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나는 RIM에게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자수성가한 기술 억만장자 비즈니스 마인드를 가진 두 사람 밑에서 믿을 수 없는 기회를 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한다.

지금, 나는 세계에서 가장 저명한 자수성가한 기술 억만 장자 비즈니스 마음의 두 가지 아래에 놀라운 기회를 주신 RIM에 매우 감사드립니다. 그러나 나는 60-80 시간을 소비하고 싶지 않은 옷을 입는 것에 지쳤습니다. 1 주일 일하기 나는 19 가지 기준을 추구하는 온라인 비즈니스를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원합니다.

부동산 투자에 종사하는 친구와 팀을 구성하거나 누군가가 당신을 구매 방향으로 안내 할 수 있습니다 수동적 인 투자자로 시작해야하고 방법 옆에있는 로프를 배워야합니다 한 발을 들여 놓으면 어떤 시도와 할 일을 깨닫게 될 것입니 https://ko.wikipedia.org/wiki/힐스테이트 방배 다 기간이 올 때 당신은 첫 번째 재산에 헌신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노트북과 휴대 전화에서 모든 것을 실행할 수있는 기회 5 주 이내에 내 고객 Michelle Agar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있는 5 개의 투자 자산 중 첫 번째 그룹을 신디케이트하여 269,000 달러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나는 특별히 재활 치료를 받거나 도매 구매자에게 넘기려는 도움이 필요한 집을 찾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깊은 할인이 필요했고 제대로 관리되지 않은 집이 필요했다. 다른 전화를 건 사람들은 시간을 낭비하고 광산 부동산 투자는 시간당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결과 : 그것은 실행 가능한 가이드의 감소없이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습니다. 이것은 엄청난 것이 었습니다.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예정되지 않은 방문 센터에 매우 높은 요금을 지불했기 때문에 실제 리드에 대해서만 지불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나에게 많은 돈을 절약했습니다. 즉, 내 모토로라 로이 (ROI)가 증가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화를 직접 받으면, 당신은 시간의 큰 덩어리를 발견했습니다. 어느 쪽이든, 큰 승리

최종 목표는 지금 당장 구체적이기 위해서는 매일 나열해야하지만, 그 아래에 나열해야하며, 달성 할 수있을 때까지 달성해야 할 몇 가지 단계 또는 더 작은 목표를 나열해야합니다. 그러나 장기 목표는 항상 특별하다고 생각합니다. 평생 목표를위한 또 다른 좋은 운동은 일반적으로 콜라주 개별 목표를 만듭니다. 원하는 집 사진, 여행하고 싶은 장소, 가족 이미지, 원하는 소득 또는 상상할 수있는 모든 것을 넣으십시오.

우리가 가진 것을 고수하는 롤러 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는 부동산 게임을 다각화해야합니다. 즉, 투자 벨트 버클 안에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가있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나의 도구가 실패하면 계획 A를 사용하여 다시 떨어질 것이 없습니다. 항상 영감이 있어야합니다. B 다각화, 다각화, 지사 5 년 후, 약 50 단위를 구입하고 새로 무일푼으로 돌려 준 후 나는 소유권이없는 창조적 인 진정한 통제라고 불리는 것을 발견했고,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당신의 현금이 아닌 재산을 위해 당신의 두뇌 가게를 이용하십시오.

추가적인 측면에서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금융 레버리지라고 불리는 하나의 거대한 이점을 가지고 있었다. 작은 주머니 밖의 투자를 하고 임대료를 사기 위해 돈을 빌리는 것은 어떻게 풍부해지는 것을 선호하는가 하는 것이다. 결국, 가치가 5만 달러나 10만 달러나 오르는 것을 소홀히 한다면, 당신의 수익률은 힐스테이트 방배 당신이 얼마를 넣을 것인가에 달려있다.

보통 사람들은 주식 거래소에서 막대한 금융 레버리지를 사용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다. 최초의 1930년대

어떤 것에서든 이익을 내는 비결은 낮은 시장을 높게 얻는 것이다. 지금 당장, 집들은 돈의 가치가 있는가? 가격은 2011년 주택시장의 40%, 내년에는 60%로 평가될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전통적인 방법이나 파격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이익을 얻기 위해 재판매한다.

또 다른 선택은 부동산 투자 거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주요 신문 출판사의 광고 섹션을 연구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분류 섹션은 웹에 있습니다 강력하고 근육 광고를 검색하여 이혼, 필사적, 판매 또는 부동산 판매와 같은 단어를 찾기 위해 부동산 소유자가 고민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키워드의 몇 가지 예를 나열합니다.

당신의 부동산 경력에있는 경향이 상관없이, 알리바이는 다른 수준에 도달하기 위해 의지 상업용 부동산은 시장에서 가장 큰 현금 흐름을 위해 일부를 제공하는 실제 최고의 수단입니다 교육, 전문 지식, 마케팅 및 가장 효과적인 태도를 결합 할 때, 당신은 더 큰 투자를 달성하고 더 나은 소득 거래의 원천을받을 수있는 소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당신은 행동을 취해야합니다

다른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은, 그의 또는 커미션을 위해 투자자들과 함께 일하는 많은 에이전트들이 있다.

그것은 투자를 이해하는 에이전트들에게 정말 달콤한 거래다. 그들은 당신이 부동산을 찾는 것을 돕고 구매자를 찾는 것을 돕는 위치에 있다.

물론, 그들은 돈을 지불해야 한다.

하지만 그것이 팀과 함께 일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어떤 사람이 부동산을 가지고 있고 구매자가 당신을 데려온 것이 어떤 가치가 있는가?

임차인이 부동산을 떠날 때, 일반적으로 원래보다 덜한 상태와 관련하여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내부 화가와 카펫 시트를 불러야 합니다. 부동산 투자는 다른 투자와 마찬가지로 현금으로 가거나 세금을 낮추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