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들은 단지 그 현금을 저축예금 계좌에 넣기로 선택한다.

어떤 사람들은 저축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원어민 튜터 예금 계좌에 현금을 넣기로 선택합니다. 나는 비용 저축 계좌가 시간이 어려워지고 추가 돈이 필요할 때 급습하기가 정말 쉽기 때문에 그것을 제안합니다. 물론, 당신은 그것을 갚을 것을 제안하지만 무언가가 끊임없이 나타나고 결코 그 방법으로는 효과가 없습니다.

당신은 자금의 통제를 유지 – 아주 적은 예외를 제외하고, 수령인은 자금에 대한 권리가 없습니다. 당신은 계좌를 소유하고 출금이 취해질 때 선택하고 어떤 목적을 위해 이것은 할리 대 하버드 딜레마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할리 대 하버드에서 4 년을 투자하는 것보다 할리를 구입하고 국가를 볼 수 있습니다. 할리 대 하버드 곤경이 나타나면 계정의 수령인을 다른 어린이에게 끊임없이 바꿀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교육을 더 발전시킬 준비를 한다면 아마도 당신 자신일 것이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향상시키기 위해 더 큰 교육을 받는다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나 원어민 튜터 는 지금이 어떤 종류의 대학이나 대학에 등록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라고 생각한다.

이것은 작은 문제를 일으킨다: 더 큰 교육비를 현금으로 등록하고 받는 것이다. 여러분 중 몇몇은 이것이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하고 있는데, 경기 침체기에 내가 어떻게 대학 등록금을 낼 수 있을까? 대답은 쉽습니다 미국 연방 정부는 대학에 가고 싶어하는 연수생을위한 많은 교육 대학 보조금을 제공합니다 학교를위한 완전히 무료 돈이 당신을 기쁘게하는 경우, 계속 읽으십시오

온라인 대학이 6 개 미국 교육부 지부에서 제공하는 목록의 일부인 경우 개인은 스트레스를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대학이 오프라인으로 존재하면 (학교와 운영 기반이 있음) 인증을 받게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대학은 일부 학위에 대한 온라인 교육을 제공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는 교사가주의 깊게 모니터링하는 실습 경험이 필요하기 때문에 모든 과정을 온라인으로 마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것을 생각해보십시오 : 대학 코치의 대다수는 6 개의 숫자 임금을 얻습니다 – 거대한 대학 프로그램과 작은 것들 -이 대학 코치 중 일부는 신발 계약을 맺고 일부는 TV와 라디오 계약을 맺고 다른 많은 특전을 얻습니다. 또한 훌륭한 코치이며 비디오 게임에서 우승하면 더 큰 현금과 더 큰 이점을 가진 다른 곳에서 다른 코칭 직업을 사용하게됩니다!학생 프로 선수들은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나에게 있어, 그것에 대해 뭔가 조치를 취해야 한다.

지금 게이머들에게 돈을 지불하라!

유연한 – 많은 프로그램에서 투자 옵션을 변경하거나, 다른 주 계획으로 전환하거나, 수령인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전략이 귀하와 귀하의 자녀에게 가장 적합한 지 확인하기 위해 많은 선택권이 있습니다.

College Reconciliation Act에 의해 개발된 ACG Grant는 Pell Grant에 보충 보조금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National SMART Grant에 대한 자매 보조금입니다. 학업 경쟁력 보조금은 대학의 첫 번째 및 두 번째 학년도에 학생들에게 제공됩니다. 나중에 연수생은 4 학년 및 3 학년에 영리한 보조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어려운 고등학교 과정을 수강하는 후보자와 어려운 대학 전공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돕는 상당히 새로운 프로그램입니다. 처음에는 Pell Grant를 받아야 합니다. Academic Competitiveness Grant를받을 자격이 있기 전에 이것은 Watergate 시대의 영화 “All Presidents Male”에서 Hal Holbrooks의 기억에 남는 라인이었습니다. 당신이 가장 많은 돈을 지불할 직업을 전적으로 선택해야 합니다. 아마도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만족스러운 일을 찾지 못한다면, 당신은 눈에 띄지 않을 것이고 회개할 시간이 오래 걸릴 것입니다. 합리적인 방법으로 귀하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에 충분합니다.

그러나 진실은 많은 사람들이 시간이 많다고 느끼기 때문에 훨씬 늦게까지 기다리거나 더 많은 현금을 벌거나 부채가 해결 될 때까지 기다릴 것입니다. 그러나 진실은 위의 많은 것들이 일어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딸이나 아들 기술 10 세의 부모는 대학을 위해 아무것도 남겨 두지 않았다는 것을 조금 강조하기 시작합니다. 깨달음은 여전히 그들을 행동으로 옮기기에 충분하지 않다. 그리고 그들은 깨어났고, 그 아이는 14살이고, 여전히 대학에 갈 현금이 없다. 그리고 이제 그들은 유일한 선택은 대출을 확보하는 것이라고 믿는다.

놀랍지 않아? 당신은 대학에 가기 위해 걸어야 할 큰 비용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계속 미루었는가? 자, 다시 한 번 생각해 보십시오. 여러분은 이제 여러분을 위해 실제로 열린 이 멋진 창문을 가지고 있고, 여러분이 항상 상상했던 대학 교육을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를 보여주고 있다.

대학 장학금은 받기 어렵고 일하는 엄마들에게는 더 어렵다!전형적으로 장학금, 시간, 보조금은 워킹맘들이 단순히 성취하지 못하는 자격 기준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고귀한 일을 했고 지금 그것에 대해 벌칙을 받고 있다.

이것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쉽게 찾아올 수 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