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트윗에 가장 좋은 시간은 오전 9시(태평양 표준시)라고 말한다.

그들은 Tweet에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ns-pro.net 가장 좋은 시간은 오전 9시 (태평양 표준시)라고 말합니다. 그들은 또한 재 트윗을받을 수있는 가장 좋은 시간은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합니다.이 권장 사항은 소셜 미디어에서 언제 집에있을 준비를 고려할 수있는 정보 프레임 워크를 제공합니다. 실제로 Tweetdeck 및 Hootsuite와 같은 완전히 무료로 제공되는 자동화 소프트웨어가 인터넷에서 물리적으로 제공되지 않을 때 트윗을 프로그래밍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내가 추천하는 것은 이러한 프로그램을 매우 적게 사용하는 것이다. 그들은 점점 더 극도로 비인격적인 것으로 간주되고 있다.

그들은 전형적으로 진정한 관계 구축자들보다 좌절감을 주는 판매 도구와 더 많이 마주친다.

수줍어하지 말고 섞으십시오 – 당신이 축하의 바이러스 성 형태로 소셜 미디어를 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 http://sns-pro.net 런 종류의 마케팅을 완전히 잘못보고 있습니다. 특히 페이스 북은 24/7에 진행되는 거대한 파티 일뿐입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축하 파티에가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사교적이지 않고 어떤 친구도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비즈니스에 사랑하는 사람이 아닌 대화를 시작하고 오랫동안 지속되는 조직 관계를 개발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확인하십시오.

그렇다면, 그것은 확실히 나타납니다!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교육 온라인 및 오프, 나 같은 블로그 작가와 soooooo 많은 다른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서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하면서 쉬운 방향을 따르는 것이 어렵습니까?

당신이 진정으로 킬러 콘텐츠의 조각을 구성하기 위해 평일에서 몇 시간을 촬영 한 경우, 이것은 차량 블로깅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5 분 안에 토할 수있는 게시물이 아니라고 상상해보십시오 나는 바이러스 성 물질에 갈 가능성이있는 물질의 종류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논문, 출판물 및 온라인 이웃이 미쳐서

sns 마케팅 이 모든 사이트들은 다른 사이트들과 함께 실제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강자가 되었다. 매년 가능성이 계속 커지고 넓어짐에 따라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참여하지 않는 조직은 거의 없을 것이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 개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설정합니다. 각 세션은 약 30 분 동안 실행됩니다. 나는 온라인 연구 연구에서보고 된 최고 사용자 시간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흥미로운 뉴스와 제안이 나의 방법에 따라 하루 종일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자주 보충됩니다. 이것이 내가 노트북 컴퓨터에서 트위터와 페이스 북을 계속 줄이는 이유입니다.

좋은 자료를 얻는 것은 부적절합니다 콘텐츠를 생산할 때 신선하고 대략적인 날짜를 유지하십시오 이러한 제안은 사람들이 더 많은 시간과 시간을 다시 돌려서 트래픽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블로그의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포인터에는 Tweet This 및 Like This 버튼을 추가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귀하의 게시물이나 항목의 하단에 이것은 Word Press로 신속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블로그 사이트의 링크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사람들 주위에 사랑을 전파하십시오

귀하가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따라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매장에서 무료로 제공하십시오. 귀하가 마케팅 사업을하는 경우 사이트 프로모션에 대한 무료 전자 책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수의사 인 경우 분홍색과 파란색 고리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업계와 관련된 것을 제공해야합니다. 귀하의 상상력과 예산 계획에 의해서만 제한됩니다. S40 인터페이스가 풍부한 사람들은 신속하게 매달릴 것입니다. Nokia C3 S40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히치콕 영화가 아니며 고급 인터페이스에 노출되지 않은 사람들은 의심할 여지없이 아기 침대에 대해 아기 침대를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반면 S60 사용자는 S40이 날짜가 지정되어 있고 Nokias 고급 휴대 전화에서 사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염두에두고 불만과 놀라움으로 머리를 떨어 뜨립니다.

마케팅 전략을 실행 한 후 소셜 미디어로 인한 변화에 대한 평가를하십시오. 호의적 인 결과가 있다면 재정적 인 투자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면 당황 할 요소가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결과를 평가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이것은이 노력을 계속할 것인지 여부를 결정하는 요소입니다.이 문제에 대한 특정 기준이 없기 때문에 영향을 평가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그들이 실제로 다른 사람들이 그것에 대한 준비가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도 실제로 보았다는 사실 때문에, 많은 기업들이 즉시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 전략을 갖는 결론에 뛰어 들었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어떻게 수행 할 것인지 또는 왜 그들이 자주 참여해야하는지 알지 못합니다. 당신이 정말로 소셜 미디어를 받아 들일 원한다면, 당신은 먼저 그것이 어떻게 당신을 도울 것인가를 연구해야합니다 장기적으로 당신은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그것을 사용하는지 관찰하고 그들의 기술에서 거기서, 당신은 당신 자신의 사업에 적합한 개념을 얻을 수 있다.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 sns 시장에서 즐겁고 혁신적이 되십시오.