는 것을 그들에게 증명해야 합니다.

우리는 모두 체중 감량 개념을 알고 있으며, 매우 똑바로 앞으로 홍보하고 있습니다. 쉽게 들릴지라도, 그들을 시험해 본 사람들에게 간단히 물어보십시오. 결국 발견된 복제물이 되어 체중을 잃게됩니다. 어떤 이유로 알고 있습니까? 열심히 일하고, 헌신하고 규율해야하기 때문에 업계에서 제안한 무수한 방법과 솔루션을 늘리려면 누구나 노력의 일부를 보존하고 저장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많은 투자 트릭과 계획이 있지만 지속적으로 팁을 따라야하며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부동산을 임대로 구성함으로써 지역 시장의 시장 동향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갱신을 위해 당신은 건강한 이익을 위해 제공할 수 있는 강력한 위치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당신을 운전석에 앉게 한다.

스트레스를 줄이고 이익을 극대화한다.

2 단계 – 시장이 될 것인지 결정하십시오 : 모든 주식 시장에 모든 것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차압이 귀하에게 호소한다면, 차압 세그먼트와 관련된 투자를 시작하십시오. 집주인이 되고 싶다면 주 소유주를 찾아 부동산 마케팅 이니셔티브에 집중하십시오.

다른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수수료를 위해 의도된 투자자들에게 의존하는, 얻을 수 있는 많은 대리인들이 있다.

그것은 집을 찾고 구매자를 찾기 위해 힐스테이트동탄더테라스 이런 종류의 투자를 이해하는 대리인들에게 정말 달콤한 거래가 될 수 있다.

물론, 그들은 돈을 지불해야 하지만, 그것이 팀을 갖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부동산과 구매자를 제시하는 것이 당신에게 어떤 가치가 있는가?

그의 첫 거래에 단 10 시간의 노력으로, 내 고객 인 로버트 비글 (Robert Beagle)은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션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1,000 달러 이상의 이익을 창출했습니다!

당신이 나타나거나 성공적인 장기 부동산 투자자를 공부하면, 당신은 그들이 여러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단지 그들의 전략 이익을 뒤집지 않을 뿐이다. 먼저 제2의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먼저, 그리고 타이밍이 적절할 때 현금화한다.

이것은 단지 누구나 배치할 수 있는 기술이다.

부동산 투자 거래로 보이기 위해 훨씬 더 분명한 또 다른 방법은 MLS (Multiple Listing Service)입니다. 그러나 사람은 공인 부동산 중개인이되어 MLS 저장 시스템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MLS에 관한 한, 나는 그것에 맹세 한 일부 부동산 투자자를 알고 있으며, 나는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다 누가 옳습니까? 글쎄, 믿거나 말거나, 둘 다 옳아. 게다가 그 부동산에 뛰어드는 허가받은 대리인은 언제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