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실제로 벤치를 벗어났던 선수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이길 수 없게 만들지도 모른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실제로 벤치를 벗어났던 선수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스포츠중계 – 킹콩티비 프에서, 그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이길 수 없게 만들 수도 있다.

만약 그가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은 선수라면, 레이커스는 다른 팀들의 기여를 찾아야 할 것이다. 오돔은 다른 팀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

응답은, 자연스럽게, 숫자 4 점수는 처음 세 가지 옵션에 의해 오기 힘든 반면, 반환은 종종 발생, NBA에서, 팀은 지속적으로 실행에 각 시즌은 게임으로 가득 차있다 팀은 아래로 10,15, 심지어 20 포인트를하고 승리로 돌아 왔습니다 패배자가 많이하고 비디오 게임은 단지 몇 포인트를 잃기 위해 다시 많은 다른 비디오 게임이있다 NBA와 함께, 당신은 종종 행동의 오른쪽에 거의 완료됩니다 다른 스포츠에 대해 그렇게 말할 수 있습니까?

사실 2011년 여름 시즌에는 완전히 무료 에이전트 또는 제한된 무료 대표자가 되는 게이머가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반년 또는 1년 동안 nba 잠금이 계속된다면 게이머가 갈 수 있는 곳의 총체적인 혼란이 될 것입니다.

또 다른 패턴은 3 점슛의 확산입니다. 상승, 빠른 휴식 및 미드 버라이어티 다이빙 샷은 잃어버린 예술이 되었습니다. 1970 년대에 게임을 통제한 큰 남성은 오늘날 거의 존재하지 않습니다. 게임 당 전형적인 다양성은 크게 떨어졌습니다. 대부분의 3 점슛은 여전히 림에서 벗어났 스포츠중계 – 킹콩티비 습니다. NBA는 원래 1979-80 시즌 이전에 3 점슛을 받아 들였습니다.

레이먼드 펠튼… 누가 레이먼드 펠튼이 1년 전에 이 리스트를 완성할 거라고 생각했을까? 분명히 Donnie Walsh, Mike DAntoni 및 회사는 지난 여름 시즌에 2 년간 1 억 5 천 8 백만 달러의 계약을 맺었을 때 Felton이 MPG (6th general)에서 모든 포인트 플레이어를 이끌고 훌륭한 389를 기록했습니다. 훨씬 더 훌륭한 점은 DAntonis 업 템포를 실행한다는 것입니다. 뉴욕시와 내 판타지 팀에 이상적인 적합성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가 바구니를 끝내고 깊은 곳에서 높은 부분을 쏘지 못한 것은 그를 반의 정상과 구분짓는 것이다.

제임스의 익살스러움 덕분에 마이애미 히트는 공개적인 상대 1위로 보인다; 코비 브라이언트와 LA 레이커스(+300)의 기능은 지난 몇 년 동안 실제로 즐겼다.

11 크리스 폴의 복귀 08-09년 놀라운 한 해를 보냈지만 2008년 서부 콘퍼런스 준결승에서 호네츠가 샌안토니오 스퍼스에 2-0으로 앞선 것을 고려하면 크리스 폴은 사실 중요하지 않은 것 같다. 폴은 마침내 NBA 최고의 포인트 선수로서 왕좌를 되찾고 싶어 2010년 시즌으로 향하는 것처럼 보인다. 폴의 복귀는 일부 자리를 채울 것이지만 뉴올리언스 호네츠는 여전히 포스트시즌에 진출하지 못할 것이다.

순위는 NBA 주요 온라인 상점과 박격포 상점에 의해 계산됩니다 슈퍼 스타 코비 브라이언트는 그의 경력에서 11 번 올스타에 남아 있었고, 그의 24 번 레이커스 저지는 실제로 그의 인기를 보여주는 2 년 동안 매우 인기있는 NBA 저지 리그였습니다. 특정 게이머 대신 클럽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진 NBA 유니폼도 있습니다. 그러한 유니폼은 좋아하는 NBA 그룹에 대한 의무를 밝히고 싶다면 최고입니다. 갈 때 착용하십시오. 레이커스, 올랜도 매직, 시카고 불스, 캐벌리어스, 댈러스 매버릭스, 마이애미 히트, 워리어스, 셀틱스 등 모든 선수들이 즐겁게 과시할 수 있는 멋지고 트렌디한 유니폼을 가지고 있다.

대답은, 자연스럽게, 숫자 4 등급은 처음 3 옵션에 의해 오기 어렵다 컴백이 자주 발생하는 동안, NBA에서 그룹은 지속적으로 실행에 각 시즌은 그룹이 아래로 10,15, 심지어 20 포인트를했다 게임으로 가득 차있다 승리하기 위해 돌아 왔습니다 많은 다른 게임이 있습니다 패배자가 많았고 비디오 게임은 단지 몇 포인트만큼 잃는다 NBA와 함께, 당신은 일반적으로 완료만큼 행동 오른쪽에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의 다른 스포츠에 대해 그렇게 말할 수 있니?

Tim Duncan 그의 강렬한 스타는 퇴색하고 있을지 모르지만, Big Essential이 지옥 주변에 있을 때 당신의 목을 베고, 당신은 단지 그가 오는 것을 듣지 못할 것이다. 그는 애니메이션이 아니라 코트 안팎에서 모두 예약되어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그가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나타내지는 않는다. 현실에서, 그는 매직 존슨과 같다. 너무 늦기 전에 던컨이 오는 것을 보지 못한다.

너무 늦은 NBA 타이틀 3개처럼.

모든 심각성에서 NBA 2K 8은 NBA 애호가들을 진정시키는 훌륭한 일을합니다. 분명히 NBA 2K 프랜차이즈는 NBA Live 시리즈와 NBA 2008을 앞두고 항상 수많은 덩크였습니다. 이번 시즌도 그 가이드 라인에 예외는 아닙니다. 누군가 순수한 농구 시뮬레이션을 찾고 있다면 NBA 2 K8은 반응입니다.

빅 오라는 별명을 가진 그는 1971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