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네가 무슨 말을 하는지 알겠어, “지미, 이걸 가지고 어디로 가는 거야?”

그래, 무슨 말인지 알겠어, 지미, 이걸 가지고 어디로 가는 거야? 음, 사랑은 부동산 투자를 볼 때 매우 중요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테트라필드 너도 알다시피, 부동산을 사랑하는 것은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이 저지르는 재앙적인 부동산 투자 실수야. 그리고 너는 조심하지 않아. 그것은 많은 달러가 든다.

심사를 더 잘 할수록, 기간이 길어질수록, 당신이 그것을 하든, 혹은 그것을 억제하기 위해 수표를 지불하든 고통스러울 수 있는 쓰레기 콜 필드는 줄어들 뿐만 아니라, 당신이 단지 잠재적인 거래만을 할 수 있을 뿐이다 – 모든 부동산 투자자들의 희망

그것은 더 똑똑하다, 부동산 투자에 관심을 얻는 덜 위험한 방법 너트 껍질에서, 이것은 다른 사람이 모기지를 지불하고, 형평성을 구축하고, 어떤 지역의 시장이 그 스위트 스팟에 도달했을 때 부동산을 뒤집을 수있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실제로 항상 조용한 이익을 돌리는 스트레스가 적은 방법입니다 (판매로 전환하기 전에도)

다시 말하지만, 이 신화는 두려움과 무지에서 태어난다. 만약 당신이 수입을 창출하는 부동산에 투자한다면, 항상 정당한 숙제를 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노련한 투자자의 경우, 그들은 항상 거기에 있었고 그렇게했을 때 모든 상황에서 무엇을해야하는지 알고 있습니다.또한 부동산과 관련된 위험은 검색 엔진 최적화에 대한 전문 지식이 부족하여 만들어졌습니다. 숙제를 잘 수행했다면 거래를 두려워 할 이유가 없습니다!만약 그것이 정말로 위험하다면,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대부분의 좋은 거래를 할 것이라고 생각했는가? 모든 상황이 쉬워지기 전에 어렵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나 당신이 나가서 당신의 첫번째 재산을 사기 전에 당신은 적당한 행동 계획이 성공해야 한다.

당신이 연관되어야하는 첫번째 것은

힌트는 단지 당신이 돈이 필요하다고 말했지만, 당신은 많은 돈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현실은, 부동산 세계에서, 당신이 진정으로 좋은 부동산 거래를 찾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기울 였을 경우, 돈은 느끼고 볼 것입니다 기억하십시오, 첫 번째 신화에서, 다른 사람들을 찾을 시간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들은 당신에게 엄청난 자산입니다

Robert Kiyosaki에서 Donald Trump까지, Robert Allen Carleton Sheets에서 Dolf de Roos에서 Diane Kennedy까지, 부동산 투자는 시간, 돈, 인내심과 함께 평균을 허용하여 부를 쌓을 수 있도록 선전되고 있다.

Robert Kiyosaki에서 Donald Trump, Robert Allen Carleton Sheets, Dolf de Roos에서 Diane Kennedy까지, 부동산 투자는 시간, 돈, 인내심 부를 쌓기 위한 인내 테트라필드

나는 코스를 배우는 재미있는 2 주를 보냈고 테이프에 있는 사람이 설명했기 때문에 대부분의 은행가보다 더 많은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시작해야하고 그가 밝힌 것처럼 노트 닫기 스웨트 샵을 시작해야 합니다.

내가 자주 갔던 원래 포스트잇은 매우 효과적이지만 일반적인 개인 메시지를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우리에게 많은 전화를 걸게 했고, 통화 처리에 많은 비용이 들었다. 다행히도, 부동산 투자의 마진은 파손과 상관없이 충분히 효과가 있었다(이 경우, 자격이 없는 판매자들이 전화를 걸어 낭비하는 용어).

다른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수수료를 위해 투자자들과 함께 가는 많은 에이전트들이 있다.

이것은 투자를 이해하는 에이전트들에게 정말 달콤한 거래가 될 수 있다.

이 사람들은 집을 찾고 당신이 구매자를 찾는 것을 돕는 위치에 있다.

물론, 그들은 돈을 받는다. 하지만 그것이 팀을 갖는 것이 부동산과 구매자들을 이전하는 것이 어떤 가치가 있는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임차인이 부동산을 떠날 때,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화가와 카펫 층으로 전화해야합니다. 부동산 투자는 다른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현금 또는 세금 감면을 중심으로 이루어 지므로 더 많은 가처분 소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어떤 투자를 하고 있는지 알고 있는가? 현금 흐름을 위해 투자하거나 감사를 위해 추측하는 것을 고려하십니까? 당신이 살 부동산에 대한 프로포마를 만드는 데 필요한 분석 도구를 통해 잠을 청하는가?

결국, 귀하의 구매자와 판매자는 귀하로부터 최고의 대우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귀하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이야기하는 것을 거부 할 수 없도록 귀하가 잘하는 일을하는 것이 마케팅 자체에 관한 가장 순수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