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묻는 모든 사람이 접시에 큰 발걸음을 내딛는 경향이있는 것은 아니며, 개인은 접근하는 사람에게 약간의 시간을주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요청하는 모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다산 엠큐브 든 사람이 접시에 큰 단계로 기울어지는 것은 아니며, 개인은 접근하는 사람에게 약간의 시간을주지 않을 것입니다 물론,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적절한 경계를 수행해야합니다

대안은 당신의 지역 시장에 대해 자신을 코치하는 것입니다,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 당신의 이웃 Cashflow 또는 부동산 투자 그룹을 찾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당신이 지역 시장 투자 클럽에 가입하면 회원들이 실제로 투자 재산을 소유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게하면 클럽은 단지 wannabes의 클럽이 되 다산 엠큐브 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인생에서와 마찬가지로 당신의 교육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는 시간에 관한 것입니다. 실제로, 당신은 투자자가되는 것이 계몽되어야합니다. 당신은 정말로 수백만 명의 나쁜 사람들이라는 것을 명심해야합니다.이 물은 당신이 법과 관련된 것에주의를 기울일 때, 그리고 사이트에서 누구나 가질 수있는 전략 – 우리는 나쁜 의도를 가진 사람들에 대해 토론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에서 진정한 우리로 받아 들여야합니다. 부동산 투자 시장 그리고 교육으로 자신을 보호하는 많은 것들이 있다.

NEWBIE INVESTORS에 대한 빠른 정보 : 리드를 제거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됩니다. 리드는 일반적으로 기꺼이하고 우리와 거래할 수 있는 경우에만 리드입니다. 그러나 셀러와 이야기하는 재능을 발휘하기 위해 모든 마지막 전화를 받고 싶다면 완벽하게 괜찮습니다. 거래에 집중하기 전에 심사를 수정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은 또한 항상 부동산 투자에 몰두해야하며, 예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저축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빨리 오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나는 학습 기간으로 저축하는 데 사용되는 특정 생각 시간을 말합니다. 모기지, 사용 가능한 부동산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고 결정에 대한 정보를 계획하십시오.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 평방이며이 접근법을 사용하여 소유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점유 금융 (더 낮은 이자율, 더 나은 대출 조건 및 더 작은 계약금)

부동산 시장이 발생하면 주택과 부동산 자체가 더 가치있게 성장할 때 부동산 평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더 많은 쇼핑 센터가 귀하의 재산을 위해 지어 졌거나 가능한 구매자 / 임대인에게 더 저항 할 수 없도록 재산을 어떻게 든 업그레이드하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근의 금융 위기로 인해 경제 분야가 위협 받고 있음을 고려할 때 금융 레버리지는 이제 금융에서 더러운 단어입니다. 규칙은 변경되었지만 평균 구매자에게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과거를 잊어 버리고 전통적인 용어로 거래 주식 대 실제 부동산 투자를 비교하는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전통적으로 존재했던 제안과 비교할 때 2를 비교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적극적으로 사업을 운영하는 부동산을 구입하기 때문입니다. 평균 근로자는 종종 다른 의무와 의무를 포함하기 때문에 거기에 가지 않습니다. 거래가 있었지만 많은 거래가 있었 부동산 중개인 수수료로 몇 달러를 절약하기 위해 검색하는 판매자, 또는 그들이 특별히 선택되었다고 생각한 사람, 아마도 그들의 집이 멋지고 가치 있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임대 주택 이것은 시작하는 안전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당신이 당신의 연구를 수행하고 즉각적인 급여가있을 때만 구입하는 경우 반면, 집주인이되는 것은별로 재미가 없으며, 너무 많은 시간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세입자를 사용하여 사람이 좋아하는 보수?

2 단계 – 목표 시장이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 모든 주식 시장에 모든 것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차압이 당신을 위해 봉사한다면, 차압 주식 시장에 투자하십시오. 집주인이 되고 싶다면, 주 관리인을 벗어나 부동산 마케팅 업무에 집중하십시오.

효과적인 팀을 구성하면 절대적인 부동산 투자자로서의 삶을 훨씬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 한 사람이며 모든 것을 할 수 없거나 모든 부동산 투자에 전문가가 될 수 없습니다. 가장 실망스러운 경험을 위해 혼자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것이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좌절감을 느끼고 꽤 많은 부동산 투자를하게됩니다. 왜냐하면 너무 많은 것을 시도하고 저글링하기 때문입니다. 팀을 구성 할 때 모든 사람에게 윈 – 윈 비즈니스를 제공한다는 것을 보장합니다. 누군가가 당신과 함께 일한다는 것을 알고있을 때 당신이 그들에게 돈을 벌어주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을 그들의 리스트에 더 비싼 우선순위로 올려놓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에게 그것을 증명해야 한다.

진짜 기사를 위해서.

무결성 당신은 당신의 원칙을 고수한다.

왜냐하면 무결성은 산업에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은행가, 투자자, 그리고 집의 소유주들에게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가 가진 것과 같은 롤러 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는 부동산 게임을 다각화해야합니다. 즉, 투자 체중 감량 벨트 안에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나의 도구가 실패하면 계획 A를 사용하여 뒤로 물러 설 필요가 없습니다. 항상 계획 B가 있어야합니다. 다양화, 다양성, 확장

주위를 둘러보면서 당신을 생각한다면, 당신은 항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